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CT DREAM,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타임 테이블 공개 화제 2021-04-19 10:30:08
19일 0시 NCT DREAM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스낵 패키지 디자인의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타임 테이블에는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겨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오는 21일부터 NCT DREAM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3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 수록곡 3곡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올해 AI 스피커에 코로나·BTS·넷플릭스 가장 많이 말했다 2020-12-30 10:34:57
아기' 순으로 나타났다.주문형 비디오 성인 이용량 급증…이용 연령층 확대코로나19로 인한 생활양식 변화는 가입자들의 음악, 주문형 비디오(VOD) 등 미디어 활용에도 영향을 준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음성으로 VOD를 실행한 건수 상위 10위의 장르는 각각 키즈 5편, 예능 5편이었으나, 올해는 예능이 7편에 키즈가...
위챗, 짧은 동영상 플랫폼 시범 운용…더우인에 도전장 2020-10-13 10:20:23
'틱톡'(TikTok)으로 알려진 애플리케이션(앱)의 중국판 버전이다. 틱톡은 안보상의 이유로 미국과 인도 등에서 제재 대상으로 떠올랐다. 콰이쇼우는 지난 4월 해외 이용자들을 목표로 한 짧은 동영상 서비스 앱인 '스낵 비디오'(Snack Video)를 선보인 바 있다. jj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미중 기술기업들 '틱톡' 대항마 노려…中 오포도 가세 2020-08-26 15:58:36
발표 경쟁사 콰이쇼우도 4월 해외 이용자 겨냥 '스낵 비디오' 출시 미국의 '바이트' '트릴러' 등 공세…유튜브 연내 '쇼츠'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정재용 기자 = 중국의 인기 소셜미디어 '틱톡'(TikTok)이 '안보 위협' 논란으로 미국 시장에서 퇴출 위기에 처한 틈을 타...
비(정지훈), 방송-광고-음원까지 섭렵 ‘제대로 비 효과’ 2020-07-03 15:50:29
뮤직비디오 깜짝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태양을 피하는 방법’의 가사와 안무를 녹여낸 센스 넘치는 피처링으로 지코의 ‘Summer Hate’ 흥행에 힘을 보태고 있다. 5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하고 있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의 활약 역시 눈에 띈다. 비는 유재석, 이효리와 함께...
[연계소문] 영상도 '빨리 빨리'…커지는 숏폼 시장, '숏확행'을 잡아라! 2020-06-28 08:33:02
뮤직비디오, 3차원 간접광고(PPL) 등 다양한 5G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목표다. 숏폼의 신드롬급 인기로 15초 내외의 짧은 영상을 찍어 공유하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의 영향도 빼놓을 수 없다. 지난 1월 가수 지코가 '아무노래'를 발표하며 일부 구간의 안무를 따라하는 챌린지를 진행했을 당시만 해도 흥행...
"집콕 달랜 15초 영상 공유"…우버보다 2배 커진 '틱톡' 2020-06-05 17:26:17
‘스낵컬처’(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 열풍을 타고 빠르게 성장했다. 현재 세계 150여 개국에서 75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다. 지금까지 다운로드 건수는 20억 건이 넘는다. 틱톡의 인기에 경쟁사들도 잇달아 쇼트폼 비디오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구글은 올초 1분짜리 짧은 동영상을 제작·공유할...
케이티, ‘ECHO’ 호평 속 국내외 매체 ‘집중 조명’ 2020-06-01 15:05:09
Korea Herald), 힙합KR(HipHopKR), 뮤지카(Musica), 드라마 스낵(Drama Snacked), 케이팝맵(Kpopmap), 블로그 라 바나나(Blog la BA NA NA) 등 다양한 글로벌 음악 전문 매체 및 매거진이 케이티와 ‘ECHO’를 집중 조명하는 등 많은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고음질 음원...
멕 휘트먼 퀴비 CEO '온라인 마켓' 이베이 키운 여장부 2020-05-14 15:11:15
건을 돌파했고 콰이쇼는 틱톡 대항마인 스낵비디오를 출시했다. 퀴비의 미래를 둘러싼 전망은 엇갈린다. 블룸버그는 “퀴비가 내세우는 턴스타일이 대중의 시청 습관을 바꿀 수 있을지 미지수”라고 지적했다. 스마트폰 화면을 돌려가며 보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베트남, 코로나 속 산업용지 가격상승‥태국기업들 투자 러시‥쌀 수출 재개 움직임/美, 對中 반도체 수출규제 강화‥日,긴급사태 연장전망 -
스낵 비디오` 선보여…"해외 기반 확대 포석"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도 연내 `쇼츠` 출시 추진 https://www.kvina.co.kr/newsCenter/view.asp?articleId=AKR20200428144700009&page=3&pgCode=0300&serDate=&sercateidx=&seriskvina=0&searchstr= * 대한항공·아시아나, 5월에도 인천-베이징 여객 운송 중단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