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미국 LA KCON서 K뷰티 위상 높였다 2017-08-22 14:32:10
관심이 높아지면서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아임미미, 3ce, 라운드어라운드, 보타닉힐 보, 웨이크메이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였다. 특히 올해는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디지털 이미지를 부스에 활용했다. 최근 아마존에 입점한 라운드어라운드와 보타닉힐 보의 qr코드 구매...
‘코덕’ 마음에 불을 지필 막바지 여름 화장품 세일 총정리! 2017-08-14 18:56:00
등의 헤어케어, 마죠리카 마죠르카, 메이블린 뉴욕, 아임미미, 입큰 등의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1+1 이벤트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대부분의 제품을 40~50% 할인하고 있으며 온더바디, 프레쉬라이트, 니베아 등의 제품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선보여 눈길을 끈다...
'화장발' 세우는 신라면세점…화장품·향수 라인업 강화 2017-07-03 16:09:40
달에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나스'가 입점하고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16브랜드' '조성아22'등도 들어온다.앞서 미국 핸드메이드 향수 브랜드 '르 라보'는 면세점 중 신라면세점에 단독 입점하기도 했다. 다음 달에는 프랑스 고급 향수 브랜드 '에디션 드 퍼퓸...
[이슈+] 스타트업 거액 투자 유치 비결은? 2017-06-12 14:38:04
서비스를 선보인 미미박스와 국내 최초 유료 웹툰 플랫폼을 내놓은 레진엔터테인먼트가 여기에 해당한다. 2012년 설립된 미미박스는 당시 화장품 업체의 견본품을 모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주목을 받았다. 월 이용료를 내면 화장품을 잡지 정기구독처럼 받아보는 서비스였다. 2015년부터는 '아임미미' 같은 자체...
미미박스와 손잡은 CU, 'CU로즈박스' 6월말까지 판매 2017-05-11 11:22:33
11일 밝혔다. 미미박스는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 2015년 자사 브랜드 화장품 '아임미미' 등을 선보였다. 'cu로즈박스 올인원'은 아임 멀티스틱, 아임 립크레용, 아임 아이섀도우 등 색조 화장품 3종(색상 랜덤)을 담았다. 'cu로즈박스 포인트 메이크업'은 아임 틱톡 틴트립, 아임 블러셔, 아임...
'정보홍수' 시대 광고…팩트·핵심만 직관적으로 던진다 2016-12-18 09:02:25
아임미미의 Ƈ.2.3 작은 얼굴 메이크업'가 그렇다. 컨투어링(얼굴 윤곽) 메이크업은 얼굴형에 따라 복잡하고 어렵다는 기존의 상식을 깨고 얼굴에 숫자 1,2,3만 그리면 작고 입체적인 얼굴이 완성된다는 직관적인 메시지와 영상으로 제품을 소개한다. 막연하고 복잡한 사용법은 차치하고 광고모델이 직접...
미미박스, 화장품 제조사 변신 2년 만에 730억 투자 유치 2016-08-10 19:24:59
한 그는 이때의 경험으로 한국에 돌아와 2012년 미미박스를 창업했다.미미박스는 2014년부터 코스맥스 등 화장품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들을 통해 자체 상표 제품을 내놨고 오프라인 시장에까지 뛰어들었다. 현재 판매 중인 브랜드는 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 본비반트 등 4종이다. 매주 수요일 신제품을 내놓으...
화사한 봄 꽃 컬러 담은 핑크 `벚꽃 메이크업` 2016-03-31 17:08:05
수 있다. 미미박스 아임미미의 아임 블러셔 스틱은 스틱 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모양대로 부드럽게 녹여 그릴 수 있는 블러셔 제품이다. 톤 다운된 로즈와 코랄 컬러로 구성돼있어 피부와 동떨어진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할 수 있다.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코팅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광채와...
[bnt 뷰티테스트] 소장하고 싶은 ‘올인(All-In) 팔레트’ 2016-03-21 11:03:00
내장된 브러시가 없어 다소 아쉽다. 3 아임미미 ‘아임 아이섀도 팔레트 나잇 투 데이’ 2016년 히트 컬러인 골드와 버건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애교 살을 도드라져 보이게 할 수 있는 화이트와 짙은 컬러가 어우러져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시크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여심을 훔치기 완벽하다. 4...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설 선물은 화장품으로` 이벤트 경쟁 가열 2016-01-30 02:34:11
밝혔다. 미미박스의 퍼스널 메이크업 브랜드 아임미미는 롭스와 함께하는 파워팩 이벤트를 1개월 연장해 다음달 2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임 립크레용`은 15%, `아임 립스틱`은 30%, `아임 멀티스틱` 10% 할인해주며 `아임 스틱아이섀도`을 구매하면 `아임 틴트밤` 정품을 무료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