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수부, 유엔기후변화협약 총회서 기후위기 극복 협력 2024-11-10 11:00:02
해양 기후변화 감시·예측, 아워 오션 콘퍼런스 등을 주제로 부대행사를 한다. 해수부는 이를 통해 기후변화 대응 정책을 소개하고, 제10차 아워 오션 콘퍼런스에 대한 국제 사회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강도형 해수부 장관은 "이번 총회 참석은 우리나라의 다양한 기후변화 대응 정책을 홍보할 뿐 아니라 탄소중립을 위한...
현대카드, 11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 마련 2024-11-05 10:18:45
해피아워 타임에 델리 메뉴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상그리아 와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22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손민수 Curated 22 김재영' 공연이 펼쳐진다. 바이올리니스트 김재영은 한국 음악인 중 영국 위그모어 홀에 최다 초청된 국내 대표 현악 사중주단 '노부스 콰르텟'의...
[르포] 불켜진 주러 北대사관…파병 밀착 속 "최근 활동적 분위기" 2024-10-31 09:10:52
러시아워를 뚫고 찾아간 주러시아 북한대사관 앞. 초겨울에 들어선 모스크바는 낮 길이가 점점 짧아져 오후 5시만 돼도 어둑어둑하다. 이날은 비까지 내려 더 어둠이 짙었다. '로씨야련방주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대사관'이 적힌 동판 너머로 불빛이 새어 나왔다. 불빛 덕분에 건물에 펄럭이는 인공기의 모습도...
연 18만명 찾는 문화공간 겸 카페 '명주정원'…폐업한 시멘트공장을 상주의 핫플로 2024-10-29 15:18:48
아워시선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모한 ‘로컬브랜드 상권 창출팀’ 사업에 선정돼 내년까지 함창명주 장인학교 운영, 공동브랜드 개발, 메이커 스페이스 구축 등의 사업을 벌인다. 11억원의 사업비도 확보했다. 로컬크리에이터가 상주의 장인, 새로 유입된 청년 기업과 함께 전통 문화유산인 명주의 가치를 높이고 패션과...
중기부,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 출시...연 최대 13.5% 이율 2024-10-28 09:32:01
가입을 지원한 에이알와 아워박스 기업은 각각 12명과 9명을 지원했다.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이번 정책을 통해서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협업은행의 우대금리 제공으로 재직자의 자산형성과 5년만기 상품으로 설계되어 장기재직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기업들과 재직근로자들의 많은...
"月 50만원 5년 부으면 1000만원 더"…역대급 적금 나왔다 2024-10-28 08:44:07
조모(31)씨와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 아워박스 근무자 이모(38)씨다.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는 중기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업은행, 하나은행이 중소기업 재직자의 장기 재직 유도와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신규 정책금융 상품이다. 가입자에게는 건강검진비, 휴가비, 교육바우처 등의 복지서비스도...
중기부, 중소기업 재직자우대 저축공제 출시…최고 수익률 34% 2024-10-28 08:30:01
조모(31)씨와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 아워박스의 이모(38)씨다. 한승일 에이알 대표와 박철수 아워박스 대표는 각각 12명과 9명을 지원했다. 중소기업 재직자 우대 저축공제는 중기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기업은행, 하나은행이 중소기업 재직자의 장기 재직 유도와 자산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신규 정책금융...
[금주핫템] 오설록 '마롱 글라세 블랙티'·볼디스트 '고어텍스 라인' 2024-10-26 07:00:06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워글래스는 이달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아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 꾸러미 3종을 출시했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은 2022년 국내 출시 이후 해당 브랜드의 매출 1위에 오른 베스트셀러다. ▲ 오설록은 '마롱 글라세 블랙티', '무화과...
크러시, 또 한 번 레전드 경신할 명품 콘서트 2024-10-24 13:26:50
: O](2024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 오])’(이하 ‘2024 CRUSH HOUR : O’)의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크러쉬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잠이 든 크러쉬를 관찰하는 듯한 편안한 무드부터 캐주얼한 착장으로 따뜻함을 전달하는가 하면, 아티스트의 비주얼이 오롯이 담긴 이미지까지...
“2030 신명품 성지 여기 있네”…젠테, 브랜드 직소싱 강화 2024-10-24 13:17:29
’아워레가시’는 젠테가 2021년 국내에 소개한 후 2년만에 플랫폼 내 판매량이 20배 성장했다. 패션피플이 선택한 스니커즈 브랜드로 불리는 ‘미하라 야스히로’, ‘오트리’ 등의 브랜드 역시 같은기간 10배 이상 판매가 늘었다. 젠테는 MD와 콘텐츠 마케터 등 30여명이 넘는 패션리더들을 인재로 채용, 브랜드본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