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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의 봄' 감독 "김의성·박해준, 캐스팅하기 제일 어려웠다"[BIFF] 2024-10-03 13:30:48
무대인사에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볼 수 있었다. ‘서울의 봄’은 대한민국을 뒤흔든 1979년 12월 12일, 보안사령관이 반란을 일으키고 군 내 사조직을 총동원하고 최전선의 전방 부대까지 서울로 불러들여 진압군과 싸우는 일촉즉발의 9시간을 그린 영화다. 제23회 뉴욕아시안영화제, 제26회 우디네극동영화제 등...
카카오, 성수동서 브런치스토리 첫 오프라인 팝업 전시 2024-10-03 09:40:04
전시는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브런치스토리 인기 작가 성장 과정과 글쓰기 기술을 살펴보고 직접 글을 쓰고 공유할 수도 있게 했다. 전시에서는 '브런치북 기획하기'를 통해 브런치 인턴 작가 등록 기회도 주어지며, 제12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응모 마감일인 27일까지 3개 이상 글을 발행하...
미 경제 골디락스 온다…성장주 투자 매력 여전 2024-10-02 11:04:54
스토리에 투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직은 적절해 보인다. 7월 미국 개인소비지출(PCE)과 근원 PCE 인플레이션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 2.6% 상승하며 장기적으로 2.5% 이하에서 안정을 찾을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이 경우 미 중앙은행(Fed)의 기준금리 인하는 아마도 4%에서 멈출 확률이 높다. 향후 미국의...
제네시스, '나의 여행 스토리 사진 공모전' 개최 2024-10-01 09:13:40
구성됐다. 고객이 직접 여행 경험과 스토리를 소개하고, 고객이 주인공이 되는 스페셜 필름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와 방향성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사진 공모전은 '나의 여행 스토리'를 주제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할...
롯데카드, 서울시와 '띵크어스 데이 상생 마켓' 개최 2024-09-30 09:38:40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크리에이터존'에서는 롯데카드와 서울특별시가 지원 중인 17개 ESG 기업이 지역 자원을 활용한 로컬 식품과 친환경 상품을, 3명의 작가가 아트 상품을 판매, 홍보한다. '브랜드 월 및 게임존'에서는 지역 상생에 관한 ESG 기업의 철학,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 월이 설치되...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소비재 사업은 디즈니 캐릭터, 스토리 등 지식재산(IP)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현재 300여개의 한국 파트너사와 제품 라이선스 사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즈니는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미키마우스나 인어공주 등의 캐릭터가 유명하지만, 마블, 스타워즈,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내셔널지오그래픽...
24년간 85명 캐릭터 연기…영화 혹한기에도 살아남은 공룡 2024-09-26 17:14:24
인디스토리가 2001년 배급한 독립영화 ‘총냄새’라는 40분짜리 중편이다. 작품에 대한 정보가 없어 궁금하다. “2001년 ‘레스페스트’라는 디지털 영화제가 있었다. 그때 이 영화가 운 좋게도 폐막작으로 선정됐다. 당시는 정식 데뷔 전이고 내가 스크린에 어떻게 보일까 궁금했다. 아마 6개월 동안 서른 편이 넘는 단편...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스토리, 엘리멘탈 등 다양한 디즈니·픽사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본점 지하 1층에서는 '베이글리스트X라크루뜨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50종류 이상의 빵을 선보인다. 전 점포에서 명절 선물 포장에 일회성으로 사용된 보랭 가방을 반납하면 엘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준다. 회수된 보랭 가방은 하반기 중...
"기적을 만드는 기업들"…감춰진 성장 비법 '대공개' 2024-09-13 09:51:28
없는 카드 가게에서 출발해 오늘날 세계 비디오게임 시장의 상징이 된 '닌텐도(Nintendo)' 출발은 미미했던 이들 기업들이 오늘날 세계적인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전세계 200여 국가에 약 5억 명의 시청자를 보유한, 우리에겐 '히스토리 채널(History Channel)'로 더 익숙한 미국...
김수훈 SAMG 대표 "어른도 좋아해야 성공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2024-09-11 18:15:49
일궜다. 이 과정에서 미니특공대, 메탈카드봇 등 인기 캐릭터를 개발하기도 했지만, 뜨지 못하고 실패한 사례도 적지 않다. 그는 “애니메이션 영화 성공의 핵심은 세대 확장을 거쳐 가족물로 만드는 것”이라며 “‘사랑의 하츄핑’은 어른도 공감할 만한 감정인 첫사랑, 우정,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 등 복합적인 요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