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 5주차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0-28 14:46:09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라인이다. 아토베리어365 라인은 피부장벽 강화와 고보습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아토베리어365는 특히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캡슐, 더마온이 포함되어 촉촉함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이 날 강의를 진행한 에스트라 박대현 차장은...
시험기간 힘내세요! ‘2019 캠퍼스 브랜드 페스타’ 성료 2019-10-08 15:05:53
전달했다. 더불어 LG 그램 노트북·LG 롤리키보드2·무선마우스, 안다르 레깅스 및 할인쿠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크림 본품 및 올리브영 샘플 교환 쿠폰, 아임닭 제품 및 할인쿠폰, 엽떡앱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표소영(동국대...
올리브영, 올 여름 진정 성분 화장품 매출 34%↑ 2019-07-18 08:43:56
내세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1위를 차지했고, 두 성분을 함유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의 매출도 전년비 85% 급증했다. 이외에도 피부 장벽 개선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화장품 매출은 28% 증가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영업익 26%↓…"투자확대 영향" 2019-04-29 09:03:55
'아토베리어 365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다변화했고, 아리따움 등 멀티브랜드숍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렸기 때문이란 설명이다.아모스프로페셔널은 유통 채널 조정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식물 유래 성분의 '보타닉 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헤어 전문...
겟잇뷰티 라라리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소개로 화제 2019-03-15 21:40:01
`스킵케어 루틴` 비법으로 이때 채경이 사용한 로션이 바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이다. 채경에 이어 연두콩은 수분 레이어링을 이용한 `기초 메이크업` 꿀팁을 선보였다. 채경과 마찬가지로 많은 기초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한가지 보습 제품으로 차곡차곡 쌓아 올리듯 수분레이어링을 해주면 메이크업이 들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