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심코 놓친 클렌징, ‘이것’ 유발할 수 있다 2021-01-22 15:55:00
2 에스케이투 r.n.a.파워 래디컬 뉴 에이지 에어리 크림 영양 성분이 가득한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 밤사이 영양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탄력과 유연성을 높이고 안티에이징을 이룩한다. 제형 자체도 공기처럼 가벼운 제품. 보습 루틴은 이렇게 피부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정말 무수한 보습 루틴이...
바이리뮤, 부활수앰플 `에이지 홀딩 펩타톡스 앰플` 신규 런칭 2020-12-19 09:00:01
가운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리뮤가 `에이지 홀딩 펩타톡스 앰플`을 신규 런칭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바이리뮤에서 신규 런칭한 `에이지 홀딩 펩타톡스 앰플`에는 정제수 대신 강인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는 `부활초추출물`과 엄선된 18가지 펩타이드로 구성된 독자적 TM원료인 `펩타-18컴플렉스™`이 함유되어...
부티쥬르, 뷰티 툴 신제품 ‘부티 괄사’ 출시 2020-12-18 09:23:03
에이지프리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BOUTIJOUR)’가 지난 10일 몸과 마음의 리프팅을 도와주는 뷰티 툴 신제품 ‘부티 괄사’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100% 세라믹으로 제작된 부티쥬르의 괄사는 독자적인 입체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안면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괄사의 기본 역할은 물론, 괄사 표면에 돌기 2개를...
"中 광군제 특수 잡자"…국내 화장품업계 마케팅 총력전 2020-10-14 15:05:30
애경산업은 주력 제품인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등의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광군제 전용 기획 세트도 내놓는다. 소위 '견미리 팩트'로 알려진 이 회사의 팩트 제품은 티몰의 BB크림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정상급 왕훙은 물론 자사 직원이...
사해 미네랄 주성분의 ‘시크릿’ 시트 마스크 3종 국내 출시 2020-06-23 15:11:17
사해 미네랄 스킨케어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시트 마스크팩 신제품 3종을 국내에 선보였다. 시크릿은 이스라엘 사해 미네랄을 주성분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앞서 ‘아쿠아 블라스트 란실 마스크’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보유한 ‘에이지 리버스 큐프라 마스크’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해 미네랄 담은 신규 시트 마스크팩 3종 출시 2020-06-22 11:39:49
미네랄을 주요성분으로 함유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시트 마스크팩 라인 확장에 나섰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블라스트 란실 마스크’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보유한 ‘에이지 리버스...
제일기획, 중남미서 독일기업 브랜드 홍보한다 2020-05-20 20:59:11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20일 밝혔다. 1882년 독일에서 설립돼 138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바이어스도르프는 니베아, 유세린, 한자플라스트(Hansaplast), 라프레리(La prairie)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아울러 글로벌 광고전문매체 애드에이지가 발표한 2018년...
"中 60세 이상 인구 2.5억 명`"…대박 산업 보인다 2020-01-09 08:01:36
관측이다. 일례로 중국 리서치기관 에이지클럽에 따르면 액티브 시니어의 94%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고, 이 중 50%는 매년 2천위안(34만원) 이상을 화장품 구입에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중국 내 실버 화장품 산업이 제대로 구축되지 않아 액티브 시니어의 72%가 미국과 유럽, 일본, 한국 제품을 면세점이나 구매...
"중국 고령화가 한국 화장품엔 기회…안티에이징 제품 주력해야" 2020-01-09 06:03:00
관측이다. 일례로 중국 리서치기관 에이지클럽에 따르면 액티브 시니어의 94%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고, 이 중 50%는 매년 2천위안(34만원) 이상을 화장품 구입에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중국 내 실버 화장품 산업이 제대로 구축되지 않아 액티브 시니어의 72%가 미국과 유럽, 일본, 한국 제품을 면세점이나 구매...
글로벌 시장 겨냥 화장품 개발…코스맥스·뉴스킨 손잡았다 2019-11-05 17:10:49
전문 기업인 뉴스킨은 코스맥스와 함께 색조 및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지난해 쿠션 파운데이션인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쿠션’ 라인을 출시했고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갈바닉 라인에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를 선보였다.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