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하정우, '라벨링 참여한 와인 들고 멋진 미소' 2024-08-16 16:24:59
'콜 미 레이터(Call me later)'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콜 미 레이터'는 비노파라다이스와 하정우가 협업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리즈인 '콜 미 레이터 by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2022년 개최된 하정우의 작품을 라벨링한 한정판 제품으로 17일 출시된다. 변성현...
[포토] 작가 하정우가 참여한 와인 론칭 2024-08-16 16:23:43
'콜 미 레이터(Call me later)'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콜 미 레이터'는 비노파라다이스와 하정우가 협업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리즈인 '콜 미 레이터 by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2022년 개최된 하정우의 작품을 라벨링한 한정판 제품으로 17일 출시된다. 변성현...
[포토] 하정우, 배우 아닌 작가로 참여한 와인 론칭 2024-08-16 16:22:46
'콜 미 레이터(Call me later)'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콜 미 레이터'는 비노파라다이스와 하정우가 협업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리즈인 '콜 미 레이터 by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2022년 개최된 하정우의 작품을 라벨링한 한정판 제품으로 17일 출시된다. 변성현...
[포토] 하정우, 작품으로 라벨링한 와인 론칭 2024-08-16 16:21:26
'콜 미 레이터(Call me later)'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콜 미 레이터'는 비노파라다이스와 하정우가 협업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리즈인 '콜 미 레이터 by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2022년 개최된 하정우의 작품을 라벨링한 한정판 제품으로 17일 출시된다. 변성현...
[포토] 하정우, 작가로 참여한 와인 '콜 미 레이터' 론칭 2024-08-16 16:20:19
'콜 미 레이터(Call me later)'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콜 미 레이터'는 비노파라다이스와 하정우가 협업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 시리즈인 '콜 미 레이터 by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은 2022년 개최된 하정우의 작품을 라벨링한 한정판 제품으로 17일 출시된다. 변성현...
"나올 게 나왔다" 출시 전 관심 폭발…'하정우 와인' 뭐길래 2024-08-14 11:10:11
잭 소비뇽 블랑’ 라벨에는 하정우가 2022년 개최한 개인전 ‘히트 더 로드’ (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이 담겼다. 세븐일레븐은 “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하정우가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받은 영감을 재치 있고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그림”이라고...
와인 샀는데, '하정우 그림'까지…'콜 미 레이터' 출시 2024-08-14 08:58:02
마틴보로 빈야드가 제조한 '러시안 잭 소비뇽블랑'이다. 뉴질랜드 최고 품질로 꼽히는 와이라우, 아와테레산 포도를 엄선해 제조한 와인으로 아로마와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1차적으로 30개 점포를 한정해 선판매를 시작한다. 세부 점포명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
세븐일레븐, 하정우 그림 라벨에 넣은 와인 '콜 미 레이터' 출시 2024-08-14 08:42:21
소비뇽블랑'이다. 뉴질랜드 최고 품질로 꼽히는 와이라우, 아와테레산 포도를 엄선해 제조한 와인으로 아로마와 싱그러운 향이 특징이라고 세븐일레븐은 설명했다. 콜 미 레이터는 우선 챌린지스토어점, KT강남점 등 30개 점포에서 1인당 최대 1병에 한해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전 점포에서...
알토아디제 와인에는 ‘알프스 향기’ 가득 [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4-08-12 09:39:14
코넬호프 와이너리의 ‘오버베르그 소비뇽 블랑’. 강한 풀 향이 충격으로 다가왔다. 국내에서 흔히 보이는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과는 상당한 차이가 났다. 첫 모금에서 쌉쌀한 맛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함께 잡혔다. 시간이 좀 지나자 자몽이나 구스베리 등 잘 익은 열대과일 향이 강하게 나타났다. 마지막...
하루 2000병 팔리더니…이마트, '4000원대' 와인 또 내놨다 2024-08-01 09:51:29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화이트 와인 ‘도스코파스 소비뇽 블랑’은 15일 만에 3만병 넘게 팔리며 인기를 끌었다. 하루 2000병이 팔린 셈이다. 회사 관계자는 “꾸준히 팔리는 스테디셀러 와인도 한 달 판매량이 1만병 내외인 점을 고려하면 보름 동안 3만병이 팔린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귀띔했다. 인기에 힘입어 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