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보니까 잘 되네!'…화장품으로 눈길 돌리는 패션업계 2018-05-20 07:00:00
시작한 스타일난다는 2009년 색조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선보이면서 급성장했다.쇼핑몰에 등장하는 모델의 화장법이나 색조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면서 아예 자체 화장품 사업을 시작한 것이다.스타일난다의 지난해 매출 1641억4000만원 가운데 3ce 매출은 약 70% 이상을 차지했다. 본업인 패션 부문을 제치고...
로레알, '스타일난다' 지분 100% 인수…'글로벌로 확장할것' 2018-05-03 07:42:02
의류 사업으로 출발했으나, 메이크업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가 인기를 끌며 현재 전체 사업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한국과 일본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스타일난다는 4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7년 기준 1억 2천700만 유로(약 1천641억4천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또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및 태국을...
[이슈+] '동대문 성공신화' 스타일난다…로레알이 산 진짜 이유 2018-04-11 13:41:21
아니라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대변되는 3ce(쓰리컨셉아이즈)에 주목했다는 분석이 상당수다. 오린아 이베스트투자증권 화장품 담당 애널리스트(기업분석가)는 "이번 인수는 로레알 그룹이 색조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중국 내 인지도가 높은 스타일난다의 3ce 브랜드에 주목해 인수전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져 있다"...
35세에 수천억 자산가 반열… '동대문 성공신화' 새로 쓰다 2018-04-11 00:09:35
동대문시장표 온라인 쇼핑몰이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스피크 언더 보이스’ 등 자매 브랜드를 거느리며 연 14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회사로 성장해 거액의 몸값을 받고 로레알의 품에 안기게 됐기 때문이다. 김 대표가 동대문시장에서 산...
스타일난다, 업계 `난리났어` 2018-04-10 16:17:03
3CE(쓰리컨셉아이즈)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난다는 국내 의류사업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3CE로 중국에서 색조화장품 부문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각 대상은 스타일난다 김소희 대표가 보유한 지분 100% 가운데 70%가량으로, 매각 가격은 4000억원 안팎으로 평가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매각설 '스타일난다' 김소희 대표 주목…온라인 쇼핑몰 신화 2018-04-10 16:03:10
화장품 브랜드인 3CE(쓰리컨셉아이즈)에 눈독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일난다는 의류사업을 모태로 하고 있지만 3CE로 중국에서 색조화장품 부문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로레알은 스킨케어 위주 상품 구성에서 립스틱 등 색조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3CE에 관심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매각 대상은 김...
패션몰 '스타일난다', 佛 명품 로레알에 매각 2018-04-10 02:25:31
전해졌다. 스타일난다는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스피크 언더 보이스’ 등 자매 브랜드를 거느리고 있다.난다는 김 대표가 22세이던 2005년 창업한 1세대 패션 스타트업이다. 동대문시장에서 산 옷을 ‘섹시발랄’ ‘센 언니’...
[마켓인사이트] 프랑스 로레알, 스타일난다 인수전 참여 2018-01-22 17:27:38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쓰리컨셉아이즈(3ce)’ 브랜드로 알려진 화장품 사업은 작년 상반기 기준 전체 매출의 69%를 올려 패션 부문(27%)보다 더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로레알 등은 화장품 브랜드인 3ce에 관심을 갖고 인수전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정영효 기자 hugh@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동대문 온라인몰 창업신화 쓴 스타일난다… 로레알·시세이도까지 '군침' 2017-12-04 18:18:45
온라인 쇼핑몰’이 화장품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3ce)’와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스피크 언더 보이스’ 등 자매 브랜드를 거느리며 13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리는 회사로 성장했기 때문이다. 이 회사 김소희 대표(사진)가 동대문시장에서 산 옷을 인터넷에서 팔기 시작한 지...
내 눈에 맞는 뷰러 고르는 꿀팁 2017-08-14 15:24:14
곡률이 24.2R, 시세이도의 곡률은 22.9R, 쓰리컨셉아이즈의 곡률은 19.6R, 에뛰드하우스의 곡률도 19.6R로 계산됐다. 결론적으로 기자의 경우 에뛰드하우스나 쓰리컨셉아이즈의 뷰러가 눈에 잘 맞는 것으로 드러났다. 자신과 비슷한 곡률의 뷰러를 쓰면 확실히, 눈도 잘 집히지 않으며 컬링도 확 사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