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근마켓에 미개봉 무선청소기가 많은 이유? 2021-06-14 11:22:18
등 소형 가전제품은 복지몰에서 파는 브랜드와 중복되는 경우가 많았다. 게시자는 "○○펠, ○○스 등 복지몰에서만 파는 브랜드가 많다는 건 우연의 일치일까"라며 "판매 상품이 복지몰 상품뿐인 당근 판매자는 전부 미개봉 새 제품을 복지몰 가격에 5만 원 가상 웃돈을 얹어 판매하고 있었다. 무선청소기뿐만 아니라 냄비...
군부, 수치 '불법수입 워키토키 소지'로 기소…15일까지 구금(종합3보) 2021-02-03 23:59:32
통신에 "북이나 냄비를 두드리는 행위는 미얀마 문화에서는 악마를 쫓아낸다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한 네티즌은 트위터에 영상을 올리고 "이것이 우리가 불법적인 군부 쿠데타에 대항하는 방법이다. 쇠 냄비를 두들기고 차량 경적을 울린다"고 적었다. 이날엔 의료진을 포함한 민주진영 활동가들이 만든 것으로 알려진...
美, 미얀마 대외원조 중단…군부는 의원 400명 구금 해제 2021-02-03 16:48:00
일부 시민들이 자동차 경적을 울리고 냄비나 깡통을 두들기며 쿠데타에 항의했다. 한 시민은 “북 등을 두드리는 행위는 미얀마 문화에서는 악마를 쫓아낸다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AP통신은 일부 지역에서 이런 항의가 15분 이상 지속됐으며 아웅산수지 국가고문의 자유를 요구하는 외침도 들렸다고 했다. 20곳 이상의...
잠그고 또 잠근다…세계의 주방 꽉 잡은 '밀폐용기 대명사' 2021-01-01 16:55:12
넘어 프라이팬, 냄비, 텀블러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영역을 넓혔다. 이 중 텀블러는 동남아에서 높은 판매량을 올리며 제2의 주력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부터는 소형가전 부문에 공을 들이고 있다. 칼, 도마 등을 살균하는 칼도마살균블럭을 내놨다. 소형 주방가전 전문브랜드인 제니퍼룸도 인수했다. 락앤락은...
롯데하이마트, `제1회 강남 하이마트 이사웨딩페어` 진행 중 2020-11-18 16:50:10
후 상담만 받아도 냄비세트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동안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물걸레 전용 청소기, 김치냉장고 등 총 1,100만 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증정된다. 이 밖에도 TV, 냉장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리빙 부문 2020-09-29 17:05:56
코팅 냄비, 프라이팬 제품을 통해 세계 쿡웨어 시장을 이끌고 있다. 최근에는 스웨덴에서 온 쿡웨어 피카(FIKA) 라인을 시장에 내놨다. 피카라인은 1인가구 및 소규모 가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 사이즈 위주로 구성돼 있다. 신혼부부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해외 주방브랜드 '한국 한정판' 바람 2020-06-25 17:36:28
미국의 코렐은 지난 22일 국내 전용 소형 가전 브랜드인 ‘코렐 세카’를 선보였다. 코렐 관계자는 “지난 1월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이 출시 4개월 만에 15만 개의 판매량을 올리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린 것을 눈여겨본 코렐이 아예 국내 단독 브랜드 출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코렐 세카는...
고급화 바람…가구업계 돌파구 된 '세라믹 스톤' 2020-04-20 16:37:12
제품군도 식탁과 주방가구에서 수납장, 소형 테이블 등 다양한 가정용 가구 18종으로 확대했다. 현대리바트는 포셀린 세라믹 스톤 가구의 매출 목표를 올해 200억원으로 설정했다. 박민희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고급화 바람이 확산되고 있다”며 “세라믹...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2020-03-25 14:28:47
지급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LG전자가 LG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약 1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 결과에 따르면 3~5인 가구용(12인용) 제품 사용자의 약 96%가 향후 또...
LG전자,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미션 완료하면 무료 증정" 2020-03-25 10:32:00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다. LG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약 1,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3~5인 가구용(12인용) 제품 사용자의 96%가 향후에도 또 대용량 제품을 사겠다고 답했다. 반면 소형인 1~2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