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2024-05-14 10:00:06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모델에 공명·나인우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공명, 나인우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TV와 디지털 매체에서 새 모델과 함께한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TV...
폰드그룹, 올해 1분기 영업익 103억원 2024-04-30 16:08:46
등 7개 브랜드를 보강하고, 수퍼드라이, 헬베스코 등 오프라인 브랜드 국내 론칭과 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유니섹스 캐쥬얼웨어 등으로 홈쇼핑 사업을 확장 하고, e커머스 전환속도도 높일 계획"이라며 "올해 목표했던 매출과 이익은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질주하는 日맥주…1분기 수입액 125% 늘었다 2024-04-17 18:12:41
국내에 정식 출시돼 편의점 ‘오픈런’까지 일으킨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일본 맥주의 부활을 이끌었다. 지난달 국내 편의점 업체 A사의 전체 맥주 매출 중 일본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14.7%로 전년 동기(5.9%) 대비 두 배로 높아졌다. 올 1분기 일본산 위스키 수입량도 전년 동기보다 31.3% 늘었다. 아사히 맥...
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대박' 2024-04-17 06:11:03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와 먹거리, 캠핑용품도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서도 오는 28일까지 수입 맥주 6캔을 1만4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 기간 1.6L짜리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2024-04-17 06:00:07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묶음을 8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델리와 먹거리, 캠핑용품도 할인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에서도 오는 28일까지 수입 맥주 6캔을 1만4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는 이 기간 1.6L짜리 국산 페트병 맥주 3종과...
롯데아사히주류, '오키나와 맥주' 오리온더드래프트 출시 2024-03-25 13:05:02
1.2배 늘려 소재의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도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세 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롯데아사히, 내달 국내에 '오리온 더 드래프트' 출시 2024-03-25 09:37:13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오리온 더 드래프트는 500㎖ 캔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5%다. 맥주 캔 상부에는 오리온 맥주를 상징하는 별 3개를 배치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작년 국내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내놨고, 올해는 '아사히 쇼쿠사이'를 출시한 바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日 맥주 공세 속에서도…'부동의 1위' 불티난 맥주는 2024-01-26 13:28:12
것으로 풀이된다. 아사히는 지난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을 선보이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거품 나는 맥주 캔'으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이 빚어졌고, 전년 대비 매출이 411%가량 상승하며 점유율 3위에 올랐다. 아사히를 앞세운 일본 맥주는 지난해 5년 만에 수입 맥주 1위 자리에 올랐다....
일본 맥주 '화려한 부활'…한국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2024-01-17 16:56:28
달려가 구매하는 것)까지 일으켰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일본 맥주의 1위 탈환을 이끌었다. 일본 맥주는 2011~2018년 연간 수입액 1위였지만, 2019년 7월 일본의 대(對)한국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순위가 급락했다. ‘노 재팬’ 분위기가 확산하면서 일본 맥주가 불매 운동의 주 타깃이 됐기 때문이다. 그사이...
'왕뚜껑 맥주' 인기 이어갈까…롯데아사히, 3월 '아사히 쇼쿠이' 출시 2024-01-10 13:58:16
두 번째 생맥주캔 시리즈로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생맥주캔은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생맥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용기로, 캔 뚜껑 전체가 열리는 것이 특징이다. 생맥주캔 두 번째 제품인 아사히 쇼쿠사이는 작년 7월 일본에서 편의점 한정 제품으로 나왔고, 오는 3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