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브랜드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 7~8월을 기준으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의 2030 고객 매출은 22%, 뉴발란스 매출은 104% 증가했다”고 말했다. 백화점들은 직장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직장인 전용 멤버십을 내놨다.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동탄점 등 오피스 상권 점포에...
"퇴계 이황도 깜짝 놀랄 듯"…5680억 쏟고 성수기에 '텅텅' [혈세 누수 탐지기④] 2024-08-02 06:30:01
유교랜드 어느 곳에서도 '줄서기'를 찾아볼 수 없었지만, '에어바운스 놀이터'는 예외였습니다. 한 학부모는 "다른 곳은 다 동행하며 일일이 설명을 읽으며 아이한테 알려줘야 하는데, 이곳은 그런 게 필요 없어 숨을 돌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앞은 풀밭, 옆은 꽃밭유교랜드를 나온 후 단지 내를 한...
오세훈, 100m 태극기 계양대 계획 철회…"의견 충분히 수렴할 것" 2024-07-11 11:29:02
랜드 더블린 오코넬 거리의 '더블린 스파이어'처럼 광화문광장을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상징성을 보여주는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구상이었다. 하지만 정치권 또는 시민사회계에서 지나친 애국주의적 발상이라거나 국수주의라는 취지의 비판이 잇따랐다.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은 지난달 28일 페이스북에서 "애국심은...
광화문 '100m 태극기' 없던 일로…"원점 재검토" 2024-07-11 10:55:03
랜드 더블린 오코넬 거리의 '더블린 스파이어'처럼 광화문광장을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상징성을 보여주는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구상이었다. 그러나 정치권과 시민사회계를 중심으로 지나친 애국주의적 발상이고 디자인 면에서도 광화문광장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비판이 잇따랐다. 오 시장은 이날 설명회에서...
송파 잠실우성4차 재건축…DL이앤씨, 825가구 짓는다 2024-07-08 17:27:25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글로벌 건축 디자인 기업 아르카디스(ARCADIS)가 외관 디자인에 참여했다. 앞뒤 건물 높이에 점층적인 변화를 줘 한강의 물결을 닮은 ‘더블 스카이라인’을 연출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스카이 워크, 써밋 라운지, 프라이빗 시네마, 헬스케어센터, 프라이빗 스크린 골프룸...
대우건설, 신반포 16차 아파트 재건축한다…2천469억원 규모 2024-07-08 09:36:09
입주민들이 조식, 스파, 문화강좌, 펫 케어 서비스 등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한강의 입지를 대표하는 신반포 16차 아파트의 위상에 걸맞은 강남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이겠다"며 "신반포 16차를 시작으로 반포·압구정 등에서 최정상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hisunny@yna.co.kr...
스타필드 이어 타임빌라스·커넥트현대도 출격…복합쇼핑몰 경쟁 2024-07-04 11:46:30
브랜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타임빌라스 수원에는 태그호이어 같은 명품 매장과 함께 대표적인 SPA(스파) 브랜드인 무신사스탠다드나 에잇세컨즈 매장 등이 함께 있다"고 말했다. 타임빌라스는 이월상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유통 대기업 중에서 복합쇼핑몰 브랜드는 신세계그룹이 2016년 9월...
"좋아, 가보자고"…모두투어, 푸껫·방콕 기획상품 출시 2024-06-20 11:06:53
일정 리조트 조식 포함, 식음료&스파 할인 쿠폰 제공과 현지 한국인 코디네이터 연결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방콕 노옵션 패키지 5일'은 차오프라야강이 내려다보이는 5성급 월드 체인 호텔 '로열 오키드 쉐라톤 방콕'에 숙박한다. 선택 관광이 없이 여유 있는 일정으로 방콕의 랜드마크 '마하나콘...
이랜드 '가성비 DNA' 고물가에 빛났다 2024-05-24 19:09:44
랜드 스파오를 통해 초저가 가성비 전략을 펼치고 있다. 슈즈 브랜드 슈펜은 워킹화 컴피이지를 내세워 흥행몰이 중이다. 컴피이지 가격은 3만원 수준으로 10만원이 훌쩍 넘는 스포츠 브랜드 워킹화 대비 저렴하다. 그렇다고 품질이 낮은 것은 아니다. 신발패션진흥공단이 지난 3월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컴피이지는 다른...
10만원짜리가 2만원…'초저가' 망고 케이크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일괄형) 브랜드 스파오를 통해 초저가 가성비 전략을 펼치고 있다. 슈즈 브랜드 ‘슈펜’은 워킹화 컴피이지를 내세워 흥행 몰이를 하고 있다. 컴피이지 가격은 3만원 수준으로 10만원이 훌쩍 넘는 아디다스, 스케쳐스, 호카 등의 워킹화 대비 훨씬 저렴하다. 반면 족저압력과 착용 시 내부온도 등 성능은 더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