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마이걸 아린, 노숙위기청년에 3000만원 쾌척…누적 기부금 1억 2023-12-14 09:35:39
활동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와 tvN X TVING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 2023'의 첫 작품인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최근에는 웹툰 원작 드라마 'S라인'의 출연을 확정 짓는 등...
삐아(BBIA), 신제품 '쿨 누드 에디션' 올리브영 전격 입점 2023-08-21 16:25:56
컬러인 'V40 썸머 로즈'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라이트 톤의 베리 핑크 컬러인 'V41 썸머 베리'를 입술 안쪽에 발라주면 누디하면서 존재감 있는 쿨 컬러감을 완성할 수 있다.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2종은 웜톤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쿨톤 전용 애교살 라이너이다. 페일한 핑크 베이지 컬러에 컨실러...
나얼, 신곡 'Word' 14일 발매…달콤한 썸머 러브송 ‘기대감 UP’ 2023-08-14 12:10:08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썸머 러브송을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14일 “나얼의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 ‘Word’가 오늘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나얼 ‘Soul Pop City(소울 팝 시티)’의 두 번째 싱글 ‘Word’는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달콤한 사랑...
나얼, ‘Word’ 오디오 티저 공개…감각적인 리듬 담긴 멜로우 그루브 2023-08-10 13:10:09
싱어송라이터 나얼이 썸머송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10일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나얼 ‘Soul Pop City’ 두 번째 싱글 ‘Word’의 두 번째 무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채로운 오브제로 가득한 진열장 사이로 나얼의...
더윈드, 26일 ‘여름방학’ 음원 선공개…日 오키나와 로케이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2023-07-24 12:20:02
썸머 유스틴(YOUTH+TEEN)'의 시작을 알린다. 더윈드는 한여름 계절에 맞춰 유스틴을 조금 더 선명하고 높은 채도의 색감으로 표현한다. '여름방학'에서 더윈드의 확장된 청량함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를 위해 '여름방학' 뮤직비디오는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했다. 이국적인 배경과 함께...
소유, 미니 2집 첫 콘셉트 포토 공개…‘건강미 가득’ 2023-07-13 07:30:10
미니앨범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소유는 금발 헤어로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눈이 절로 시원해지는 비치웨어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소유만의 독보적인 건강미가 'Summer Recipe'를 향한 기대감을...
배럴,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썸머룩 공개 기념 이벤트 진행 2023-07-07 14:17:10
있는 썸머룩을 연출해, 조이의 상큼한 매력을 표현했다. 조이가 착용한 상품들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썸머룩을 배럴걸 조이의 다양한 매력으로 보여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조트룩부터 워터 액티비티룩까지 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패밀리 썸머’ 패키지 출시…도심 속 이색 여름휴가 2023-07-06 18:00:25
명동은 오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패밀리 썸머(Famil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던 & 시크 콘셉트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 룸 내 1박과 유러피안 기반의 다채롭고 수준 높은 요리를 즐기며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라팔레트 파리 조식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혜택 제공,...
"완전 개미지옥"…수백만원짜리 '할머니 명품' 뭐길래 '불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5-06 18:00:02
등 온라인몰으로 유통을 확대하면서 젊은 고객이 크게 증가했다는 설명입니다. 올해 들어서만 SSF샵에서 플리츠플리즈를 구매한 신규 고객은 무려 2000여명이 늘었습니다. 남성용 브랜드인 '옴므플리세 이세이미야케'도 찾는 손길도 늘었습니다. 이 브랜드의 신상품은 매달 1∼2차례 출시되는데 입고와 동시에...
삼성 비스포크, 워드클라우드·감정분석 결과는… 2022-12-02 11:47:22
기능을 더욱 고급화한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선보였다. 인피니트 라인은 냉장고, 오븐, 인덕션, 후드, 식기세척기로 구성되며 특히 냉장고의 경우 알루미늄, 세라믹, 스테인리스 등 강한 내구성을 가진 소재와 함께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가치를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나다운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