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건설은, 집은 주거 공간 넘어 하나의 예술…새 브랜드 '아테라' 선봬 2024-11-28 17:02:57
아름다움, 아테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금호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집을 닮은 새로운 심볼마크도 눈에 띈다.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롯데 심볼'까지 내놨다"…'13조 단기채' 압박에 손든 롯데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11-28 10:55:21
이 기사는 11월 28일 10:55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여생의 꿈이라면 한국에 세계 최고층 건물인 제2롯데월드를 완성하는 겁니다." 고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주는 2005년 일본 주간지 다이아몬드와의 인터뷰에서 이 같이 밝혔다. 그는 1988년 1월에 잠실 롯데호텔 맞은편 부지를 서울시로부터 819억원에 사들여...
롯데칠성음료, '청하' 7년 만에 새 디자인 2024-11-26 10:10:58
부드러운 특성을 담았다. 뚜껑 상단에는 '물꽃' 심볼을 추가해 맑고 깨끗한 청하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1986년 출시된 청하는 국내 청주 시장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최근 5년간 연평균 약 4천200만병이 팔렸다. 저도주 수요를 반영한 '별빛 청하 스파클링'은 2022년 5월 출시...
한화포레나, 부동산R114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TOP 7' 선정 2024-11-21 17:28:12
출시부터 심볼마크를 배제한 워드마크 형태의 브랜드를 도입해, 세련된 아름다움에 확장성을 더했다.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동일한 형태의 방향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2.0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다. 또 한화포레나는 주거 공간 전반에 대한 디자인 컨셉과 상품개발로...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건설부문은 브랜드 런칭부터 심볼마크를 배제한 워드마크(Wordmark) 형태의 브랜드를 도입해, 세련된 아름다움에 확장성을 더했다.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브랜드들 역시 동일한 형태의 방향으로의 전환을 시도하는 등 아파트 브랜드 2.0 시대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했다는 평가다. 또한 한화포레나는 주거공간 전반에 대한...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글씨체도 변화를 줘 가독성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주제로 이날 TV...
폴레드, 아기샤워 목욕핸들 신제품 '허그베어 시즌4' 출시 2024-10-23 11:09:39
있는 아이들을 위해 디자인된 곰돌이 심볼과 욕조 안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에서 주목할 부분은 ‘스텝퍼’와 ‘이중 논슬립패드’ 기능이다. 스텝퍼는 폴레드가 직접 개발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발 디딤대로, 부모가 아기의 다리 안쪽을 쉽게 씻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중 논슬립 패드는 욕실...
'티오피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 '걸스플래닛 999' 마야 합류 2024-10-08 10:05:07
두 개의 심볼이 맞물려 돌아가는 디자인이 가장 핵심 디자인 요소다. 오드유스는 마야(MYAH), 써머(SUMMER), 마이카(MAIKA), 카니(KANIE), 예음(YEEUM) 5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마야는 Mnet '걸스 플래닛 999'에서 결선 생방송 무대에 진출, 당시 확신의 막내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멤버다. 오디션...
코오롱FnC '골든베어', 젊은 골퍼 위한 '빅토리베어' 캡슐 컬렉션 2024-09-29 16:11:07
입체적이고 개성 넘치는 표정의 새 심볼로 골든베어의 정체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빅토리베어 컬렉션은 지난 7월 간절기 상품으로 사전 론칭을 진행했다. 이중 ‘빅토리베어 심볼 프린트 티셔츠’는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율 50%를 넘는 등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9월 골든베어는 빅토리베어 캡슐...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수 있는 컨템포러리 라인이다. 로고와 심볼, 레터링 등의 그래픽을 활용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핵심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피그먼트다잉 스컬 스웻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크롭 기장의 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