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라스락X곰표' 협업 제품 출시 기념 공식 체험단 모집 2023-02-08 15:47:52
설명이다. 체험단 모집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글라스락X곰표 콜라보 제품 중 원하는 제품 한 가지와 발행할 수 있는 채널 URL 등 내용을 작성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30명의 체험단에는 각각 ‘시리얼 디스펜서’, ‘세라믹 면기 세트’, ‘그리들팬&가방...
펫프렌즈, 입점 파트너사 전년대비 20%증가…“동반성장 지원 효과" 2022-11-24 09:53:59
‘체험단’ 프로모션도 적극 지원한다. 체험단 후기는 절반 이상이 이미지와 동영상을 포함한 상세한 리뷰로 이뤄져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고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의 기호성이 뚜렷한 상품의 경우, 샘플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선보인다. 파트너사에게는 신규 고객을 유입시키는...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헤리티지를 극대화해 재해석한 스니커즈 ‘NBA 스타디움’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도 눈길을 끈다.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LPGA협회가 전 세계 유일하게 보증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세엠케이는 PGA TOUR &LPGA의 두 협회의 라이선스를 모두 가진 기업이다....
신형 갤럭시워치5로 체온 재고 수면 분석…건강기능 강화 [영상] 2022-08-10 22:00:05
D-버클 스포츠 밴드를 기본으로 제공해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워치5 프로'는 GPS를 활용한 기능을 추가했다. 사용자는 삼성헬스앱의 '경로 운동(Route Workout)' 기능을 통해 트래킹 경로를 미리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운동할 수 있다. 본인의 운동 기록을 파일로 만들어...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아웃도어 준비 live 19:00 아이잗바바 아이잗바바 스타일링으로 우아하지만 편안하게~ 19:00 닥스셔츠 닥스셔츠 내남자의 스타일 제안 live 19:00 미가 들깨수제비 평점 4.9♡줄서는맛집 밀키트 들깨수제비 충무김밥 쫄면 20:30 리리옷장 리리옷장x네이버 로드샵 신상 입어보기 21:00 메종셀린 신상 옷 들어온날+메종셀린...
2030 사로잡은 삼성 '비스포크 큐커' 2021-08-29 18:08:35
진행한 소비자 체험단 모집에는 1만3000여 명의 응모자가 몰렸다. 삼성전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지난달 28일 출시한 비스포크 큐커가 지난 24일까지 1만113대 판매됐다고 29일 밝혔다. 출시 한 달도 되지 않아 1만 대 판매를 넘겼다. 삼성전자가 이 제품을 출시하면서 처음 도입한 약정 서비스의 영향이...
삼성 '비스포크 큐커' 통했다…한 달 만에 판매 1만대 돌파 2021-08-29 09:07:55
걸쳐 진행한 '소비자 체험단' 모집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1만3천여명의 응모자가 몰렸다. 이강협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형태의 협업과 에코시스템 구축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sm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성전자도 '라방' 대박…'비스포크 큐커 위크' 56만명 봤다 2021-08-17 09:44:11
체험단도 모집한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큐커는 제품 구매 방법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새롭게 접근한 제품으로, 특히 식품업계와의 생태계 구축을 통해 탄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생태계를 확장해나가겠다"고...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3개월 만에 6만장 판매 2021-06-28 14:41:06
고객 취향이나 스타일에 맞게 상·하제품을 교차해 구매할 수 있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향후 애니바디 고객 체험단 활동을 개시하는 등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과정을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는 다음달 5일부터 1주일간 `슬기로운 여름나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일룸,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태리..'일룸생활' 캠페인 진행 2021-06-10 16:56:46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각양각색의 일룸생활 경험담을 통해 일룸으로 누리는 생활에 대한 공감대와 기대감, 선망 등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고객의 진솔한 일룸생활을 공유하는 한편 체험단, 이벤트 등을 통해 아직 일룸을 접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이 일룸생활을 직접 경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