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혜윤 "내 이상형은 '선재 업고 튀어' 회귀 전 변우석" [인터뷰+] 2024-06-03 06:29:01
▲ 언니의 반응도 궁금하다. 언니가 제가 나온 드라마의 본 방송을 챙겨보진 않았다. 그런데 이번엔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보내주더라. 언니 나이대여서 더 공감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와는 다른 반응이긴 했다. ▲ 시청자 관점에서 볼 때 '선재 업고 튀어'가 사랑받은 가장 큰 이유가 변우석 배우와 로맨스...
송건희 "김혜윤과 6년 만에 재회, '내가 좋아해야 하나' 장난도" [인터뷰+] 2024-05-28 09:19:31
6년 만에 능청스러운 '투멤남'이 됐다. JTBC '스카이캐슬'을 통해 주목받았던 송건희는 오늘(28일) 종영하는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선재(변우석 분)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온 임솔(김혜윤 분)의 첫사랑 김태성 역을 맡았다. 학창시절, 학교에서 가장 인기 많은 '잘나가는 그...
배너, 첫 단독 콘서트 서울·타이베이·도쿄 성료…'글로벌돌' 입증 2024-05-27 10:00:14
퍼포먼스로 남다른 팬서비스를 드러내기도 했다. 타이베이 공연에서도 현지 인기 드라마 '상견니' OST에도 참여하며 국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수 나인 첸(Nine Chen)의 노래 '웨어울브스(Werewolves)'를 선보여 남다른 반가움을 샀다. 예열된 공연장의 다이내믹한 분위기는 '퍼지 데이(P...
샤이니, 우리의 푸르른 청춘이자 현재…'3만5명' 하나 됐다 [리뷰] 2024-05-26 19:21:46
없었다. '방백'에 이어 일본곡 '다이아몬드 스카이(Diamond Sky)', '컬러스 오브 더 시즌(Colors Of The Season)', 그리고 '재연'까지 감미롭게 부른 샤이니였다. 댄스곡 무대 때와 달리 숨을 죽이고 귀를 기울여 멤버들의 보컬에 최대한 집중하는 팬들의 애티튜드도 인상적이었다. 앙코르...
KT스튜디오지니·KT알파, 부산콘텐츠마켓 2024 참가 2024-05-16 08:52:32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콘텐츠마켓(BCM) 2024'에 참가해 오리지널 드라마와 영화, 스카이티브이(ENA)가 제작한 예능 등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BCM 2024'에서 KT스튜디오지니와 KT알파는 공동으로 홍보 부스를 차린다. KT스튜디오지니는 지난 13일 ENA 채널에서 첫 방송을 한 '크래시'와...
'눈물의 여왕' 560억 쓰고 대박?…"우린 2억으로 그만큼 번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5-06 07:39:36
첫 방송 된다. KBS 예능센터장 출신 김호상 PD가 대표로 취임한 스카이라이프TV의 채널 브랜드 ENA 역시 올해 총 12편의 예능프로그램을 방영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반면 올해 ENA 방영이 확정된 드라마는 다음 오는 13일 첫 방송 되는 이민기·허성태 주연 '크래시' 외에 손현주·김명민 '유어 아너',...
소니, 파라마운트 품을까…엔터 사업 '풀악셀' 2024-05-03 17:35:22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소니는 자체 제작한 드라마 IP를 넷플릭스 등 대형 배급사에 공급하고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대중성이 높은 IP를 추가로 확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일각에선 1989년 콜롬비아 픽처스를 인수했던 소니가 나락으로 떨어졌던 악몽을 재현하지 않을까 우려하는 시각도 존재합니다. 콜롬비아 픽처스가...
KT의 청사진…'AI 미디어 컴퍼니'로 간다 2024-04-29 18:12:01
게 목표다. 예능 제작은 스카이TV가, 드라마는 KT스튜디오지니가 주도하며 ‘히트작’ 생성에 도전한다. 채널 ENA를 운영하는 스카이TV는 올해 개국 20주년을 맞아 ‘매일 새로운 ENA’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올해 기대작으로는 예능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을 꼽았다. 백종원이 출연한 대표 예능 ‘백종원의...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무료 드라마 VOD의 60%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KT의 미디어 그룹사는 올해 제작 역량을 극대화해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예능 제작은 skyTV가 주도하고, 드라마는 KT스튜디오지니가 담당하는 K-콘텐츠 양 날개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skyTV는 올해 다양한...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새로운 슬로건과 예능 라인업을 공개하고 KT스튜디오지니는 드라마 라인업과 글로벌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는 사업 영역에 따라 △원천 IP(스토리위즈, 밀리의서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KT스튜디오지니) △콘텐츠 기획 및 채널 운영(skyTV) △콘텐츠 플랫폼(KT 지니 TV, KT스카이라이프, H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