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15%포인트 가까이 오른 것이다.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15%포인트 가까이 오른 것이다.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15%포인트 가까이 오른 것이다. GS25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거친 잘파세대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기초화장품에 관심을 쏟는 것으로...
뷰티시장 뛰어든 편의점…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6 17:29:52
계획”이라고 말했다. GS25도 지난달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협업한 제품을 내놨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다. 저가 소용량 화장품이 인기를 끌자 이달 초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아크네스의 9900원짜리 ‘포맨올인원로션’을 출시했다. 본품...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종류의 마스크팩을 낱개로 구매하거나 적은 용량의 스킨케어 상품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특히 잘파세대 사이 편의점이 주 소비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자연스레 뷰티 제품까지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졌다고 CU는 짚었다. 실제 이달까지 CU의 화장품 연령별 매출 비중을 보면 10대가 42.3%, 20...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반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폼 등 여덟 가지 기초 화장품이다. 가격은 개당 1000~5000원이다.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1991년...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다이소 입점 2024-09-09 09:16:09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 출시…다이소 입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다이소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알파)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클린 뷰티...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할인한다. 소갈비찜의 감칠맛을 더해 줄 각종 재료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 쿠팡 = 오는 29일까지 매주 1천여종의 식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릴레이 식품기획전을 진행한다. 8일까지는 과자·간식거리를 테마로 첵스초코 매직팝핑볼과 도라에몽 초코콘 등을 할인한다. 9∼15일에는 명절준비...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진출 역시 활발히 하고 있으며 특히 올 초, 다이소에 BRTC(비알티씨) 스킨랩 라인을 런칭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민감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티트리, 호호바 등 강한 생명력과 에너지를 지닌 허브를 원재료로 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티트리...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스킨케어 성분을 담은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새로 선보였다. 바이올렛 파우더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주고 피부 모공과 요철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게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헤라도 '에어리 파우더 프라이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