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낵김 브랜드 '뵈르김', 누적 판매량 180만 봉 달성 2024-12-20 16:46:06
스낵김 브랜드 뵈르김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하루 약 4,900봉, 1분당 3.4봉이 팔려나간 기록으로, 스낵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뵈르김은 주식회사 버추어컴퍼니의 블랑제리뵈르(BOULANGERIE BEURRE)에서 23년 12월에 론칭한 제품으로, 버터맛, 명란맛,...
[2024 한성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비건 밀키트 브랜드를 설립하고 다양한 비건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바로(VARO)’ 2024-12-19 01:17:00
소개했다. 바로는 해조류를 활용한 소스, 스낵, 건강기능식품을 기획하고 있다. 김뿐만 아니라 감태, 미역 등 다양한 해조류를 활용하여 기존의 해조류 소비 방식에 혁신을 더하고자 한다. “블루푸드를 비건의 관점에서 새롭게 해석하며, 맛, 건강, 지속 가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해조류의...
바다 잡초? 이제는 1조 원 수출 '검은 반도체' [세종살롱] 2024-12-13 17:11:13
간식, 스낵 개념으로 접근한 것이죠. 그래서 김의 짠맛을 줄이고, 외국인의 입맛에 맞게 김부각, 김칩 등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마케팅을 한 점을 말씀드리고 싶고요. 두 번째로 제품 자체가 가지는 우수한 원료 품질입니다. 김은 전 세계적으로 '건강식', '비건식품', '할랄식품'이라는 인식이...
위펀, 3분기 누적 매출 1천억 넘어서…전년동기 대비 112% 성장 2024-12-10 15:27:46
기존 ‘스낵24’를 비롯한 20여 가지의 구독형 서비스에서 플랫폼으로 확장을 꾀했다. 공간 기획과 운영을 돕는 ‘사내카페24’, ‘벤딩머신24’부터 잔무와 관리를 돕는 ‘채용24’, ‘법인차량24’ 등의 100여 가지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였다. 서비스 다각화 이후 주요 서비스에 집중되었던 매출 비중이 고르게 분포되며...
<오징어 게임2> 팝업 가보니… '456억 상금은 없어도, 선물은 푸짐' 2024-12-09 12:32:26
김스낵, 달고나 라떼,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고를 수 있다. 한 시간 남짓 팝업을 돌아보고 나니, 드라마 몰입도는 이미 200%. 모든 게임에서 이긴다고 하더라도 드라마에서처럼 456억 원의 상금은 없다. 그러나 곳곳에 쏠쏠한 리워드가 가득하다. 오징어게임 '영희' 등 다양한 캐릭터가 그려진 컬래버레이션 제품,...
시몬스, 크리스마스 마켓 오픈…"지역경제 활성화" [뉴스+현장] 2024-12-07 07:00:01
다룬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그로서리 스토어', 시몬스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테라스 스토어' 등이 상시 마련돼 이번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박상우 시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부 상무는 "시몬스는 이천지역의 일원으로써 이천...
"식품정보 더 쉽게 보세요"…농심, 제품 포장에 '푸드QR' 도입 2024-11-29 08:48:05
제도다. 제품에 인쇄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원재료명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영양 표시, 소비자 안전 주의 사항 등이 담긴 웹페이지로 연결된다. 농심은 신라면큰사발, 튀김우동큰사발, 육개장큰사발 등 용기면 12개와 감자깡 등 스낵 5개를 합해 모두 17개 제품에 푸드QR을 도입한다. 푸드QR에 참여한 식품사...
닐슨아이큐, 먹태깡 등 4개제품 '혁신제품'으로 선정 2024-11-28 14:07:41
혁신 신제품 대상에 농심[004370]의 먹태깡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닐슨아이큐 관계자는 "먹태깡은 개발 과정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혁신을 이뤄냈다"고 평가했다. 이 관계자는 "전체 스낵 시장 매출이 0.9% 감소한 상황에서 먹태깡 매출은 108.2%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 닐슨아이큐는 대상 '청정원 맛선생...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나만의 포인트를 찾는 과정, '토핑' 2024-11-24 16:58:31
의미한다. 토핑경제의 첫 번째 현상은 맞춤형 제품의 인기다. 휠라에서는 개인별 취향과 족형을 고려한 테니스화 커스텀 서비스를 지원한다. 자신이 원하는 테니스화 모델을 고른 다음, 내 발에 맞는 핏을 선택하고 자주 이용하는 테니스 코트의 바닥면까지 고르면 된다. 안경 브랜드 ‘브리즘’은 약 한 시간에 걸친 1 대 ...
롯데웰푸드, 어른용 안주간식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선봬 2024-11-22 09:14:41
시장을 공략해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제품을 내놨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오징어 버터구이의 달고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안주용 스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벼운 술자리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맥'(가게 맥주) 점포에서 판매하는 안주 스타일의 과자로,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