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본질봐야"·中 "초심지켜야"…수교25주년 행사서 '언중유골' 2017-08-24 20:34:45
않는다'는 말이 있고 중국에는 '송무백열'(松茂柏悅, 소나무가 무성하니 잣나무가 기뻐한다)이라는, 벗이 잘되는 것을 기뻐한다는 말이 있다"고 언급한 뒤 "25년간 한중간 다양한 분야의 교류협력을 바탕으로 축적돼온 양국민 신뢰와 우호의 정서는 양국관계가 흔들리지 않고 발전해나갈 수 있는 버팀목이 될...
[글로벌 베스트 상품] 오리온, 중국대륙 휩쓴 초코파이…베트남 찍고 동남아 공략 2013-10-31 06:58:35
‘송무백열(松茂柏悅)’을 인용했다. 그는 초코파이의 이름부터 바꿨다. 중국인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하오리여우(好麗友·좋은 친구) 파이’로 하고, 제품 콘셉트를 ‘정(情)’에서 ‘인(仁)’으로 변경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초코파이류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85%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위치를...
초코파이, 중국 인도에서 잘 나가는 까닭 알고 보니… 2013-02-15 08:20:13
담 회장은 '친구가 잘 되는 것을 좋아한다'는 뜻의 한시 '송무백열(松茂柏悅)'을 현지화 과정에 인용했다. 그는 초코파이의 이름부터 바꿨다. 중국인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품명을 '하오리여우(好麗友, 좋은 친구) 파이'로 하고, 제품 컨셉트를 '정(情)'에서 '인(仁)'으로 변경했다...
오리온, 中 입맛 잡았다…매출 1조 달성 2013-01-09 13:54:10
'송무백열(松茂柏悅)'을 인용하면서 현지화에 주력했다. 오리온은 중국시장 공략법으로 △초코파이 브랜드를 '하오리여우(好麗友, 좋은 친구) 파이'로 변경하고, 제품 컨셉트를 '정(情)'에서 '인(仁)'으로 바꾼 것 △경쟁사들이 매출 증대를 위해 한꺼번에 여러 제품을 내놓은 반면,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