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코노미 박람회 2023]역전세난 속 ‘안전한 민간임대’ 주목…아이엠삼송 2023-09-14 15:20:25
대기업인 엠디엠플러스에서 직영하고 있다. 아이엠삼송은 우수한 입지환경을 자랑한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서울지하철 삼송역(3호선)을 통해 종로까지 20분대, 강남 압구정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단지 1분 거리에 창릉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들을 안전한 환경에서 통학시킬 수 있으며, 초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K팝 스타 모셔라"…영입 경쟁 '초절정' 2023-08-26 10:38:08
가수 영입에 나서 스타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는 양상이다. 미국의 글로벌 음반 레이블인 워너뮤직 그룹의 국내 자회사 워너뮤직코리아는 지난해 JYP 출신의 보이 그룹 갓세븐의 완전체 활동을 전담하며 K팝 그룹 제작에 뛰어들었다. 올해는 소속사를 떠난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멤버들과 전속 계약을 맺고 브브걸이라는 새...
"장애인도 방송을"…장애 방송인 발굴 위해 뭉친다 2023-08-03 12:47:48
설립하고 영화·드라마 제작 투자 전문 기업 헬로우아이엠뉴토피아와 이준영, 고창석, 한상진, 남우현, 한채영 등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제이플랙스를 인수했으며, 엔터파트너즈와 손잡고 AI(인공지능) 엔터테인먼트에 기반 기술을 제공할 자회사 '블레이드 AI'를 설립하는 등 K콘텐츠를 대표하는 ...
롯데백화점 대전점, K-POP 아이돌스타 양성 아카데미 뮤닥터 오픈 2023-07-11 10:50:24
설립 이후 수많은 기획사 연습생들과 스타들을 배출한 오디션 전문 교육기관이다. 국내 연예기획사가 필요로 하는 아이돌스타 인재를 전문적으로 발굴 및 양성하고, K-POP 문화를 선도하는 아티스트 양성을 주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YG소속 보이그룹 위너 송민호, JYP 스트레이키즈 창빈, 몬스터엑스 아이엠 등이...
"복수의결권 도입, 국회 통과 촉구"…벤처업계 한목소리 [Geeks' Briefing] 2023-02-22 16:58:09
나온다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진모빌리티가 오는 23일 오전 4시부터 국내 최초로 사전확정 요금제를 시행한다. 사전확정 요금제는 GPS(위치정보시스템) 정보를 기반으로 △최적의 운행경로 △실시간 정체 구간 △도로교통 상황까지 반영해 주행 요금을 산정해 확정된 금액으로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요금제다. 즉시...
국세청, 이상직 전 의원 탈세 의혹 특별 세무조사 착수 2023-01-11 16:10:44
이스타항공을 실질적으로 지배하던 아이엠에스씨를 차명으로 보유했던 것, 자녀들에게 이스타항공 주식을 저가로 양도해 편법 증여한 것, 이 전 의원이 이스타항공·이스타홀딩스 등 회사 자금을 사적 용도로 사용한 것 등을 지적했다. 또 이스타에프앤피의 비디인터내셔널에 대한 118억원 상당의 채권을 이 전 의원이...
500년전 헨리8세의 '여섯 왕비', '팝의 여왕'으로 부활한다면? 2023-01-05 18:13:57
공연제작사 아이엠컬처에 따르면 ‘식스 더 뮤지컬’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3월 10일부터 26일까지 영어로, 3월 31일부터 6월 25일까지는 한국어로 공연된다. 작품은 약 500년 전 영국에서 종교 개혁 등을 실시해 역사적으로 중요한 인물인 헨리 8세의 여섯 부인의 삶을 재구성했다. 헨리 8세는 재위...
앱 설치 순위 보니…Z세대는 '인스타', M·X세대는 '카톡' 2022-12-16 10:33:51
간편인증' 같은 병역 관련 앱, 가정통신문 앱 '아이엠스쿨 학생', 대학생 커뮤니티 '에브리타임' 설치율이 높았다. 사회인 비중이 높은 밀레니얼 세대는 '280days', '열나요', '베이비타임' 등 임신·출산·육아 관련 앱이 1위부터 10위까지를 석권했고 중장년층인 X세대는...
"앱 주문 막았다" 초유의 사태…임영웅 뜨자 하루 만에 23억 대박 2022-08-29 21:00:01
에즈 아이엠'(JUST AS I AM)을 론칭하면서 20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비비(BIBI)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빅모델 카드를 적극 내세운 것은 '전통의 강자'들도 마찬가지다. TV홈쇼핑 기반으로 탈모샴푸 점유율 1위(2019년 칸타월드패널 집계 기준)에 오른 'TS샴푸'는 지난해부터 올해...
한 병에 21만원 '샴푸계의 샤넬'…MZ세대 지갑 열렸다 2022-08-25 11:14:05
'저스트 에즈 아이엠'을 선보인 데 이어 샴푸 한 병에 20만원이 넘어 '샴푸계의 샤넬’로 불리는 수입 브랜드 '오리베'의 사업 확장에 나섰다.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잡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고가 보디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고려해 브랜드 광고모델(앰버서더)로 배우 이성경을 기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