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는 어쩌나"…유통가 'PB영업' 위기 2024-05-28 07:53:27
러스는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심플러스', 롯데마트는 '요리하다'와 '오늘 좋은' 등의 PB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손길이 잘 닿는 곳에 상품을 진열하고 있다. 공정위는 "이번 조사는 PB 상품 개발·판매 등을 금지해 물가 부담을 가중하는 규제가 아니다"며 "오히려 소비자들이 저렴하고...
유통가 'PB영업' 제동 걸리나…공정위 쿠팡심의에 촉각 2024-05-28 06:31:01
대형마트의 경우 이마트는 '피코크'와 '노브랜드',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시그니처'와 '심플러스', 롯데마트는 '요리하다'와 '오늘 좋은' 등의 PB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손길이 잘 닿는 곳에 상품을 진열하고 있다. 이커머스에서도 가정간편식(HMR)과 밀키트, 생활용품을...
홈플러스, 콩나물·화장지 등 생필품 40여 종 가격 낮춘다 2024-05-23 10:32:21
홈플러스가 202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물가안정365'는 고객들의 장보기 수요가 높은 생필품을 연중 최적의 가격에 판매하는 제도다. 홈플러스의 PB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Homeplus Signature)'와 '심플러스(Simplus)'를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우승후보 '만장일치' T1…페이커 "올해 목표는 골든로드" [2024 LCK 스프링 미디어데이] 2024-01-10 17:50:02
디플러스 기아 ‘쇼메이커’ 허수는 “(T1이) 현재 세계에서 가장 잘하는 팀인데 우승 멤버까지 유지됐다“라며 ”유능하신 김정균 감독님까지 복귀해 강력한 우승후보“라고 치켜세웠다. 광동 프릭스 ‘씨맥’ 김대호 감독 역시 ”틀에 갇히지 않고 유연하고 다양하게 이기는 팀“이라며 ”메타 변화에도 기량을 가장 잘...
'양자 스타트업' 큐심플러스, 30억 투자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1-09 09:43:21
큐심플러스가 30억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9일 밝혔다. 큐심플러스는 미래산업의 게임체인저로 손꼽히는 양자기술(양자컴퓨팅, 양자통신, 양자센싱) 중 하나인 양자통신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양자 스타트업 큐심플러스, 30억 투자유치 큐심플러스는 미래에셋벤처투자, 인터베스트, 스틱벤처스로...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2023-11-19 15:25:08
러스는 지난달 롤백, 위생장갑, 빨대 등 일회용품 41종을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심플러스 일회용품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생활용품뿐 아니라 가성비가 돋보이는 PB 먹거리도 인기가 높다. 홈플러스 PB 히트제품으로 꼽히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오고 있다. 홈플러스도 자체 브랜드인 ‘홈플러스 시그니처’, ‘심플러스’ 등을 통해 3000여종의 PB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급화와 전문화를 앞세운 ‘시그니처’는 고품질 PB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우유, 콩나물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으로 구성된 ‘심플러스’도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꾸준한 인기를...
"1봉에 500원"…가성비 입소문에 1000만봉 팔린 라면 2023-11-14 16:22:32
홈플러스는 지난달 일회용품을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롤백, 위생장갑, 빨대 등 41종이다. 심플러스 일회용품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PB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관련 상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봉에 500원"...홈플러스, PB라면 누적 1000만개 판매 2023-11-14 10:55:57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홈플러스의 PB '홈플러스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2019년 대비 약 219% 증가했다. '1봉에 500원' 가격인 PB 짜장라면 제품은 전체 라면 카테고리에서 7개월동안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후속작으로 선보인 짬뽕라면도 1봉에 600원 남짓한 가격으로, 일본 제조사 상품 대비...
홈플러스 "고물가에 가성비 PB 라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11-14 09:18:00
첫선을 보인 자체브랜드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출시 때와 비교해 219% 증가했다. 1봉지 가격이 500원으로 가성비로 입소문을 탄 '이춘삼 짜장라면'과 후속작 '이해봉 짬뽕라면'은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서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춘삼 짜장라면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