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징검다리 황금연휴'…나들이 식품·의류 할인전 2024-10-05 07:00:04
10일까지 남성복,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아동복 등 50개 브래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도 오는 13일까지 가을 특가전을 하고 프로월드컵 키즈, 엘칸토, 미즈노 골프 등의 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바람이 느껴진다.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이 왔다. 가을은 야외활동을 특히 많은 계절이다. 아웃도어 의류와 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계절이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을 시즌에 맞춰 의류, 신발 등 새로운 제품을 내놨다. 고기능성은 기본이다.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한세실업, 美 섬유 제조사 인수…애슬레저 경쟁력 강화 승부수 2024-09-24 17:42:34
보인다. 액티브웨어는 요가복 같은 애슬레저, 아웃도어를 비롯한 기능성 의류를 포함한다. 텍솔리니는 완전 자동화된 생산라인을 구축해 원단 제조부터 염색, 인쇄까지 전 공정을 24시간 운영할 수 있다. 4000종이 넘는 다양한 종류의 원단을 대량 생산·염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다. 한세실업은 텍솔리니의 합성섬유 개...
백화점 아웃도어 외국인들 북적북적…"북한산 등산 전 쇼핑한다" 2024-09-22 07:05:00
일부 아웃도어 브랜드의 판매가가 해외 구매가 대비 15∼20%가량 더 싸다는 점도 구매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도 "올해 외국인 고객의 아웃도어 매출이 177.9% 증가했다"며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고 싶어 하는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아지면서 기능성 의류나 용품 구매가 늘었다"고...
[이번주뭘살까] '가을비 내린다'…"실내 팝업스토어 즐기세요" 2024-09-21 07:00:04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연다. 인사이드 아웃과 토이 스토리, 엘리멘탈 등 다양한 디즈니·픽사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본점 지하 1층에서는 '베이글리스트X라크루뜨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50종류 이상의 빵을 선보인다. 전 점포에서 명절 선물 포장에 일회성으로 사용된 보랭 가방을 반납하면 엘포인트...
효성, 협력사 비용 지원…고객사와 해외 진출 2024-09-02 16:03:12
독일 아웃도어 전시회 등 세계적인 섬유 전시회에 고객들과 동반 참가하거나 서로 강점이 있는 분야를 통해 협력해왔다. 글로벌 섬유, 패션 트렌드 변화 등을 알 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 세미나 등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을 열어 중소협력사가 해외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고 있다. 이와 함께 효성티앤씨는...
상장날 들어갔는데 1년도 안돼 '반토막'…"동인기연 탈출 가능할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8-31 07:00:08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용품 제조 강자 … 카멜백 군납 배낭 전량 납품도동인기연은 1992년 설립된 ODM(제조업체 개발생산) 기반 제조 및 브랜드 운영회사로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용품 제조 강자로 불린다. 본사 및 국내 반제품 공장은 김포에 있고, 해외에 12개의 자회사를 운영하고...
백화점 매출효자는 '스포츠'…오픈런에 재고 문의도 쇄도 2024-08-18 07:01:01
입는 '블록코어'나 아웃도어(야외활동) 의류를 일상복으로 입는 '고프코어' 트렌드가 하나의 패션 문화로 자리 잡은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블록코어는 영국에서 남자를 지칭하는 속어인 '블록'(Blocke)과 평범한 멋을 지칭하는 단어 '놈코어'(normcore)가 합쳐진 단어를 뜻한다....
"현장에서 '아재 잠바' 대신 '항공 점퍼' 입어요" 2024-08-15 17:28:24
대상 굿즈 제작을 확대하고 있다. 앞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손잡고 후드집업을 제작했다. 블록 완구 전문기업 옥스포드는 현대건설의 대표 프로젝트 한정판 블록 세트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휴가철을 맞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날진’ 등과 함께 힐스테이트 패턴을 적용한 캠핑용품을...
작업복도 '힙'하게…건설현장 점퍼 달라졌다 2024-08-15 12:13:05
신청 기간 10일 동안 사내에서 이 점퍼가 6천장 가까이 판매됐고, 국내외 건설 현장 148곳에서도 단체주문이 들어왔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건설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후드 집업을 만들고,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날진'과 캠핑용품을 개발해 임직원 한정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