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여명808,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숙취해소음료 부문 수상 2024-01-10 01:13:56
9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숙취해소음료 부문을 수상한 그래미(브랜드명 여명808) 남윤철 부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4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금주신상] '국민간식 옛날호두과자' '진로토닉워터 솔' 2023-12-23 07:00:04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토닉워터'의 신제품으로 '진로토닉워터 솔'을 내놨다.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맛에 솔잎의 상쾌한 풍미를 접목했으며 당 함량을 줄인 '제로칼로리'로 출시돼 뒷맛이 깔끔하다고 하이트진로음료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엔데믹 후 첫 연말연시' 숙취해소제 대전…매출 기대감 솔솔 2023-12-10 08:00:06
최근 젤리형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 신제품으로 자두맛과 망고맛을 출시했다. 성수기 시즌에 맞춰 맛 종류를 기존 컨디션맛과 그린애플맛 2종에서 4종으로 확대한 것이다. 컨디션 스틱은 작년 3월 출시돼 올해 10월까지 3천600만 포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이다. 컨디션 환과 스틱은 국내 비음료 숙취해소제...
편의점 최대 고객은 40대…'집 앞 구멍가게' 역할 [1분뉴스] 2023-11-22 14:18:02
25.4%로 각각 낮아졌다. 업계에서는 40대의 매출 비중이 크게 확대된 배경으로 편의점이 집 앞 구멍가게 역할을 대신하게 됐다는 점을 꼽는다. CU에서 올해 1∼10월 기준 4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으로 집계됐다. 신용현...
편의점이 '동네 슈퍼'…최대 고객은 40대 2023-11-22 07:38:55
이처럼 40대의 매출 비중이 크게 확대된 배경으로 지금은 사실상 자취를 감춘 '집 앞 구멍가게'의 역할을 대신하게 됐다고 분석한다. CU에서 올해 1∼10월 기준 4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을 뽑아봤더니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이다....
편의점=20∼30대 놀이터는 옛말…'최대 고객은 40대' 2023-11-22 07:31:00
많이 구매한 품목을 뽑아봤더니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과거 동네 슈퍼에서 구매했을 법한 품목이 대다수다. 편의점이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간편식 맛집'으로 변신한 것도 40대를 유인한 요인으로 언급된다. 직장인 비중이 높은...
[사이테크+] 적포도주 마신 후 두통?…"포도 항산화물질 퀘르세틴 때문" 2023-11-21 05:00:01
알코올음료를 마실 때 두통을 느끼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일어나지만, 아직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알코올음료를 마시면 체내에서 알코올이 독성 물질인 아세트알데히드로 바뀌면서 안면 홍조, 두통, 메스꺼움 등을 일으킨다. 체내 효소에 의해 아세트알데히드가 아세테이트 등으로 바뀌면 이런 증상이 사라진다....
“HK이노엔, 3분기 호실적 달성…내년 수익성 개선 기대” 2023-10-31 10:53:52
달성했다. 전문의약품(ETC)과 수액제, 헬스·음료·뷰티(HB&B) 부문에서 실적이 고르게 성장하면서다. 31일 증권가에서는 HK이노엔이 올 4분기와 내년에도 실적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했다. HK이노엔은 2023년 3분기 별도 재무제표 기준 2156억원, 224억원의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전년...
인기 간식도 '제각각'…올때 갈때 다르다 2023-09-28 09:19:12
커피(22.6%) 매출이 가장 높았다. 명절에 쌓인 피로와 숙취를 해소해 줄 에너지음료와 숙취해소음료 등 기능성 음료 매출 비중이 15.8%로 뒤를 이었고 생수(11.5%)와 스낵(8.8%), 탄산음료(6.7%) 순으로 잘 팔렸다. 귀경길에는 고단함을 풀어줄 피로회복제와 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줄 소화제 매출도 높았다. 또...
명절 고향으로 떠날 땐 과자…집으로 올 땐 커피 산다 2023-09-28 09:01:01
커피(22.6%) 매출이 가장 높았다. 명절에 쌓인 피로와 숙취를 해소해 줄 에너지음료와 숙취해소음료 등 기능성 음료 매출 비중이 15.8%로 뒤를 이었고 생수(11.5%)와 스낵(8.8%), 탄산음료(6.7%) 순으로 잘 팔렸다. 귀경길에는 고단함을 풀어줄 피로회복제와 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줄 소화제 매출도 높았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