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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GS25는 여행용 스킨케어 상품부터 소용량 가성비 기초화장품 등 편의점 전용 화장품 등을 확대할 계획이다. 화장품·유통업체들이 이처럼 소용량 화장품 제품군을 강화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홈케어로 구분된다. 데일리 뷰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처럼 개인의 미용과 위생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홈 케어는 집안 청소와 의류 세탁에 사용되는 생활용품으로 구분된다. 생활용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판매하는 B2B(기업 간 거래) 사업도 하고 있는데 HDB는 ‘국내 왕좌’를 계속 지키고 있다. 음료 부문은...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소비가 늘어난다"고 다각형 소비에 관해 설명했다. 이어 "기업과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가격 하나만이 아닌 소비 경험과 비용, 제품, 미래 가치 등 복합적인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국 소비자들은 물건을 고를 때 가격만 보는 것이 아니라 효능 등을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가령 유로모니터 2024...
"구워 먹고 쪄 먹고" K만두, 美서 불티…놀라운 성적표 내놨다 2024-11-12 15:59:02
컸다. 해외 시장 성장에도 불구하고 내수 소비 부진과 원가 부담 등으로 국내 식품사업(매출 1조5690억원)에서 차질을 빚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외 식품사업(매출 1조4031억원)은 CJ제일제당이 목표 삼은 ‘K푸드 신영토 확장’ 성과를 이어갔다는 귀띔. 특히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매출이 40%...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5%↑…"해외식품 성장·국내부진"(종합2보) 2024-11-12 09:23:08
33%에 이른다. 그러나 내수 소비 부진과 원가 부담 등으로 국내 식품 사업 매출은 1조5천690억원으로 6.1% 감소했다. 바이오 사업 부문 매출은 1조694억원으로 1.1% 늘었고 영업이익은 824억원으로 74.9% 증가했다. 고수익 제품인 트립토판과 사료용 알지닌 매출이 각각 21%, 35% 늘었다. 발린, 이소류신, 히스티딘 등...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4천162억원…"해외·바이오 성장"(종합) 2024-11-12 09:00:05
만두 매출 증가율이 33%에 이른다. 그러나 내수 소비 부진과 원가 부담 등으로 국내 식품 사업이 위축된 것으로 분석된다. 바이오 사업 부문 매출은 1조694억원으로 1.1% 늘었고 영업이익은 824억원으로 74.9% 증가했다. 고수익 제품인 트립토판과 사료용 알지닌 매출이 각각 21%, 35% 늘었다. 발린, 이소류신, 히스티딘...
LG에너지솔루션, 머스크의 스페이스X 우주선에 배터리 공급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1-11 08:18:20
1억 개 정도 늘릴 계획이다. 세종 공장은 스킨케어와 선케어 제품 생산에 집중하며 연간 4억 3천만 개 생산이 목표 - 코웨이: 상방이 열린다 (신한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7.8만원) - 3Q24 매출과 영업이익은 1.1조원(+9.2% YoY), 2,071억원(+6% YoY) 기록, 컨센서스 부합. 국내외 모두 양호하며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품절 대란 벌어진 '이 옷' 난리 2024-11-10 10:59:24
소비 흥행에 따라 매년 높은 성장세를 보인다. 자라는 틱톡이나 유튜브 등에서도 시즌마다 '샤넬 느낌 트위드' '프라다 느낌 신발' 등 듀프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짧은 매장 전시 주기와 빠른 트렌드 반영의 장점을 앞세우며 자라는 △2021년 5107억 △2022년 5552억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