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OTT 아이치이 홍콩 증시 추가상장…한국 등 투자 늘릴 듯 2021-10-07 10:33:10
드라마 '지리산'은 아이치이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영된다. 앞서 올여름 tvN에서 방영된 웹툰 원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아이치이의 첫 한국 오리지널 작품이었다. 아이치이는 아울러 한국 드라마 수십여 편의 정식 방영권도 보유하고 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넷플릭스 CEO도 반한 `오징어게임`…덩달아 급등한 이 종목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1-09-28 17:28:22
50%정도를 지불하는데, 지리산 비딩 당시 아이치이가 80% 이상을 책정해 독점 판권을 가져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이스토리는 지리산을 국내 방영권 208억원, 해외 판권 200억원 후반대에 판매해 두 항목만으로도 제작비를 회수했고요. 지리산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8개국에서 동시 방영돼 해외 시청자들과도 만나볼...
아이돌 투표하려 우유 27만개 버린 팬들…中, 강력 규제 예고 2021-08-04 13:22:15
퍼져 논란이 됐다. 결국 제작사인 아이치이의 프로듀서와 우유 회사는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공식 사과했고, 중국 사이버 감독기관인 국가사이버정보판공실(CAC)은 향후 팬들이 아이돌을 응원하기 위해 비이성적인 행동을 할 경우 강력히 단속하겠다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연예인 공식 팬 카페나 관련 단체에...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 연기+비주얼+케미 완벽…해피엔딩 선사 2021-06-21 17:50:07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끝까지 짜릿한 설렘을 유발했다. 마지막 해피엔딩까지 흥미진진하게 이끌며 짙은 존재감을 남겼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네이버,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등 190개국 시청자들을 만났으며, 글로벌 OTT 상위권을 차지하며 마무리 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최태준, `여심 스나이퍼`의 매력 포인트 3 2021-06-17 15:45:08
감정만큼이나 물오른 매력의 최태준이 마지막까지 보여줄 핑크빛 기류와 흥미진진한 전개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태준이 출연하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금, 토 6시 공개되며, 단...
중국서 사드로 개봉 미뤄진 엑소 주연작 결국 온라인 상영 2021-05-14 11:48:00
'캣맨', 아이치이 등에서 18일 공개 (베이징=연합뉴스) 김윤구 특파원 = 중국에서 한국 아이돌 스타가 주연을 맡은 영화가 '한한령'(限韓令·한류 제한령) 이후 개봉이 미뤄졌다가 4년만에 결국 온라인 플랫폼에서 상영된다. 14일 중국의 넷플릭스로 불리는 아이치이(愛奇藝)와 텐센트비디오에는 엑소의...
중국 아이돌 팬, 우유 27만개 버려…"투표 QR코드 챙기려고" 2021-05-10 09:54:29
이 예능프로 제작사인 아이치이의 프로듀서와 우유 회사는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며 공식 사과를 했다. 중국의 사이버 감독기관인 국가사이버정보판공실(CAC)도 이번 우유 낭비 사건을 지목하면서 향후 팬들이 아이돌을 응원하기 위해 비이성적인 행동을 할 경우 강력히 단속하겠다고 경고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도넘은 팬심…중국서 '내 아이돌 뽑겠다' 우유 27만개 버려 2021-05-10 09:40:07
이 예능프로 제작사인 아이치이의 프로듀서와 우유 회사는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며 공식 사과를 했다. 중국의 사이버 감독기관인 국가사이버정보판공실(CAC)도 이번 우유 낭비 사건을 지목하면서 향후 팬들이 아이돌을 응원하기 위해 비이성적인 행동을 할 경우 강력히 단속하겠다고 경고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韓 드라마' 판권 '닥치고 산다'…넷플릭스 위협하는 中 OTT 2021-02-16 09:01:56
커머스가 있다. 아이치니는 커머스 사이트인 아이치이몰을 활용해 콘텐츠에 나오는 간접 광고(PPL) 상품을 큐레이션 및 추천해주거나, 자체 제작한 굿즈를 판매해 부가 가치를 높이고 있다. 실제 창업자인 궁위(?宇)는 "아이치이의 비즈니스모델은 넷플릭스 보다 디즈니에 가깝다"며 콘텐츠와 지식재산(IP)을 활용한 생태계...
구독자만 1억48만명…'중국판 넷플릭스' 한국시장 넘본다 2021-01-27 11:57:45
아이치이 국제판 서비스 홍보를 시작했다. 업계에서는 아이치이가 한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아이치이는 유쿠, 텐센트 비디오와 함께 중국 3대 동영상 사이트로, 중국판 넷플릭스라고 불린다. 2010년 설립된 아이치이는 업계 후발주자로 시작했지만 2013년 '별에서 온 그대',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