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제품 종류도 다양하다. 컨실러와 파우더, 섀도, 아이브로우 펜슬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고 있고,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LG생활건강[051900]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내놨다. 스피프코드에서는 피부관리를 한...
한국 소개한다더니…日 유튜버, 화장품 매장서 '몹쓸 짓' 2023-05-08 11:32:36
아이브로우 펜슬을 콧구멍에 집어 넣어 놓으며 "여기, 여기"라고 말했다. 긴 시간 동안 콧구멍 안에 넣은 것은 아니지만 이들은 콧구멍에 넣은 화장품을 다시 손등에 그리며 테스트를 이어갔다. 이후 영상을 본 사람들을 중심으로 비판이 이어지자 문제의 장면은 사과 없이 편집됐다. 하지만 틱톡 등에서는 여전히 이들이...
마스크 벗자 묻어남 걱정 없이 글로시립 바른다…향수도 인기 2023-04-12 10:19:24
음영을 줄 수 있는 아이브로우와 아이섀도우 판매량도 해당 기간 각각 195%, 95% 늘었다. 아울러 봄나들이, 사무실 출근 등 장시간 외출이 늘며 지속력도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잡았다. 피부화장 전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프라이머·픽서는 같은 기간 370% 판매량이 늘었다. 파우더·팩트도 90% 가까이 증가했다....
아이패밀리에스씨, 일본 로손과 편의점 전용 브랜드 출시 2023-03-20 10:13:43
제품은 립, 마스카라,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파운데이션, 네일 등 총 25종을 확정했다. 편의점 제품만으로도 충분한 메이크업이 되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일상의 작은 행복' 이라는 슬로건으로 손 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대를...
남성 패션·뷰티 매출 증가…위메프 "꾸미는 남성들 많아져" 2023-03-15 14:56:27
늘었는데 특히 아이브로우는 1127.1%, 비비크림은 109.2%까지 판매가 급증했다. 남성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늘었다. 남성 브랜드 패션 의류 판매도 96%가 증가했는데, 상품별로는 캐주얼 바지·팬츠가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순으로 많이 판매됐다. 위메프 관계자는 "최근 외모에 투자하는...
"봄 되니 남자들도 꽂혔다"…'꾸꾸족' 열풍에 매출 폭증 2023-03-15 12:05:58
57% 급증했다. 품목별로는 눈썹을 그리는 아이브로우 매출이 1127.1% 폭증했다. 비비크림(109.2%),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등 매출도 증가했다.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20.2% 증가해 향기까지 챙기는 남성도 늘어난 모양새다. 타사에서도 유사한 경향이 나타났다. SK스토아에서 이달(10일 기준) 남성의류 상품...
봄바람 불자 의류 매출 늘었다…유통업계, 패션 위크 행사 2023-03-15 10:01:50
남성 메이크업 카테고리는 57% 늘었는데 품목별로 아이브로우(1천127%), 비비크림(109.2%), 파운데이션(66.5%), 선크림(40.7%) 순이었다. 의류 판매도 96%나 급증했는데 바지가 363.2%, 티셔츠 282.8%, 맨투맨·후드 224.1% 등이었다. 위메프는 오는 19일까지 패션 뷰티위크를 열고 백화점 의류, 패션 잡화 등을 큐레이션...
올리브영, 색조 PB 브랜드 앞세워 중동시장 공략한다 2023-02-12 14:18:27
높다.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등 눈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다. 올리브영은 색조가 발달한 중동 뷰티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다채로운 색상과 선명한 발색이 강점인 웨이크메이크를 첫 수출 브랜드로 선택했다. 웨이크메이크는 올리브영이 2015년 선보인 자체 색조 화장품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올해 소비 키워드 '뉴디맨드 전략'…친환경·젠더리스가 온다 2023-01-22 11:31:02
아이섀도우, 아이브로우 등 품목에 다양한 성별의 모델을 사용한 제품 사진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여성용 사각팬티를 선보인다. 넉넉한 핏의 속옷을 원하는 여성 소비자의 니즈(요구)를 고려해 기존 남성용으로만 선보이던 남성용 트렁크나 드로즈를 여성용으로도...
프링커코리아, `CES 2023` 3관왕 등극 2023-01-06 14:34:24
협력 개발한 아이브로우 프로젝트 `로레알 브로우 매직(L`Or?al Brow Magic)`, 세계 최고의 화장품 OEM회사 코스맥스와 협력 개발한 맞춤형 팔레트 디바이스 `컬러잼(Color Jam)`까지 줄줄이 혁신상을 수상하며, `CES 2023 혁신상` 3관왕에 올랐다. 또한, 오는 5일(현지시간)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