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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잡는다'…2030에 인기 폭발, 무슨 제품이길래 2022-05-28 18:20:47
소맥 폭탄주’ 느낌을 살린 ‘갓생폭탄맥주’ 판매를 시작했다. 갓생폭탄맥주는 ‘소주 1/3잔과 맥주 1/2잔’ 비율의 맛을 구현했다. 소주를 따로 섞을 필요 없이 한 캔으로 깔끔한 소맥 맛을 즐길 수 있게 했다. GS25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갓생기획 프로젝트’팀의 작품. 롯데칠성음료도...
편의점에 가면…'소주 한잔'부터 크라운맥주, 박재범 소주까지 2022-05-24 11:31:41
기획한 소맥 폭탄주 콘셉트 신제품 '갓생폭탄맥주'를 판매한다. 신제품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맛있는 소맥 제조비율로 알려진 '소주 3분의 1잔과 맥주 2분의 1잔' 비율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라고 GS25는 소개했다. 알코올 도수는 6도로,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제품 정체성을...
편의점 주류 경쟁…크라운맥주 재출시에 '소맥' 폭탄맥주까지 2022-05-24 09:33:47
'소맥 폭탄주' 느낌을 살린 '갓생폭탄맥주'를 25일부터 판매한다. 갓생폭탄맥주는 '소주 ⅓잔과 맥주 ½잔' 비율의 맛을 구현한 것으로,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알코올 도수는 6.0도다. GS25의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직원들로 구성된 '갓생기획...
‘살인자의 쇼핑목록’ 조윤수, 퇴근 후 혼술+우울증 앓는 직장인 연기 ‘현실 고증’ 2022-05-06 09:10:08
잔, 맥주 반 컵 넣고 돌려요. 소맥 말아먹기 좋다구요. 이 세탁기가’라고 일렀다. 또 오랜 시간 모아온 마트 포인트를 이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기뻐하기도 하며 평범한 직장인의 모습을 내비쳤다. 이후 MS마트의 최연소 단골 손님인 율(안세빈 분)이 보연의 죽음을 목격한 정황이 포착돼, 대성이 율을...
與 "윤석열, 건강 핑계 토론 무산 뒤 폭탄주" vs 野 "와전" 2022-02-07 11:34:17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오마이뉴스는 이날 윤 후보가 지난 5일 제주에서의 공식 일정을 마친 뒤 기자들의 저녁 자리에 약 1시간 정도 머물렀고, 이 자리에서 소주와 맥주를 섞은 소맥을 여러 잔 마셨다고 전했다. TV 토론을 주관할 예정인 한국기자협회는 국민의힘이 토론 연기를 요청하며 그 이유 중 하나로...
놀라운 손기술 자랑하던 '폭탄주 이모'…"손 괴사 위기" 2021-12-08 10:39:10
든 채 손목을 튕겨 멀리 있는 잔에 정확하게 소주를 집어넣는가 하면 젓가락을 세워 그 위에 소주잔을 놓고 돌린 뒤 소주를 따라 잔 안에 회오리를 만드는 등 일반인이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소맥 제조를 선보여 국내외 방송에서도 주목했다. 함 씨는 "사실은 술을 1도 못했다. 조금씩 먹다 보니 술은 술술 늘더라. 그래서...
'신과 함께' 시우민, 9년차 만렙 아이돌의 부모님 금슬 공개 2021-05-02 13:55:00
'소맥과 한정식', '소맥과 포장마차', '소주와 대파가 잔뜩 들어간 육개장, 수육', '족발과 소주', '아이 차다 소주와 알이 가득 찬 주꾸미, 주꾸미가 들어간 라면'이 주식(酒食)으로 추천된 가운데, 1차 선택부터 멤버들은 난관에 봉착했다. 선물 때문에 경쟁이 치열해진 것. 시우민은 동갑내기의 마음을 잘 캐치해 자신의...
서울·부산·대구 찍고…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이번엔 광주다 2021-03-09 12:18:18
굿즈 90여종을 판매한다. 소맥 자격증 발급, SNS이벤트와 광주 팬층이 두터운 프로 야구단 ‘KIA타이거즈’와 협업해 KIA타이거즈 유니폼을 착용한 ‘하이트진로 두꺼비 피규어’도 판매한다. 매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8시간 동안 운영된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 안전한...
한 모금에 "이게 뭐지"…두 모금에 "색 다른데"…세 모금에 "팬이 됐다"…위스키 2021-03-04 17:12:21
잔을 40mL로 계산하면 하루 2.1잔이다. 음주 경력 12년인 기자의 기억도 그렇다. 대학 새내기 때 처음 접한 소주 한 사발, 취업 후에는 소주와 맥주를 뒤섞은 ‘소맥’. 대부분 소주를 욱여넣었다. “소주 한잔할래?”란 말엔 고백, 사과, 위로, 축하의 의미가 담겼다. 소주로 뒤덮인 한국인의 음주 문화에 최근 위스키가...
위로가 필요한 밤…난, '바'로 간다 2021-03-04 17:12:02
2030세대에게 위스키 문화가 인기다. 소주와 소맥(소주+맥주), 폭음으로 얼룩진 음주 생활에서 벗어나 ‘취향에 맞게 한 잔이라도 제대로 마시자’는 주의다. 바 투어부터 ‘홈텐딩(홈+바텐딩)’까지 다양한 트렌드도 생겼다. 직장인 심모씨(27)에게 매주 금요일은 ‘위스키 데이’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으로 이른 시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