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환점 도는 슈퍼레이스…변수는 날씨와 달라진 레이아웃 2024-07-10 12:02:08
4라운드까지 슈퍼 6000 클래스의 주도권을 쥔 팀은 서한 GP다. 서한 GP는 개막전 정의철의 우승을 시작으로, 2~4라운드 장현진의 3연승까지 4경기 연속 우승 샴페인을 터뜨렸다. 반환점을 도는 시점이기 때문에 하반기 챔피언십 경쟁을 위해 타 팀들은 이번 라운드에서 가능한 많은 포인트를 획득해야 한다. 이번 라운드...
EIDER SAFETY, 여름 겨냥 냉감소재 의류 및 용품 선보여 2024-07-01 13:30:10
슈퍼드라이존 넥마스크’는 코부터 목까지 모두 가려주는 제품으로, 고신축 트리코트 원단에 슈퍼드라이존 가공처리를 하여 땀이 흐르는 즉시 흡수해 밖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여름은 야외 활동 시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이 많은 계절이다. 올 여름 무더위가 예고된...
SK·LG도 참전…'액침냉각' 찐수혜주 팩트체크 [엔터프라이스] 2024-05-29 14:35:13
나오는데요. 현재 액침 냉각에 대한 기술 개발을 진행 중이고, 지난해 4분기부터 시범운영을 하고 있는 만큼 주목받고 있고요. 케이엔솔은 반도체나 2차전지를 만들 때 필요한 클린룸, 드라이룸 같은 환경을 조성해주는 기업인데요. 현재 서브머와 파트너십을 맺어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앵커> 정 기자, 오늘...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에어부스트워킹화', '아보크 쿨팬츠 3종', '푸마 드라이쎌 에어도트 언더셔츠 7종' 등을 선보인다. 오아로의 '썸머 플리츠 블라우스 3종 등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 데일리 패션 상품도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질주하는 日맥주…1분기 수입액 125% 늘었다 2024-04-17 18:12:41
있다. ‘왕뚜껑 맥주’ 열풍을 일으킨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을 수입하는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냈다. 17일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일본 맥주 수입량은 1만7137t으로 2019년 1분기 이후 5년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8422t)와 비교해선 103.5% 급증했다. 전체...
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대박' 2024-04-17 06:11:03
망고 라임·애플', '브루독 펑크 IPA', '삿포로', '아사이 슈퍼드라이', '기린 이치방' 등 7개 제품을 5캔 골라 담으면 9천900원에 10개는 1만9천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와 '스텔라'는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이마트 3사 '슈퍼비어 페스타'…50개 브랜드맥주 최대 35% 할인 2024-04-17 06:00:07
망고 라임·애플', '브루독 펑크 IPA', '삿포로', '아사이 슈퍼드라이', '기린 이치방' 등 7개 제품을 5캔 골라 담으면 9천900원에 10개는 1만9천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와 '스텔라'는 8캔 묶음에 1만4천900원,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6캔...
슈퍼드라이 CEO 던커튼 "패션 체인에 입찰하지 않을것" 2024-03-29 23:19:33
보유하고 있으며 공동 설립자인 던커튼은 슈퍼드라이와 이미 소유하지 않은 주식에 대한 현금 제안 가능성을 포함한 여러 옵션을 놓고 협의를 진행해 왔다. 입찰은 일단 보류되었지만, 미국 빈티지 스타일과 일본 그래픽에서 영감을 받은 재킷과 의류로 유명한 이 회사는 최근 몇 달 동안 수요 약세와 현금 경색에 대처...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브랜드에 지불하는 로열티가 없기 때문에 매출이 일정 수준에 오르면 마진은 훨씬 더 높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수영복, 래시가드 등이 주력인 자체 브랜드 배럴에 대한 영업을 강화하고, 해외 진출도 추진 중이다. 코웰패션은 작년 3월 영국 캐주얼브랜드 슈퍼드라이의 아시아지역 판권을 별도로 사들이며 대응에 나섰다....
'잃어버린 30년' 견뎌낸 日 브랜드…잘 되는 이유 있었다 2024-03-02 14:00:31
이른바 ‘왕뚜껑 맥주’로 불린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흥행과 함께 국내 1위 수입 맥주 브랜드 지위를 되찾았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식품산업통계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맥주 소매시장에서 아사히는 점유율 5.03%로 해외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국산 맥주 브랜드 카스(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