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품·외식업계 "할당관세 확대해달라" 2024-05-03 17:30:01
본아이에프 알볼로에프앤씨 위드인푸드 제너시스비비큐 롯데지알에스 김가네 얌샘 에스씨케이컴퍼니 투썸플레이스 등 10개 업체 대표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식품과 외식 두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한 차관은 국내 가공식품과 외식 물가 동향을 점검하고 각 업계와 물가안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농식품부에...
[게시판] 이랜드재단, 저소득가정 지원한 본아이에프에 감사패 2024-04-19 09:21:23
전개한 본아이에프에 전날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이랜드재단과 가정 밖 청소년,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협약 을 맺은 후 고객참여형 식사 일반 캠페인, 천사박스 등 사업을 지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세나테크놀로지, 독일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 2024’ 자전거 부문 최고상 수상 2024-04-11 10:00:00
‘아이에프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아이디이에이(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아이에프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징,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디자인 등 9개...
이랜드재단, 다문화 청소년을 위한 '행복한 나눔식탁' 진행 2024-03-27 08:52:24
본아이에프 현직자가 외식·유통 부문의 직무 특강을 하고 다문화 청소년과 상호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에 더해 이랜드팜앤푸드는 애슐리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 봉골레 크림 빠네 파스타 등을 후원했고 본아이에프는 소갈비찜, 미니 장조림 등을 나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LG화학 애플리케이션 '유디', 'iF 디자인 어워드' 고객경험부문 수상 2024-03-11 10:03:45
저신장증 치료제 투약관리 애플리케이션 '유디(EuDi)'가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 2024' 고객경험(UX, User Experience)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된 고객경험부문 수상 결과 그동안 전자제품, 통신, 자동차 등 소비재 기업 중심으로 총 521개의 작품이 선정됐으며,...
본죽&비빔밥 가맹점 1천호점 개소…"공항·쇼핑몰 등에도 출점" 2024-01-15 08:39:11
아이에프는 2015년 본죽&비빔밥 가맹 사업 시작 이후 가맹점 확장 배경에 대해 신규 출점과 함께 기존 본죽 매장의 전환을 꼽았다. 본죽 매장이 본죽&비빔밥으로 전환한 사례는 2019년 57건에서 2022년 134건으로 매년 늘었다. 또 각 매장에 키오스크, 주문호출시스템 등이 도입돼 운영 효율성이 높아진 것과 비빔밥 메뉴를...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하도급 직권조사 최대 2년 면제 2023-12-18 15:00:03
아이에프, 유진테크놀로지, 세진밸브공업, 한국중부발전, 한국철도공사 등 10개사는 동행기업 참여실적 우수기업에 뽑혔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기업에는 수탁·위탁거래 직권조사 2년 면제, 하도급거래 직권조사 최대 2년 면제 등의 추가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이외에도 조훈 KT 전무, 우종태 LG전자 책임, 박은희 포스코...
형님 '본죽' 이어 아우 '비빔밥'도 1000호점 2023-11-06 18:59:49
본아이에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죽&비빔밥 매장이 다음달 1000개를 넘어설 게 확실시된다. 지난달 말 기준 매장은 956개로 연말까지 약 50곳이 가맹계약에 따라 추가 개점할 예정이다. 1000호점 돌파는 2015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8년 만에 이룬 성과다. 한식 프랜차이즈 중 매장이 1000개를 넘는 메가 브랜드는 없다....
치킨집도 아닌데 어떻게…'양복 호떡장수' 회장님 또 일냈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11-06 16:09:18
본아이에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본죽&비빔밥’의 매장 수가 다음 달 중 1000개를 넘어설 것이 확실시 된다. 지난달 기준 매장 수는 956개로, 연말까지 약 50곳이 가맹계약에 따라 추가 개점할 계획이다. 2015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8년만이다. 현재 한식 프랜차이즈 중 매장이 1000개를 넘는 메가 브랜드는 없다....
[포토] 본도시락,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도시락전문점 부문 수상 2023-09-08 00:53:54
도시락전문점 부문을 수상한 본아이에프(브랜드명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오른쪽)이 허원순 한국경제신문 수석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