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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우스꽝스럽다" 조롱 받더니…반려견 신발 내놓는 이유 2024-10-14 12:04:53
미국 캐주얼 신발 제조사인 크록스가 반려동물 전용 크록스를 내놓는다. 다양한 클로그 디자인과 바이럴 협업으로 유명한 크록스가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하면서 새로운 성장의 발판을 만들겠다는 의지다. 12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크록스는 강아지가 신을 수 있는 새로운 라인을 이달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브르부터 디즈니랜드까지…파리 곳곳이 '런웨이' 2024-10-10 17:07:32
미키마우스의 귀를 단 하이힐, 뿔이 달린 신발 등 동화에서나 나올 법한 특이한 디자인의 컬렉션이 줄을 이었다. 루이비통은 루브르 궁전 동편의 정원인 쿠르 카레 안에 쇼장을 만들었다. 건물 외벽에 거울을 붙여 궁전의 고풍스러운 외관이 거울에 비치도록 했다. 쇼장 내부에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각양각색의 여행...
폰드그룹, 글로벌 브랜드 '커터앤벅'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10-08 09:26:13
계약을 통해 폰드그룹은 커터앤벅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골프 및 캐주얼 의류를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커터앤벅(Cutter & Buck)은 지난 1990년 설립된 이래 글로벌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이번 계약...
'재고 옷 활용해 새 제품·가구로'…패션업계도 ESG 열풍 2024-10-06 08:01:00
재고를 재료로 새로운 디자인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래코드는 최근에는 자동차 에어백과 카시트 재고 등 산업용 소재까지 활용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 또 업사이클링 패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타미진스, 라코스테 등 글로벌 브랜드와도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지난 2022년 7월부터...
크롬하츠부터 디올까지…MZ보다 힙한 흑백요리사 아재 패션[최수진의 패션채널] 2024-10-03 14:46:00
미국 럭셔리 브랜드 크롬하츠, 신발은 프랑스 명품 디올, 바지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톤아일랜드 등 고가의 제품을 착용했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 셰프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었습니다. 특히, 크롬하츠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없으면 모를...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지난 4월 '멋진 미즈노 신발은 마치 팝아트 작품 같다' 기사에서 "미즈노는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인지도는 낮지만, 폭발력 있는 제품을 디자인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이 있는 브랜드"라고 했습니다. 이 웹매거진은 "유명 미술가 데이비드 호크니의 수영장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미즈노의 WAVE...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가을 시즌에 맞춰 의류, 신발 등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고기능성은 기본이다.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적용했다. 영원아웃도어의 신제품은 노스페이스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지난 1990년대부터 전 세계...
파리 올림픽에서 전종목 휩쓴 그 양궁화 2024-09-26 14:22:07
이런 안전성 때문에 발을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신발 끈은 보아(BOA) 시스템을 적용했다. 선수가 선호하는 양말의 두께에도 잘 맞게 조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기 시간에 따라 발의 붓기에도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고어텍스 소재 안감을 적용해 방수 기능을 갖췄다. 우천 시에도 선수들이 쾌적하게 신을 ...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타바로니 캐시미어'(TABARONI CASHMERE)와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 '네로지아르디니'(NERO GIARDINI),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팻무스'(FAT MOOSE) 상품을 국내에 독점적으로 소개한다. KT[030200]알파쇼핑은 이번 시즌에 새로 소개하는 브랜드의 주문액 목표를 각각 70억∼80억원으로 세웠다. 백...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H1-TEX(에이치원텍스)원단을 사용한 신발이다. 울 소재 특유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해 오래 걷거나 서 있어도 편안한 신발로 만들어졌으며, 볼딕한 아웃솔과 스티치 디테일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도 가리지 않고 매치할 수 있는 베이직 스니커즈 타입의 신발이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사용자 평점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