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조명하는 숍인숍을 운영하며 다양한 협업과 팝업스토어 등 쇼핑 경험을 제공한 것이 인기의 주요인”이라며 “오픈 첫날 오픈런을 시작으로 방문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동성로 상권이 활성화되고 있다는 점을 체감한다”고 말했다. 무신사는 두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대구 지역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젊은 세대에 주목받는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K패션·K뷰티에 빠진 디즈니…"한류 지렛대 삼아 해외로 확장" 2024-10-01 17:21:45
불리는 사사에 지난달 입점시켰다. 그는 “홈퍼니싱 브랜드 모던하우스와의 협업 매장도 곧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모던하우스에서 규모가 큰 메가스토어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는 것이다. 첸 총괄은 “디즈니 테마파크에 들어온 것처럼 디즈니 주인공들에게 둘러싸여 소비자가 스스로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해외 MZ들이 성수동서 '싹쓸이'…매일 1억원어치 팔렸다 2024-09-20 09:36:44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들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앞으로 오프라인에서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 개점 엿새 만에 거래액 7억원 육박" 2024-09-20 09:09:41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의 숍인숍(매장 내 매장)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와 같은 팝업 브랜드에도 고객이 몰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이 15만원에 달할 만큼 브랜드 패션을 선호하는 고객의 '쇼핑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 오프라인에서 차별...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2030 대상 편집숍 '코프트' 선봬 2024-09-19 06:00:03
전문점도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해운대의 커피 전문점 커피프론트와 부산 가정식 디저트 전문점 무구디저트 등이 입점한다. 우순형 롯데백화점 PB(자체브랜드)부문장은 "코프트는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장소가 아니라 같은 취향을 공유하고 새로운 경험을 발견하는 공간을 지향한다"며...
"여기 편의점 맞아?" 대변신…어떻게 달라졌나 보니 2024-09-14 21:23:20
있는 체험’을 강화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먹거리 특화 매장 '푸드드림'과 구슬아이스크림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구슬아이스크림 특화 매장은 지난 7월 업계 최초로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문을 열었다. 푸드드림 매장에선 즉석·신선 식품 등 먹거리 중심으로 상품 구색을 꾸렸고 푸드드림...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 브랜드는 100여개에 달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아디다스, 트리밍버드 3개 브랜드의 최신 컬렉션 및 인기 상품이 소개된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재 국내외 여성 고객으로부터 주목받는 고감도 라이징 브랜드를 큐레이션 했다”고 덧붙였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265㎡(약 80평) 규모의...
무신사, 성수동 대림창고에 새 편집숍…"K-패션 거점 만든다" 2024-09-01 12:49:04
브랜드가 입점한다. 라이징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과 숍인숍도 마련된다. 팝업존은 매달 가장 화제성 높은 브랜드를 소개하는 공간으로 오픈 시점에는 '그레일즈'와 '떠그클럽'이 24FW 시즌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10월에는 인기 K팝 그룹과 입점 브랜드의 협업 프로젝트 팝업이 예정됐다...
성장정체 대형마트 "수출이 활로" 2024-08-28 17:37:12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기로 했다. 떡볶이와 김밥, 치킨 등을 즉석에서 조리해 판매하는 ‘요리하다 키친’ 등이 들어갈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그룹 내 유통사업을 총괄하는 김상현 부회장과 강성현 롯데마트·슈퍼 대표 등이 참석했다. 김 부회장은 2021년 롯데그룹에 합류하기 직전 4년간 DFI리테일그룹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