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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핑도 지드래곤도 없으면 돈은 누가 버나"…YG 개미들 '한탄' 2024-01-03 09:07:40
가운데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와 보이그룹 트레저의 어깨는 더 무거워졌다. 특히 다음 달 1일 두 번째 신곡을 내놓는 신인 베이비몬스터에도 시선이 모아진다. 블랙핑크급 성과를 낼 만큼의 파급력을 가졌는지가 가장 큰 변수다. 일단 초기 팬덤은 약 6만명에 형성돼 선방했다고 평가된다. 데뷔 한 달 만에, 100만장 넘는...
연준 피벗 기대 지속..다우 사상 최고치-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18 08:34:41
블랙핑크의 그룹 활 동 의지 확인한 만큼, 2024년 활동 가정을 그룹 앨범 1개 및 공연으로 변경 - 기 존 가정은 솔로 앨범 2개였으나, 그룹 활동 준비 기간을 고려 추정치에서 제외. 현재 동사에 대한 추가 우려 요인은 없음 - 오히려 베이비몬스터?트레저의 고성장 확인 혹은 블랙핑크의 컴백 이벤트가 본격적인 주가 상향...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테디 없고 악뮤 이찬혁·트레저 최현석 지원사격 2023-11-22 09:23:55
지원사격에 나섰다. YG는 "데뷔곡인 만큼 베이비몬스터만의 뚜렷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곡을 수급하고 작업을 거듭했다"며 "'배러 업'이라는 당찬 제목에 걸맞은 음악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루카, 파리타, 아사, 하람, 로라, 치키타로 6인조 데뷔를 확정지었다....
"아미들 팬심도 별수없네"…방탄소년단 군입대 '후폭풍' 2023-10-22 07:15:06
않아 소문만 무성한 가운데 베이비몬스터의 데뷔도 늦어지고 있다. 톱 4곳 중 음반 판매가 유일하게 역성장을 기록한 점도 우려된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3분기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국내 음반(신보·구보) 판매량은 전년 대비 22.9% 줄어든 214만장으로 집계됐다. 다만 증권가는 블랙핑크 재계약이 불발돼도 여파는 시장...
[게임위드인] 한국식 MMORPG 가능성과 한계 보여준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2023-07-29 11:00:00
다양한 패턴을 가진 보스 몬스터를 상대할 때는 수동 조작이 사실상 필수다. 특히 타이밍에 맞춰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쳐내는 요소가 들어가는 등, 자동전투 위주의 MMORPG를 탈피하려고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서 엿보인다. 캐릭터의 스펙 성장에 들어가는 재화 대부분은 게임플레이를 통해 수급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또...
이정현 대표 "국내 첫 AI 컨센서스, 한경과 손 잡은 이유는…" [인터뷰+] 2023-06-02 07:27:37
3곳이다. 수급몬스터와 같이 시황 브리핑을 비롯해 종목·산업 분석 보고서 등을 자체적으로 내놓는 AI 알고리즘 업체까지 합하면 총 13곳이다. 이 대표의 궁극적인 목표는 투자자들이 매수·매도를 결정하기 전 투자 조언을 얻기 위해 한경유레카를 가장 먼저 찾게 하는 것이다. 이 대표는 "AI가 분석한 점수의 컨센서스...
국내 첫 'AI 컨센서스' 제공…'한경유레카'엔 어떤 알고리즘이? 2023-05-17 09:01:21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터닝포인트'는 수급을 분석해 바닥을 다진 종목을 추천한다. 루돌프랩스의 '수급몬스터'는 기관·외국인의 매매패턴을 분석해 추천 종목을 제시한다. 대형주와 소형주로 알고리즘을 나눠 운영한다. 유료 구독하면 매일 9~10시 2개의 추천 종목을 목표가·이탈가와 함께 문자메시지...
엔터사 총성없는 전쟁…유가 80달러 재돌파 [증시프리즘] 2023-03-07 19:12:57
총 7명으로 구성됐습니다.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발과정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데 벌써 이 채널 구독자가 120만명일 정도로 팬들의 기대가 큽니다. 증권가에서도 지난주 와이지의 목표주가를 일제히 올렸는데요, 빅뱅과 아이콘의 재계약 불발이 있었지만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가 기대된다는 의견이...
"마스크 벗고 떼창 부른다"…설레는 엔터株 2022-05-03 08:56:41
보유한 대형 아티스트들의 컴백 러시가 이어진다. 4월말 몬스터엑스, 싸이를 시작으로 5월 이후로 TXT, 세븐틴, 강다니엘, BTS, 블랙핑크 등이 신보 발매와 함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오프라인 공연은 사실상 '멈춤'의 시간이었는데 엔터사들은 정체돼 있지 않고 아티스트의 영향력을 키워왔다....
LG생활건강, 지난해 영업익 1조2,896억원…전년비 5.6%↑ 2022-01-27 16:23:51
폭등하고, 알루미늄캔 공장 화재로 인한 수급 불안정,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제품 생산과 판매에 모두 우호적이지 않은 사업 환경이었지만,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몬스터 에너지’ 등 주요 브랜드가 다양화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저당·저칼로리 라인업을 강화하며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LG생건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