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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회계연도 개시 전 배정 11조6천억, 신속 시행" 2024-12-26 09:36:45
따른 불확실성 영향으로 소비자심리지수가 하락해 민생의 어려움이 가중될 우려가 크다"며 "높은 경계의식을 갖고 금융·외환시장 동향을 24시간 모니터링하면서 민생 회복에 역량을 결집하겠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이와 함께 정부예산과 함께 공공기관 투자·정책금융 등 가용자원을 총동원하고, 내년도 회계연도 개시...
[美 3대지수 숨고르기..11월 PPI 예상치 상회]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13 08:23:11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던 나스닥 지수는 하루 만에 2만 선을 내줘.나스닥은 전장대비 132.05 p(0.66%) 하락한 1만9902.84로 마감. 3대 지수 가운데 낙폭이 가장 커.시황을 가장 잘 반영하는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은 32.94 p(0.54%) 내린 6051.25, 대형 우량주 30개로 구성된 다우존스산업평균은 234.44 p(0.53%)...
성태윤 "양극화 타개, 현금 뿌리는 정책 아냐…중산층 확대되야" 2024-12-03 18:18:07
당시 우리나라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6%대였는데 최근에는 한 1%대로 1.3%, 그다음에 오늘 발표된 건 한 1.5%대까지 크게 내려온 상황이다. 주요 국가들과 비교해서도 상당히 안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평가할 수 있다. ◆ 출산율, 추세적으로 지금 반등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가? 추세적인 반전으로 우리 인구...
오텍캐리어, KSQI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 선정 2024-11-19 15:26:41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2004년부터 매년 서비스품질 지수(KSQI) 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53개 산업, 총 346개 기업들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전문 모니터 요원이 연간 100회 모니터링을 진행해 선정했다. 오텍캐리어는 수신 여건,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처리, 종료 태도 등 서비스 품질을 평가...
[토요칼럼] '착시효과'가 키우는 통계 불신 2024-11-08 17:21:35
발표하는 소비자물가와 고용지표다. 물가·고용은 경기 흐름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다. 겉으로 드러난 숫자만 보면 한국은 목표 관리치(2%)를 밑도는 1.3%(지난달 기준)의 물가상승률을 앞세워 ‘슈퍼 고용 호황’을 질주하는 나라다. 문제는 소비자물가지수에 자가주거비(자가주택에서 거주하면서 발생하는 주거 비용)가...
가전구독·B2B 덕분…LG전자, 영업익 20% 감소에도 매출은 최대(종합2보) 2024-10-24 18:13:18
3분기 기준 최대치를 기록했다. LG전자는 가전 구독과 소비자직접판매(D2C) 등 사업 방식 변화와 기업간거래(B2B) 사업 성장에 속도를 내는 동시에 수익성이 높은 플랫폼 기반 콘텐츠·서비스 사업도 더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7천519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20.9% 감소한 것...
“지속적인 투자가 1위 비결…AI 활용해 초고자산가 서비스 대중화” 2024-10-02 06:02:49
- 최근 한경 머니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실시한 PB 브랜드 조사에서 ‘KB 골드앤와이즈’가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했는데. “C레벨에서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투자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02년 국내 첫 PB 브랜드인 ‘KB 골드앤와이즈’를 선보인 후 꾸준히 확장해...
마이크론發 돌아온 반도체 슈퍼사이클 [美증시 특징주] 2024-09-27 08:03:22
목표가를 무려 811달러까지 높여잡았습니다. 소비자 보급 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고 인공지능 분야에서의 역량을 보여줬다며, 향후 1년간 애플 수준의 PER 부여를 기대한다고 평가했습니다. 메타는 약보합권에 마감했습니다. [알파벳] 알파벳 소식도 잠시 짚어보겠습니다. 현지시간 26일 로이터에 따르면, 알파벳 CEO는...
KB국민은행, 2024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서 은행부문 1위 2024-09-20 15:17:08
발표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이 기업의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전 항목에서...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인테리어 계약부터 시공·사후서비스까지…"철저한 품질 관리, 안심하세요" 2024-09-19 16:14:10
영업사원들이 소비자에게 전화해 계약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해주고 있다. 또 고객상담실 전화 연결을 통해 AS, 문의, 불만 건을 접수하면 상담실에서 지역별 위탁업체로 자동 배정한다. 그러면 해당 지역 서비스 엔지니어(SE)가 고객에게 24시간 내로 연락해 방문 약속을 잡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해준다. ‘챗봇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