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 간편식 브랜드, 바밤단호박 2025-01-14 04:45:01
(주)온샘의 이충우 대표는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고객들의 삶의 가치를 높이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며 “종자부터 시작해 우수한 K품종의 농산물을 발굴, 생산하고 가공, 유통체계를 구축해 단호박시장의 글로벌 No.1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실리만, ‘이지웨이 메탈 6종’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5-01-13 15:33:49
주방·생활·식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실리만이 멀티쿡웨어 이지웨이 메탈 아이스크림 6종 세트를 출시함과 동시에 실리만닷컴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이지웨이 메탈 아이스크림 6종 세트는 높은 냄비, 소테팬, 그릴, 실리콘 찜 받침대, 실리콘 그립, 유리 뚜껑까지 구성된 제품으로 즐겁고...
정의선의 파격 결정...한국에 '역대 최대' 규모 투자 2025-01-12 18:17:05
식문화 변화 등이 올해 전략 상품 선정의 주요 배경이 됐다. GS더프레시는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 확보 △가격 경쟁력 혁신 △시그니처 행사 신설 등을 축산 상품 육성을 위한 주요 활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GS더프레시는 축산 협력사와의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하며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인 확보를 해간다는...
슬로우캘리, 건강식 포케 메뉴 대중화 앞장…'웰니스 식문화' 선도 2025-01-12 16:51:40
잡힌 메뉴를 제공하며 웰니스(wellness·건강)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다.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지향하는 슬로우캘리는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21년 5월 처음 사업을 시작한 슬로우캘리는 불과 3년 반 만에 가맹점 160호점을 돌파하며 놀라운 성장을 이뤘다. 국내...
[여행honey] 여유와 풍요가 교차하는 아이치현 2025-01-08 08:00:09
중심으로 한 중부지역에 많은 번성을 가져왔다. 식문화의 발달도 그 가운데 하나다. 나고야 공항 인근 한다시의 이토고시(伊東合資) 양조장은 에도 시대 문을 열어온 술도가다. 200년 역사를 가진 이 술도가는 지난 2000년 문을 닫고 말았지만 이토 가문의 9대손인 이토 유우 씨가 최근 이곳을 부활시켰다. 이곳에서는...
"요샌 밥 보다 고기 먹는다"…슈퍼서는 육류를 전략 품목으로 2025-01-06 11:10:16
등의 식문화 변화가 이러한 전략 추진의 배경이 됐다고 GS더프레시는 설명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소·돼지·닭고기, 계란 등 11개 품목을 중심으로 오는 14일까지 운영된다. 행사가 기준 '투뿔 한우 등심(300g 기준)이 2만9900원, ‘1등급 한우 국거리'(300g)가 9900원, ‘한돈 삼겹살'(500g)이...
"밥보다 고기"…육류 상품 키운다 2025-01-06 10:22:07
등 식문화 변화가 배경이다. GS더프레시는 고품질 축산 상품의 안정적 확보와 가격 경쟁력 혁신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인기 축산 상품을 전국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고기는 GS더프레시' 행사도 신설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소·돼지·닭고기, 계란 등 11개 품목을 중심으로 오는...
쌀 넘어선 육류 소비…GS더프레시 "올해 전략 품목으로 육성" 2025-01-06 09:20:06
식문화 변화가 이러한 전략 추진의 배경이 됐다고 GS더프레시는 설명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소·돼지·닭고기, 계란 등 11개 품목을 중심으로 오는 14일까지 운영된다. GS페이 등으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상품기획자) 부문장은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신임 대표 선임 2025-01-02 10:57:50
음식 배달에서는 새로운 식문화 추세를 반영해 입점 업체들이 더 많은 주문을 받을 수 있도록 기술과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또 음식 배달과 포장 주문에 이어 식당 홀에서도 배민으로 주문할 수 있는 '배민오더' 사업을 확장한다. 우아한형제들은 동반 성장에도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은...
2024년 상품개선 지원사업 '온라인 상품화',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2024-12-31 15:00:01
식문화를 선도해왔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 진출과 상품화를 위해 필요한 패키지 디자인과 상세페이지 제작 등에 어려움을 겪던 중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돌파구를 찾았다. ‘남미플랜트랩’은 지원사업을 통해 자문과 디자인 컨설팅을 받으며 신규 라자냐 제품을 슬리브 형태의 용기로 개발해 유통 플랫폼에 성공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