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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테크+] "미용 제품 속 미세플라스틱 대체 생분해성 물질 개발" 2024-12-07 06:00:03
비누 거품은 비누만 사용할 때보다 방수성 아이라이너 등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중금속 같은 잠재적 독성 물질도 더 잘 흡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또 이 물질은 인체에 해가 없고 열 안정성 등이 우수해 영양소를 캡슐화해 식품을 강화하는 데 사용하면 영양 결핍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20억여...
[오늘시장 특징주] 비에이치아이(083650) 2024-11-25 10:23:40
강화되고 있습니다. 비에이치아이의 주가 상승은 신한울 3, 4호기용 경납건물 철판(CLP)과 경납건물 배관관통부(CPP) 두 품목의 수주 성공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이 두 품목의 합산 수주액은 약 640억 원에 달하며, 최근 수주한 스테인리스 스틸 라이너까지 포함하면 총 수주 금액은 천억 원 상당에 이릅니다. 이는 올해...
쿠팡, 오는 24일까지 '메가뷰티쇼'…화장품 최대 70% 할인 2024-11-03 11:49:51
번 진행하는 대규모 화장품 축제로 닥터지, 아이오페, 마녀공장, 셀퓨전씨, 메디필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듀오 기획세트, 셀퓨전씨의 레이저 유브이 썬스크린, 아벤느의 아벤느 오떼르말 미스트 등 각 브랜드의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 행사 코너인...
“진한 화장 촌스러워” 클린걸 추구하는 Z세대 2024-10-25 18:20:11
마스카라나 아이라이너 사용을 자제하고 최소한의 화장으로 단정함을 유지한다. 화장하지 않은 것처럼 보여 ‘메이크업 없는 메이크업’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뉴욕포스트는 지난 2일(현지 시각) 검은색 마스카라의 유행이 공식적으로 끝났다고 보도했다. 젊은 세대가 자연스러운 모습을 추구하면서 마스카라를...
'다이소 5000원 화장품' 줄줄이 완판 되더니…깜짝 행보 2024-10-17 10:19:37
내세운 것이 특징. 쿠션과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이 있으며 가격은 6000~8000원대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이 나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태그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피부에 직접 닿는데"…유해물질 '범벅' 2024-10-10 06:56:01
기준치를 19.8배 초과한 아이섀도, 납 기준치를 3.6배 초과한 아이섀도, 니켈 기준치를 1.2∼2.1배 넘은 마스카라·아이브로우·아이라이너가 있었다. 비소는 피부 및 신경계를 비롯한 다른 장기에 독성을 일으킬 수 있고 납은 장시간 노출되면 인체에 유해하다. 니켈은 알레르기 접촉성 피부염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금속...
"군대 때문에"…BTS 정국, 슈퍼볼 하프타임 쇼 무대 '무산' 2024-10-08 09:58:17
행사로, 내년에는 미국의 유명 래퍼 켄드릭 라마가 헤드라이너로 선다. 앞서 어셔는 지난 2월 '슈퍼볼의 꽃'이라 불리는 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앨리샤 키스, 릴존, 윌아이엠, 루다 크리스 등이 게스트로 총출동해 무대를 한층 풍성하게 꾸몄다. 정국 역시 어깨를 나란히 하며 또 한 번 '...
데이식스·잔나비·QWER…초등생도 '밴드 홀릭' [연계소문] 2024-10-03 20:10:44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랐고, 데이식스, 실리카겔, 이승윤, QWER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한 가요 관계자는 "현재 국내 밴드 인기가 아이돌 팬덤 급이다. 티켓 파워가 좋다"면서 "해외 아티스트들이 비교적 마니아 팬들을 보유하고 있고, 섭외 비용도 높다는 점과 비교하면 K팝 밴드가 더 경쟁력 있는 것"이라고 짚었다....
비에이치아이, 경제사절단 자격으로 체코 방문…"원전·HRSG 적극 홍보" 2024-09-19 10:37:57
컨소시엄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 비에이치아이 관계자는 "체코는 15년 만에 우리나라 원전 수출 타진이 기대되는 국가"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원전뿐 아니라 탈석탄 정책에 적합한 HRSG 등 다양한 친환경 발전 설비를 적극 홍보하고 관련 분야의 신규 파트너 기업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에이치...
"AI로 맞춤 화장품 개발"…K뷰티 혁신의 산실 코스맥스 2024-09-08 18:25:16
제품 개발과 생산을 맡겼다. 코스맥스는 2007년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개발해 로레알그룹의 랑콤, 메이블린 등에 1억5000만 개 이상 공급했다. 2013년 개발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랑콤과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이 5억 개 넘게 사갔다. 현재 코스맥스 고객사는 3300개에 달한다. 이 중 1500여 개가 국내 K뷰티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