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슬리밍고, 건국대학교 글로컬산학협력단과 스포츠융합 업무협약 2023-09-19 14:50:19
밝혔다. 슬리밍고그룹의 바른자세 기업부설연구소와 건국대 글로컬산학협력단은 공동으로 ‘자세교정용 입는 바른자세 의류가 골프자세와 운동에 미치는 효과성 검증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연구를 통해 자세교정용 의류가 바른 운동자세를 만들고 운동효과로 이어진다는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슬리밍고그룹은...
엔케이맥스, NK뷰키트 활용 체성분과 면역력 관계 확인 2023-09-18 14:09:27
슬리밍센터 교수, 조백환 차의과학대 교수, 조아라 강남세브란스병원 교수, 길민찬 엔케이맥스 연구개발이사가 참여했다. 연구에서는 성인남녀 총 8058명의 체성분과 NK세포 활성도의 관계를 분석했다. 그 결과 근육량과 근육비율이 낮고 체지방이 높으면 NK세포 활성도가 낮아지는 것으로 확인됐다. NK세포는 암세포나...
가파른 성장궤적 '이너뷰티'…올리브영, 새 먹거리로 찍어 2023-06-29 17:33:45
2019년 7216억원에서 지난해 1조1942억원으로 커졌다. 2025년엔 1조9763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은 대표적인 이너뷰티 상품으로 꼽히는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뿐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茶), 단백질 스낵·셰이크...
2조 시장 열린다…CJ올리브영, '먹는 화장품' 콕 찍은 이유 2023-06-29 14:47:57
히알루론산 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건강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의 제품군을 발굴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소비 취향을 겨냥한 제품군을 발굴해 집중 육성해왔다. 지난해 11월 집중육성 제품군으로 내세운...
헬시플레저 열풍…CJ올리브영, '이너뷰티' 키운다 2023-06-29 10:32:16
슬리밍' 제품, 차와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보조식품과 신규 브랜드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은 "최근 화장품을 바르거나 영양제를 먹는 것에 더해 섭취하는 모든 것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30세대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는...
CJ올리브영, 신성장동력으로 '이너뷰티' 낙점...상품군 확장 2023-06-29 09:59:58
▲콜라겐, 히알루론산 뿐만 아니라,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제품 ▲효소, 차전자피 등 체내 기능을 돕는 제품 ▲차(茶), 단백질 스낵, 단백질 쉐이크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최근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이 불면서 이너뷰티 시장이...
사쿠라테이엔, 밀알나눔재단에 5200만원 상당 비타민음료 기부 2023-06-14 16:09:44
기부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슬리밍쥬시 매실맛, 오미자맛 2종으로 물에 희석해 섭취하는 비타민음료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매장 외 사쿠라테이엔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한 사쿠라테이엔 콜라보 제품이다. 서울, 경기 지역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 노인, 다문화 이주여성 등 고용취약계...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아 지난 10년간 누적 후기 5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달...
슬리밍고, 제주메디넷과 의료 B2B시장 개척 '맞손' 2023-04-28 14:51:50
슬리밍고 대표는 "일반 시장을 대상으로 한 '카페 드 슬리밍고' 확장에 이어 B2B 시장 개척을 시작했다"며 "B2B, B2C 시장 확대를 통해 슬리밍고라는 공간에서 고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재생산되는 선순환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한해 인기 뷰티 브랜드 다 모였다…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2-12-14 17:00:00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헬스 상품군 슬리밍 부문 1위에 오른 푸드올로지 부스에도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대기줄이 길게 늘어졌다. 올리브영은 협력사와 소비자가 소통하며 상품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브영은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협력사와 동반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