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노우밤비, ‘로오브 슈퍼푸드샴푸’ 성공적인 론칭 2018-06-11 15:32:00
인플루언서 스노우밤비가 출시한 ‘르오브 슈퍼푸드샴푸’가 오픈 당일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에 나섰다. 스노우밤비는 2014년 1월부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본인 피부에 직접 테스트를 끝낸 후 좋은 제품을 선별하여 진정성 있는 전달력으로 제품을 소개해주는 신뢰받는 인풀루언서...
아마존 등 온라인 쇼핑사 힘 세지자… 매대 장악한 '슈퍼 브랜드'도 출혈경쟁 2018-02-04 19:29:03
추세가 올해도 계속될 것으로 내다봤다.슈퍼 브랜드 보유 기업들의 잇단 가격 인하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가격 비교가 가능해지면서 브랜드 충성도가 떨어졌기 때문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다. 특히 섬유유연제, 샴푸 등 생활용품 시장에서 저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급증했다.컨설팅기업 코터의 캐시 거...
피부도 휴가 후유증을 앓는다 2016-08-12 10:46:12
관리 제품 못지않게 천연 성분, 슈퍼 푸드를 활용한 두피 및 모발 케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어 차별화된 제품들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 과학적으로 입증된 성분으로 더욱 빠르고 강력한 효과 GD-11의 스템 셀 EXS 인텐시브 나이트 케어 크림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의 핵심 성분이 들어있어 자기 전...
롯데백화점, 일산 킨텍스서 최대 70% '출장 세일' 2016-07-26 14:42:04
우단모피 등 모피 상품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행사장 내 푸드존에선 국내외 25개 브랜드의 유명 먹거리를 소개한다. 만석닭강정과 삼진어묵, 미국 3대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등을 푸드존에 들였다.100만원 이상 가전·가구, 해외명품, 주얼리·시계, 골프 제품을 구입하면 구매금액 5% 상당...
자극은 줄이고 영양은 듬뿍...자연성분 샴푸 `대세로` 2016-05-31 11:37:29
첫 번째 건강 샴푸를 콘셉으로 한 모발 관리 브랜드 `프레시 팝`을 론칭했다. 지성 두피를 위한 `그린 허브 레시피`, 민감 두피를 위한 `화이트워터 레시피`, 비듬 완화를 위한 `만다린 레시피`, 모발 수분 공급을 위한 `모이스처 레시피`, `손상 모발 보호를 위한 `그레놀라 레시피`,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슈퍼베리...
모발 관리로 넘어간 K뷰티 열풍…신규 브랜드 잇따라 2016-04-15 16:39:35
건강 샴푸'를 콘셉트로 한 저자극 모발 관리 브랜드 '프레시팝'을 내놨다. 브랜드는 스트레스로 발생한 두피 ?모발의 문제점의 해결책으로 '슈퍼푸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제시한다는 설명이다. 브랜드명도 모발에 슈퍼푸드의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의미의 신선함(fresh)과 에너지가 터지는 경쾌함인...
아모레퍼시픽, 건강샴푸 '프레시팝' 론칭 2016-04-11 10:11:04
샴푸'를 콘셉트로 한 모발 관리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을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레시팝은 민감한 두피의 소비자를 위한 저자극 모발 관리 제품을 넘어 두피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려는 욕구와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든 브랜드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브랜드명은 모발에 슈퍼푸드의...
[BH 11월4주차 화장품 신상] 홀리데이 메이크업 `진짜는 지금부터` 2015-11-28 02:37:59
준다.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사이베리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강력한 바다 에너지를 전달하는 하와이 코나 지역 914m 해양 심층수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동안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 1.이넬화장품 2.이지함화장품 3.네이처리퍼블릭 4.고운세상 닥터지 고운세상 닥터지는 외부...
`슈퍼푸드` 다시마의 팔색조 변신, 눈길 가네 2015-11-20 09:23:00
수 있어 사랑받는 것으로 보인다. ★다시마 샴푸, 팩, 에센스까지?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각광받는 슈퍼 푸드인 다시마는 함유 성분이 탈모에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샴푸로도 변신해 나오고 있다. 국내산 다시마를 가공해 만든 샴푸는 `향이 이상할 것 같다`, `상상이 안 간다`는 소비자들의 선입견을 깨고 산뜻한 향과...
수출 버팀목 '뷰티·푸드·전자' K삼총사…3색 비결 있었네 2015-11-16 18:00:16
상당수 품목이 ‘k뷰티’ ‘k푸드’ ‘k전자’ 등 세 가지 범주에 포함된 것으로 분석됐다.눈화장품(수출 증가율 36.9%), 립스틱(30.9%), 비누(61.2%), 샴푸(74.1%) 등이 포함된 k뷰티 제품군은 평균 53% 수출이 증가했다. k푸드 제품군은 평균 24.2% 늘어났다. 우유(13.3%), 분유(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