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담몰, 고객 편의 강화 위한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리뉴얼 2022-09-26 15:50:21
더 심플해진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사용 편의성이 확대된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한다. 리뉴얼을 기점으로 다양한 기능도 추가되었다. 특히 주목할만한 기능으로 AI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을 꼽을 수 있다. 각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관심 있을만한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이다. 소고기를 많이 사는 고객에게 유사...
집값 하락기에 '5500억'…카뱅 주담대 나홀로 '대박' 비결은? [긱스] 2022-09-21 03:01:01
경우 Q&A나 카드추천, 카드론 신청 등을 하나의 챗봇에 몰아뒀다. 반면 카뱅 주담대의 경우 목적은 오직 주담대 실행 하나다. 은행 창구직원과의 대화를 챗봇에사실 5년 전에 이미 주담대 출시를 선언한 카뱅이 챗봇을 선택한 건 작년초로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문재원 카뱅 주담대스튜디오 서비스셀 매니저와 유승근...
케이뱅크 앱, 개인 맞춤형으로 탈바꿈…고객 편의성 높였다 2022-05-24 09:48:37
정보를 시의적절하게 보여준다. 예적금 만기, 카드 재발급, 대출 연장 등 고객이 놓치기 쉬운 알림은 물론 월급 입금, 생일 축하 등 중요한 최근 소식도 알려준다. 첫 화면에선 내 계좌와 카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케이뱅크 뿐 아니라 다른 기관의 모든 입출금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다. 자주 쓰는 계좌부터 보일...
"카드도 멋이다"…카드고릴라,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 런칭 2022-04-22 10:40:36
기법을 자체적으로 결합, 카드 사용에도 벗겨지거나 찢어지지 않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고스티는 정식 런칭과 함께 자체 디자인 카드커버를 비롯, 2022 고스티 컬렉션도 공개했다. 컬렉션 테마는 `MONEY, WORK, PASSION`으로 MZ세대의 특징이자 관심사인 재테크, 워라밸, 노력과 보상의 균형, 소비...
`독립해도 부모님 공제 가능해요`…헷갈리는 연말정산 총정리(1) [부터뷰] 2022-01-07 17:31:39
월세 공제도 받고, 카드 소비액과 기부금을 지난해보다 더 많이 공제해준다고는 하지만, 복잡한 조건들 탓에 간혹 중복 공제받거나 환급을 못 받는 사태가 일어나기도 합니다. 사회초년생에겐 더욱 어려운 연말정산, 세무 전문가인 예담세무회계 이영준 세무사를 <부터뷰>에 초대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꼼꼼히 물어봤습니다....
우리카드 , 독자 결제망 구축…"BC 네트워크 탈피" 2021-11-21 18:24:28
영업수익의 80% 가까이를 은행과 중소 카드사에 결제망을 제공하면서 올리고 있는 비씨카드는 타격이 불가피하게 됐다. 기업은행, 농협은행, 새마을금고 등 비씨카드의 여러 고객사 가운데 우리카드가 차지하는 비중이 37%로 가장 큰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잇단 가맹점 수수료율 인하와 오프라인 결제 시장이 위축되고...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3종 디자인상 수상 2021-11-02 09:54:16
shot은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는 효과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하드웨어가 비워있는 공간을 최소화해 좀더 컴팩트한 디자인 룩을 완성했다. 또 메모리카드 슬롯을 하단으로 디자인 배치해 사용자가 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아이나비 fxd7000은 3.5인치...
비씨카드 2030 개발팀 "MZ세대 믿어준 사장님 격려가 만든 카드죠" 2021-09-30 18:32:11
‘카드 리셀’을 준비 중이다. 심플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할인 한도 제한 없이 편의점과 커피전문점 등 6대 생활밀착 영역에서 1.5% 할인 혜택을 주는 단순한 혜택 구조를 갖고 있다. 심플카드를 기획한 변수연 카드사업기획팀 과장(39)은 “조건과 한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브랜드 등을 복잡하게 계산하지 않고...
케이뱅크, KT와 시너지…케뱅앱서 휴대폰사면 12만원 캐시백 2021-09-22 06:57:00
표시 신용카드)인 '심플카드'를 출시했다. 심플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조건이나 할인받을 수 있는 월 한도 제한이 없이 온라인 간편결제 등 생활밀착영역에서 1.5%의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유무선 통신상품은 물론 보안, 디지털 콘텐츠, 소호(SOHO·소규모 자영업) 전용 상품·서비스 등...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합리적이고 심플하다. tv홈쇼핑은 방송 시간대마다 제품의 예상 판매량에 따라 수수료가 다르며 복잡한 구조인데, 쇼핑 라이브는 ‘네이버 3%+ 결제 수수료’로 생각하면 된다. 결제 수수료는 카드사나 결제 소프트웨어 회사가 대부분 가져가기 때문에 네이버가 취하는 수수료는 3%를 약간 상회한다고 보면 맞다.(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