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신제약, 상반기 매출 515억원…역대 최대 실적 2023-08-14 13:56:15
아렉스’ ‘신신파프’ 등 주력 제품과 함께 ‘피록스타플라스타’ ‘물린디쿨액’ 등 신제품의 판매도 증가했다. 셀트리온제약과 독점판매계약을 맺은 의약품들의 매출 확대와 동남아시아 시장 수출 증가도 실적 성장에 기여했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경피 약물전달 기술에 기반한 일반의약품과 신제품 판매 호조, 해외...
8월 3일 글로벌 이슈 [글로벌 시황&이슈] 2023-08-03 08:11:10
제약사가 경쟁하고 있는 RSV 백신 시장은 2030년, 1백억 달러를 돌파할 걸로 보입니다. GSK 측 대변인은 특허문제는 리서치 기반의 제약사에 있어서 혁신 능력과 직결되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해당 소송이 글락소의 RSV 백신 '아렉스비' 출시에 영향을 주지 않을 거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강수민...
급성 호흡기 질환 예방…RSV 백신시대 열렸다 2023-06-13 16:12:21
백신 시판 허가13일 의료계에 따르면 지난달 GSK의 아렉스비가 미 FDA의 시판 허가를 받은 데 이어 화이자의 애브리스보도 허가 관문을 넘었다. 만 60세 이상 고령층을 대상으로 시판 허가를 받은 RSV 백신은 두 개로 늘었다. 포문을 연 것은 아렉스비다. 이 제품 승인을 결정한 피터 마크 FDA 생물의약품평가연구센터장은...
미, RSV 예방 백신 첫 승인…60세 이상 대상 GSK 백신 2023-05-04 09:00:32
RSV 백신 '아렉스비'(Arexvy)의 60세 이상 사용을 승인했다. FDA 백신 책임자인 피터 마크스 생물의약품평가연구센터(CBER) 센터장은 이날 성명에서 "오늘 첫 RSV 백신 승인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질병 예방을 위한 중요한 공중 보건 성과"라고 밝혔다. 일반 감기와 증상이 유사한 RSV 감염증은 콧물, 인후통 등...
[포토] 신신파스아렉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 수상 2022-09-02 23:45:23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을 수상한 신신제약(브랜드명 신신파스아렉스) 김상경 본부장이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타이레놀, 코로나 특수에 편의점 공급액 200억원 넘어…17%↑ 2022-07-05 06:03:00
신신파스아렉스(40억1천600만원), 판피린티정(24억6천900만원), 훼스탈골드정(24억4천900만원) 순으로 공급액이 컸다. 편의점에서는 타이레놀정500밀리그람 외에도 3개의 타이레놀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들 제품의 공급액 규모는 크지 않았다. '타이레놀정160밀리그람'(4억5천100만원),...
신신제약, 셀트리온제약 화이투벤·알보칠 등 국내 판매 2022-03-15 13:43:09
간장약 가네진 등 3개 브랜드 11개 제품의 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 신신제약은 약국 등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공급·판매할 예정이다. 1959년 설립된 신신제약은 '신신파스 아렉스' 등 붙이는 파스와 같은 첩부제를 주력 제품으로 내세우는 제약사다. 이 밖에 모기 기피제, 멍을 완화하는 연고 등의 의약품과...
뚝 떨어진 기온…편의점서 감기약 매출 40% '쑥' 2021-10-18 09:16:46
'신신파스 아렉스' 등 파스 매출 증가율은 한자리수(9.0%)에 그쳤다. 이는 일교차가 커지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감기 환자가 많아진 결과로 풀이된다. 일별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올해 첫 한파특보가 내려진 지난 주말의 경우, 감기약의 전주 대비 매출신장률이 67.5%에 달했다고 BGF리테일은 전했다. 약국이...
[포토] 신신파스아렉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붙이는관절염치료제 부문 수상 2021-09-08 00:20:49
수상한 신신제약(브랜드명 신신파스아렉스) 김상경 상무(오른쪽)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3부로 나눠 진행됐다. 변성현...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1-08-29 16:46:04
장점을 바탕으로 신신파스 아렉스는 2007년 출시 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국민 파스’로 자리매김 했다. 신신파스 아렉스가 국내 대표 파스로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대한민국 최초로 파스를 생산한 기업인 신신제약의 기술력에 있다. 1959년 설립된 신신제약은 첩부제, 에어로졸, 리퀴드 제형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