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이브가이즈 200m 옆으로…'쉐이크쉑 1호점' 옮기는 이유 [영상] 2023-08-25 07:00:01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와 협업한 ‘커피 쉐이크’를 국내 매장 중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커피 쉐이크는 앤트러사이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윌리엄 블레이크 콜드브루’를 활용해 만든 메뉴다. 강남대로점은 개점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개점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사흘간 매일 대표 메뉴인 ‘쉑버거’100개를...
쉑쉑 1호점마저 옮긴다…서울 한복판 '버거 전쟁' 벌어진 곳 2023-07-04 21:00:02
근처에 슈퍼두퍼 1호점도 위치해 미국산 수제버거 경쟁은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쉐이크쉑 1호점, 강남역 근처로 옮긴다…"유동인구 더 많아" 2016년부터 국내에 프리미엄 버거 열풍을 이끈 쉐이크쉑이 신논현역 인근에 둥지를 튼 1호점을 강남역 인근으로 옮긴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간판 역할을 하는 1호점을...
'10만원' 중고거래까지 떴다…가격 논란 해명한 파이브가이즈 2023-06-28 15:58:34
전망이다. 파이브가이즈는 세트 메뉴가 따로 없고 가장 저렴한 버거와 감자튀김, 탄산음료만 구매해도 2만원이 넘는다. 경쟁 브랜드보다 10%가량 비싼 가격인 상황에서 초기 흥행이 중장기적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강남대로 상권은 수제버거 유행을 재점화한 미국 동부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을 비롯...
전날 오픈 공지하고 4시간 영업...콧대 높은 '이 버거' 2023-05-31 18:00:28
버거의 단품 가격은 4천∼6천원이었다. 갑작스러운 공지에도 이날 개점 전부터 매장 앞에는 버거를 찾는 소비자들이 줄을 지었다. 인앤아웃은 쉐이크쉑, 파이브가이즈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꼽히지만, 국내 매장은 없다. 다만 지난 2012년부터 3∼4년 주기로 국내에 팝업스토어를 열어왔으며, 직전에는 코로나 사태...
'美 3대 버거' 인앤아웃, 4년만에 국내서 팝업스토어 2023-05-31 17:46:32
3개 버거의 단품 가격은 4천∼6천원이었다. 갑작스러운 공지에도 이날 개점 전부터 매장 앞에는 버거를 찾는 소비자들이 줄을 지었다. 인앤아웃은 쉐이크쉑, 파이브가이즈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꼽히지만, 국내 매장은 없다. 다만 지난 2012년부터 3∼4년 주기로 국내에 팝업스토어를 열어왔으며, 직전에는 코로나 사태...
무료땅콩 약속하더니 직접 조리도…햄버거에 진심인 한화 3남 2023-05-09 14:40:00
'프리미엄 버거 대전'이 재차 가열될 전망이다. 이 곳은 수제버거 유행을 재점화한 미국 동부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을 비롯해 주요 외식 브랜드들이 첫 매장을 여는 '핫'한 상권이다. 파이브가이즈 1호점은 bhc그룹이 운영하는 미국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 1호점에서 직선거리로 300m...
'한화 3남' 김동선의 야심작 강남에 뜬다…'버거 전쟁' 예고 2023-03-06 10:34:49
하루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역 일대를 택했다"고 설명했다. 파이브가이즈의 등판으로 강남대로 상권 '프리미엄 버거 대전'이 6월 재차 가열될 전망이다. 이 곳은 수제버거 유행을 재점화한 미국 동부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을 비롯해 주요 외식 브랜드들이 첫 매장을 여는 '핫'한 상권이다....
'오바마버거' 문닫고 '슈퍼두퍼' 문 연다…강남대로 버거 대전 2022-10-31 22:00:01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미국을 중심으로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해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 내년에는 '고든램지 버거'에 '파이브 가이즈'도 등판 슈퍼두퍼는 강남역에서 신논현역까지를 일컫는 '강남대로 상권'에 자리잡고 있다. 해당 상권은 수제버거 유행을 재점화한 미국 동부...
한화 김동선의 진심 통했다…'美 버거 삼대장' 한국 상륙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10-06 21:00:01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오바마버거 이어 슈퍼두퍼도 문 연다…쉐이크쉑도 영역 확장 잇따른 뉴페이스의 등판으로 프리미엄 버거 시장의 판이 커지는 분위기다. ‘가심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MZ(밀레니얼+Z)세대에게 버거가 패스트푸드 이상으로 받아들여지는 분위기가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일례로...
엄마 손 잡고 먹었던 그 햄버거가…롯데리아의 '힙한 변신' 2022-09-22 16:36:08
노브랜드 버거, 쉐이크쉑 등 버거 브랜드가 다양화하면서 버거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맘스터치, 맥도날드, 버거킹, KFC 등은 M&A 시장에서 매각이 거론되고 있다. 외식업계 관계자는 “빅 5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4개가 M&A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는 등 버거시장이 급변하고 있다”며 “토종 브랜드인 롯데리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