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아샷추'를 출시했다. 아샷추는 과일맛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음료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아샷추가 커스터마이징 음료로 인기를 끌자 신제품으로 내놓은 것이다. 다음달 1일부터는 제철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제품을 연달아 선보인다. 복숭아 프라페에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꾸덕한 그릭 요...
스타벅스 코리아 25주년…100만잔 이상 베스트 셀러 음료 재출시 2024-06-27 10:35:36
일부 국가에 판매 중인 '올레아토 골든폼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with 헤이즐넛'을 출시한다. 헤이즐넛과 블론드 샷이 섞인 음료에 올리브유가 들어간 거품을 올린 제품이다. 음료와 함께 즐길 음식도 새로 선보인다. 브리오슈 번에 오믈렛이 들어간 '베이컨 체다&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공차 만우절 '펄볶이' 반응 폭발하더니…2050 홀릴 메뉴 뭐길래 2024-06-17 13:53:59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아이스 프룻(과일)티 3종(리얼 믹스 베리 얼그레이티, 리얼 라임 민트 우롱티, 리얼 피치 오렌지 블랙티)은 찻잎을 직접 우려 향긋한 티와 신선한 생과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룻티다. 모두 과일 본연의 맛을 더 살린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에서 첫선을...
카페봄봄,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제로 음료, 프로틴 옵션 추가 2024-06-10 10:00:00
레몬파운드케이크는 부드러운 파운드에 향긋한 레몬 아이싱을 입혀 청량한 여름음료와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카페봄봄의 여름 신메뉴는 오는1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최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며 제로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베스트셀러 메뉴인 복숭아아이스티와 어른커피를, 맛은...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아박’은 1920년대 미국에서 발명된 아이스박스를 변형한 메뉴다. 당시 미국은 가정용 전기 냉장고의 급속한 보급으로 새로운 시대를 맞이했다. 단순히 식재료 보관 방식을 변화시킨 것뿐만 아니라, 차가운 디저트라는 새로운 음식 문화를 탄생시켰고, 그 중 대표적인 예가 바로 아이스박스 케이크다. 기존 케이크와 달리...
투썸플레이스, 스푼으로 떠먹는 케이크 '아이스박스'…Z세대 취향에 '딱' 2024-04-25 16:18:42
초에는 아이스박스와 어울리는 음료를 함께 홍보하는 2차 TV CF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인업도 확장한다. ‘스핀오프’ 트렌드를 반영해 케이크의 디자인과 맛에 변주를 더한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큰 사이즈의 ‘아이스박스 홀케이크’를 정식 제품으로 출시하고, ‘떠먹는 베리쿠키 아이스박스’도 시즌 한정 메뉴로...
퀵오더·라방에 AI매장관리…디지털서 활로 찾은 스벅 '손정현호' 2024-02-25 16:38:22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등 5종을 주문하면 전담 파트너가 먼저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타벅스는 이 서비스가 고객들의 주문 만족도를 높이고 음료 제조에 발생하는 병목 현상을 해결하는데 효과적인지 여부 등을 검증한 뒤 대상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달 30일에는 작년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스타벅스 자체...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미술관, 아이스링크 할인권을 뿌려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대구 신세계와 대전 신세계 아트앤드사이언스 아쿠아리움은 수중 공연과 수달 먹이 주기 체험 등을 실시한다. 대구 신세계는 오는 14일까지 아쿠아리움 30% 할인권을 제공하고, 대전 신세계는 커플 인증 고객에게 30% 할인권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케이크 생산라인' 만든 커피전문점 투썸 2023-12-05 17:55:18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등이 조각 케이크 카테고리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대규모 투자까지스초생은 프리미엄 초콜릿케이크를 기획하는 과정에서 탄생했다. 2010년대 초반만 해도 겨울에 국산 딸기 출하량이 적어 딸기가 고급 과일로 인식됐다. 디저트 고급화를 노리며 딸기를 가득 올려 만든 스초생은...
홈파티 열풍에 불티나게 팔리더니…'1000만' 케이크 나왔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05 14:25:26
반지름 길이에 맞먹는다. 케이크 속에 들어가는 작은 발로나 초코볼의 누적 무게는 대왕 고래 한 마리의 무게(16만963㎏)에 육박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디저트 맛집’ 위해 공장 준공투썸플레이스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디저트 페어링’에 집중해왔다. 커피 전문점 수가 적었을뿐더러 에스프레소를 기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