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 '숲으로 플렉스' 등 친환경 도료로 인테리어 선도 2024-10-09 16:05:00
그러나 ‘숲으로 올인원’은 방청성을 강화한 특수 아크릴 수지를 적용했기 때문에 방청 페인트 없이도 철재 표면에 직접 칠할 수 있다. KCC 페인트 브랜드 ‘숲으로’는 친환경성과 우수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친환경페인트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불황 속 검증된 ‘더샵’의 가치…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3차’ 분양 예정 2024-09-30 11:00:31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아파트 부문 6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1위(한국소비자포럼/미국 브랜드키 공동주관), 4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품질만족지수 아파트 부문 14회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하나투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여행사 부문 13년 연속 1위 2024-09-27 17:21:17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알림 메시지로 안내하는 '하나ON 서비스'를 론칭으로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고객 중심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끊임없이 강화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세심하고 경쟁력 있는 소비자중심경영으로 업계 전반에 긍정적인...
"이게 5만원?" 바가지에 불만 터지더니…여행객 '이것' 줄였다 2024-09-25 09:07:30
컨슈머인사이트가 개발한 지수로, 비교 시점의 결괏값을 2019년 결괏값으로 나눈 백분율[(비교 시점/2019년 결괏값)x100]이다. TCI가 100보다 작으면 2019년 동기보다 감소했고 크면 그만큼 증가했음을 뜻한다. 컨슈머인사이트 측은 "여행은 가장 실행률도 높고 만족도도 높은 여가 문화생활이다. 그러나 초긴축 상태에서...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KB국민은행은 고객경험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앱 기능을 개선하고 있다. 올 상반기에 약 7천건의 앱 리뷰 분석을 통해 개선점을 찾아내 안정적인 시스템 유지에 활용하고 있다. 또, 현장 직원과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운영해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스타뱅킹은 KB금융그룹의...
삼성전자 TV, 미국 소비자 만족도 1위 2024-09-19 07:21:02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가 최근 발표한 '2024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TV 부문에서 84점(100점 만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ACSI는 "이러한 만족도 상승은 삼성이 18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으로 글로벌 TV 시장 점유율에서 우위를 가지는 것과 맞물려 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미국 소비자 만족도 높은 TV 브랜드 1위 2024-09-19 07:01:00
삼성전자, 미국 소비자 만족도 높은 TV 브랜드 1위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 조사…가전 1위는 美 월풀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삼성전자가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만족도가 높은 TV 브랜드로 선정됐다. 19일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가 최근 발표한 '2024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빅컷'은 악재일까…9월 FOMC로 가는 길 [마켓인사이트] 2024-09-10 17:50:41
TV 토론, 소비자물가지수 등 변동성을 키울 요인들은 남아있습니다. 10일 마켓인사이트에서는 박상현 iM증권 전문위원과 시장 진단해봤습니다. *주요 이벤트 (한국시간) -美 대선 TV토론 (11일 오전) -美 8월 소비자물가지수(CPI) (11일 밤) -美 8월 생산자물가지수(PPI) (12일 밤) -美 주간 신규실업수당 청구건수 (12일...
기업 디지털 채널의 만족도 평가, 15개 부문에서 1위 기업 선정 2024-09-04 16:07:06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을 개최한다. DCXI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지난해 공동으로 개발한 지수다.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의 구매와 소비 과정 전체에 걸쳐 얼마나 만족했는지 그 경험치를 평가하는 지표다. 이를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
KB국민은행, 공공서비스까지 품은 슈퍼앱…'국민앱'으로 성장한 'KB스타뱅킹' 2024-09-04 16:06:19
제안사항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파악하고 불편사항을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거래 완료 화면에 고객 의견을 즉시 청취할 수 있는 프로세스도 운영 중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KB금융그룹의 대표 플랫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