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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오토리스, 특장포함 화물차 리스 상품 확대 2024-06-26 10:41:07
특장포함 화물차 리스 상품은 경제성과 편의성, 전문성에서 세 가지 차별점을 갖는다. 먼저, 운용리스 상품은 차의 잔존가치를 제외하고 월 납입금을 산정해 매월 부담하는 비용이 할부 대비 경제적이다. 계약 만기 시 인수, 반납, 연장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관광객 공략을 비롯한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 확대로 매출 증가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12개 매장에 전문 상담사를 배치하고 제품 텍스처 테스트, 맞춤형 화장품 추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의 K뷰티 전성시대는...
에프앤디넷, 부가부 코리아와 영업 마케팅 협업 위한 MOU 체결 2024-06-03 09:00:00
국내 병원 내 건강기능식품 전문 코너 1위 브랜드 닥터에디션, 약국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팜, 생애 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닥터에디션은 대한민국 임산부라면 한번쯤은 접해 본 에프앤디넷의 대표 브랜드로, 전문 영양상담사를 통해 임신과 출산, 육아 과정에서 필요한 영양...
차봇모빌리티, 롯데홈쇼핑과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선봬 2024-05-16 09:36:28
통해 상담을 신청한 소비자에게는 방송 후 차봇의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맞춤 상담과 함께 차 계약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희망 시 최적의 자동차 맞춤 보험 상담부터 시공까지 차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방송 런칭을 기념해 홈쇼핑 상담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구매 혜택도...
카톡 활용한 '오픈투홈' 온라인 분양 바람…미분양 해결 '돌파구' 2024-03-22 16:01:05
분양 정보를 전달해줘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있다는 설명이다. 오픈투홈은 온라인 광고의 장점을 활용해 수요 가능 고객에 대한 정확한 광고를 집행하고 관심 고객을 오픈투홈 카카오톡 채널로 유입시켜 다양한 분양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투홈 라운지’를 통해 전문상담사와 실시간 1 대 1 상담 서비스를 제공,...
알리바바, 3년간 한국에 1.5조 투자...연내 물류센터도 짓는다 2024-03-14 09:56:41
계속해서 문제가 제기된 소비자 보호에도 1천억 원을 투자한다. 우선 300명의 전문 상담사가 있는 고객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설해, 소비자 불만에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 직접구매(직구) 상품의 경우 구매 후 90일 이내에는 이유를 불문하고 100% 환불이 가능하게 하고, 직구 상품이 위조 상품이나 가품으로 의심되면 100%...
알리바바, 한국에 3년간 1.5조 투자…연내 물류센터 짓는다 2024-03-14 06:48:50
제시했다.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지속해 문제가 제기된 소비자 보호에도 1000억원을 투자한다. 우선 300명의 전문 상담사가 있는 고객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설해 소비자 불만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직접구매(직구) 상품의 경우 구매 후 90일 이내에는 이유를 불문하고 100% 환불이 가능하게 할 방침이다. 직구 상품이 ...
알리바바, 한국에 3년간 1조5천억원 투자…연내 물류센터 건립 2024-03-14 06:31:00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지속해 문제가 제기된 소비자 보호에도 1천억원을 투자한다. 우선 300명의 전문 상담사가 있는 고객서비스센터를 공식 개설해 소비자 불만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직접구매(직구) 상품의 경우 구매 후 90일 이내에는 이유를 불문하고 100% 환불이 가능하게 할 방침이다. 직구 상품이 위조...
전자랜드 "혼수가전, 한 브랜드로 통일 안해도 최저가보다 싸게" 2024-03-11 08:53:55
수 있다. 전자랜드는 신혼 때 사는 가전제품의 경우 통상 10년 이상 사용하게 되는 만큼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했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체험하고 전문상담사 상담을 거쳐 구매하도록 유도하려는 취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신혼부부의 최신 수요를 반영한 여러 할인 상품을 개발해...
삼성생명, 수어 상담서비스…증명서 발급업무 등 지원 2024-01-21 18:03:19
생명보험업계 처음으로 청각장애 소비자를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를 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지금까지는 외부기관인 손말이음센터와 연계한 중계상담으로 청각장애 고객 업무 처리를 돕고 있었다. 하지만 직접 상담이 아닌 중계사를 통한 3자 통화로 소비자의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 불편함이 컸다. 삼성생명은 소비자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