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어리 맛집' 스타벅스, 플래너 증정 위한 e-프리퀀시 이벤트 시작 2022-11-14 15:15:25
제공되며 11월 25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너티 크루아상’, ‘별의 별 샌드위치’, ‘산타 벨벳 치즈 케이크’ 등 홈파티 푸드를 컨셉으로 한 신규 푸드 5종과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을 겨울시즌 푸드로 함께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 플래너가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초심으로...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인기에…너도나도 'O크림라떼' 줄줄이 2022-03-31 20:00:03
음료로 너도나도 '크림라떼' 상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1위 업체 스타벅스코리아가 5년째 봄철 슈크림라떼를 내놓아 인기를 끌자 경쟁사들이 유사한 콘셉트의 제품을 쏟아내고 있는 것이다. 31일 음료업계에 따르면 한시적 시즌 음료로는 이례적으로 빅히트를 친 스타벅스의 슈크림라떼를 모방한...
`품절 대란` 슈크림라떼, 스벅서 일부러 안 판다? [이지효의 아이 `돈` 노우] 2022-03-31 15:39:37
팔리면 사계절 내내 내놓아도 될 것을 스타벅스는 왜 슈크림 라떼를 한 시즌만 반짝 출시하고 마는 걸까요. 이번 <아이 `돈` 노우>에서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크림 라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도록 하겠습니다." ● `없어서 못파는` 슈크림 라떼의 탄생 스타벅스는 슈크림 라떼가 출시한 지 19일...
'바람 곧 따스해진다'…한정음료로 '봄 수요' 잡는 카페들 2022-03-20 07:30:01
'슈크림 라떼'를 지난달 말 선보였다. 슈크림 라떼는 2017년 처음 시즌 한정으로 출시됐다가 인기를 얻으며 매해 봄에 재출시되고 있다. 올해는 출시 19일만에 150만잔이 팔리며 역대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함께 내놓은 신메뉴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는 분홍색 목련을 모티브로...
19일 만에 150만잔 팔렸다…스타벅스 봄맞이 대표선수 2022-03-14 11:09:56
봄 시즌 한정 음료 '슈크림 라떼'가 올해 출시 채 3주도 되기 전에 150만잔이 팔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달 22일 출시한 슈크림 라떼 판매량이 19일 만에 150만잔을 돌파해 동일 기간 역대 최대 판매 수량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가 2017년부터 매해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고소·달콤·상큼…봄기운 가득 새로운 시즌 라떼 출시 '봇물' 2022-03-12 21:00:01
상큼함을 더하거나 바닐라, 슈크림을 통해 달콤한 맛을 가미한 라떼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신제품으로 '오렌지라떼'를 내놨다. 4월 초까지 한정 판매하는 메뉴로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고소한 라떼에 달콤하고 상큼한 오렌지...
11일만에 100만잔 팔린 '이 음료' 돌아온다…봄맞이 나선 유통가 2022-02-22 21:00:01
코리아)는 다음달 21일까지 봄 시즌 대표 음료 '슈크림 라떼' 등 음료 3종을 선보인다. 2017년 첫선을 보인 슈크림 라떼는 스타벅스가 매해 봄에 맞춰 출시하는 인기 음료다. 특히 지난해에는 11일 만에 100만잔 넘게 팔려 화제가 됐다. 구아바와 자몽의 맛을 담은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식물성...
"베이커리를 아이스크림으로"…롯데푸드, 겨울 디저트 공략 2021-11-09 15:04:49
라떼바, 슈크림바 총 3종이다. `애플파이바’는 빵집에서 먹던 애플파이를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쑥라떼바’는 달콤 쌉쌀한 쑥라떼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워 ‘할매니얼’ 입맛에 딱 맞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슈크림바’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만나던 슈크림을...
코로나에도 봄은 온다…유통업계에 부는 '봄바람' 2021-02-26 13:39:13
한정 음료인 '슈크림 라떼'를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 2017년부터 매년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된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 출시 12일 만에 판매 100만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이 특징"이라며 "이외에도 봄 시즌을 맞아 MD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올봄은 꼭! 집 밖서 즐겨 봄! 2021-02-24 15:24:38
‘슈크림 라떼’는 봄 시작을 알리는 대표 음료로 꼽힌다. 봄을 상징하는 노란 색감 때문에 인기가 높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이 듬뿍 들어가 바닐라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는 2017년부터 매해 봄에 출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에는 출시 12일 만에 100만 잔 판매 기록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