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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억이 된 자판기…'바로 마시는 커피'의 만물상 된 편의점 2020-06-25 14:35:27
커피다. 2015년 빙그레가 페트병 커피로 ‘아카페라’를 처음 내놨고, 이후 롯데가 콘트라베이스, 콜롬비아나 마스터 등을 잇따라 내놨다. 이후엔 ‘용량 경쟁’도 하고 있다. 커피 전문기업 쟈뎅은 2년 전 1L 페트병에 넣은 ‘쟈뎅 아메리카노’를 내놓은 게 시작이다.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 커피를 나눠 마시거나,...
"여름이 온다"…음료업계, 커피시장 경쟁 본격화 2020-05-28 06:29:00
지난 2008년 아카페라 240㎖를 출시한 이후 2017년 350㎖로 '사이즈업'을 하고, 이번에는 아카페라 스페셜티 450㎖를 출시하며 대용량 추세에 동참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프리미엄 컵 커피 '서울우유 강릉커피' 2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 강릉커피 2종은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가 운영하는...
식품 시장 성장의 키워드…HMR·커피·배달의민족 2019-08-18 18:25:47
아카페라’ 덕에 상반기 소폭(3.6%)이지만 매출이 증가하며 마이너스 성장을 면했다.1인 가구·식품 유통망 증가상반기 식품업체의 실적은 인구 구조와 소비 행태 변화라는 메가트렌드로 해석할 수 있다. hmr과 냉동 디저트의 인기는 ‘1인 가구’ 증가를 빼놓고 설명하기 힘들다. 전미영 서울대...
통 크게 붙자…'대용량 커피' 전쟁 2019-06-05 17:55:57
내세운 ‘프리미엄 경쟁’이 치열하다. 빙그레 아카페라는 ‘브라질 세하도 지역 최고 등급인 ny2원두를 사용해 프렌치 로스팅했다’는 문구를 앞세워 마케팅하고 있다. 바리스타룰스는 ‘1%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를 찾아 맞춤 로스팅하고,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라는 것을 내세우고...
나른함을 깨우는 한잔…커피와 사랑에 빠지다 2019-04-09 16:52:28
‘아카페라 잇츠라떼’를 출시했다. 다크 캐러멜과 리치 연유 등 2종으로 브라질, 에디오피아, 콜롬비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향을 살렸다. 아카페라는 국내 페트 커피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코카콜라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로 프리미엄...
빙그레, 대용량 컵커피 `아카페라 잇츠라떼` 출시 2019-02-18 10:19:26
아카페라 잇츠라떼(IT’S LATTE)’는 ‘라떼, 그 자체’라는 의미로 ‘다크 카라멜’, ‘리치 연유’ 2종으로 주 재료가 되는 커피와 우유에 신경을 써 조화롭게 만든 제품입니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커피 산지인 브라질, 에디오피아, 콜롬비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향을 살렸습니다. 또한 Milk...
[커피가 있는 봄] 빙그레, 설탕 줄이고 카페인은 절반으로 2018-04-17 19:47:21
지난해 아카페라 사이즈업 신제품 2종을 내놨다.아카페라 사이즈업은 스위트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2종이다. 각각 브라질산,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했다. 기존 제품 대비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을 50%, 바닐라 라떼는 설탕을 25% 줄였다.아카페라 사이즈업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에 중점을 뒀다....
[커피가 있는 봄] 빙그레, 톨사이즈 대용량 커피…'가성비 엄지척' 2017-04-12 16:17:04
정했다.빙그레 아카페라는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다. 1년여에 걸쳐 세계 각지의 원두커피를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감칠맛이 뛰어나고 향이 풍부한 아라비카 원두가 한국인 입맛에 맞다는 결론을 얻었다. 커피는 일반적으로 원두에 열을 가열해 볶는 과정인 로스팅을 거치면서 향이 결정된다. 빙그레 아카페라는 프렌치...
"더우니 가까워도 택시 타자"…폭염에 택시 이용 건수 증가 2016-08-14 09:00:29
높아카페·인터넷쇼핑·배달 이용액도 늘어 올해 유독 심한 폭염이 찾아오자 짧은 거리에도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어났다는 분석이 나왔다. 신한카드는 올해 낮 최고기온이 섭씨 35도 이상이던 8월 4, 5, 7, 8일의 소비행태를 지난해 같은 날짜와 비교한 결과 이렇게 분석됐다고 14일 밝혔다. 비교한...
[아이 러브 커피] 빙그레, 페트 용기에 무균충전 시스템 적용…커피 본연의 맛과 품질 장기간 유지 2016-04-13 15:12:33
데 비해 아카페라는 흰색을 사용했다. 순백색의 깔끔한 이미지를 앞세워 10~20대 여성을 공략하기 위해 선택한 디자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후 출시된 아메리카노는 블랙, 캐러멜마키아토는 메이플오렌지 등의 한 가지 색만 넣었다.‘아카페라’는 한국인 입맛에 맞추기 위해 부드럽고 고소하고 신맛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