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마스크' 되자 불티나게 팔린다…매출 120% 폭등한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7 22:00:00
'아토팜'은 1차 세안으로도 깨끗하게 씻기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이지워시 선로션'을 출시했다. 회사 측은 "물에 쉽게 지워지는 친수성 성분을 3중 코팅 처리한 이지워시 포뮬러를 적용해 클렌징이 쉽도록 제작됐다"고 소개했다. 아리송한 'SPF', 'PA'…제대로 바르는 법은? 전문가들은...
"양곡법 개정 강행 땐, 매년 1조 쓰고도 쌀값은 떨어질 것" 2023-01-08 18:13:31
“아토믹스 같은 슈퍼스타가 늘수록 세계 속에 한식당 창업이 증가하고 한식 선호도가 높아지며 수출로도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공적개발원조(ODA)를 통해 한국 기업의 수출 영토를 넓히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정 장관은 “한국을 배고픔에서 벗어나게 해준 통일벼를 현지 기후에 맞춰 개량한 신품종을 아프리카 7개국에...
정황근 장관 "양곡법 개정에 드는 연 1조원이면 스마트팜 300개 만든다" 2023-01-08 17:51:50
뉴욕 맨해튼에 있는 한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아토믹스'는 미쉐린가이드보다 더 높은 인정을 받은 '월드50베스트레스토랑'에도 들었다. 뉴욕에서 단 한 곳이 선정됐는데 그 주인공이 한식당이었다. 이들도 BTS와 손흥민 같은 그 분야의 슈퍼스타다. 슈퍼스타가 늘수록 세계 속에 한식당 창업이 증가하고...
마마프로젝트,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육아상담소` 연다 2022-06-28 12:33:00
필수템`을 테마로 팸퍼스 기저귀, 아토팜 수딩젤, 에어러브 통풍시트, 베베숲 물티슈 등 국민 육아 브랜드들의 대표 제품이 소개됐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등의 경품을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일으켰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이화여대 언어병리학...
“네오팜, 4분기 매출 성장 기대…수익성 개선은 어려울 것” 2021-11-08 09:05:29
대해 ‘아토팜’ 새단장(리뉴얼) 출시 효과로 4분기 이후 매출 성장세가 커지겠지만, 수익성은 당분간 개선되기 어려울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는 4만원으로 낮췄다. 네오팜은 올 3분기 매출 194억원과 영업이익 35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8.5%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4.9%...
“네오팜, 내달 '아토팜' 리뉴얼이 주가 흐름 정할 것” 2021-08-31 09:22:11
매출이 늘었다. 아토팜은 브랜드 노후화 및 대형 온라인 유통망 재고 조정의 영향을 받으며,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 매출이 감소했다. 아토팜은 네오팜 제품 중 매출 비중이 가장 높다. 김 연구원은 “지속 성장 중인 더마(피부 회복) 화장품 시장에서 아토팜이 부진한 이유는 출시했던 20여년과 비교해 달라진 점이 없기...
“네오팜, 4분기부터 영업실적 본격 성장…주가 저평가" 2021-08-24 08:17:19
아토팜'의 새단장(리뉴얼) 출시 이후 4분기부터 본격적인 성장을 전망했다. 네오팜에 대한 투자의견 ‘중장기 주가상승’ 및 목표주가 4만2000원을 유지했다. 하태기 연구원은 “일시적 영업실적 부진은 있을 수 있지만 길게 보면 안정적 성장이 가능하다“며 “현재 주가는 저평가 상태”라고 분석했다. 아토팜의...
“네오팜, 올해 10% 성장 전망…미래 성장동력은 부족” 2021-08-10 08:37:16
아토팜’은 대형 온라인 유통망 납품이 일시적으로 줄면서 지난해 2분기보다 매출이 10% 감소했다. 아토팜은 작년 2분기에도 전년 대비 9% 매출이 줄었다. ‘리얼베리어’ 매출은 지난해와 유사한 수준을 기록했다. 하반기에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아토팜 제품을 새롭게 출시(리뉴얼)하며 매출 성장세를 회복할 것이란...
SG워너비 김용준, 7일 네이버 라이브 토크쇼 통한 일일 쇼호스트 도전 2021-07-06 15:26:28
라이브에서는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글로벌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아기물티슈 브랜드 베베숲까지 부모님들에게 육아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세 개 브랜드의 제품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특히 김용준과 함께하는 SG워너비 `나만...
화장품 섹터 내 가장 저평가된 종목 [알음알음 리포트-성공투자 오후증시} 2021-05-17 18:08:18
아토팜`, `제로이드`,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2. 주요 브랜드 국내 상황은? -`아토팜`(동사 매출 비중 34% 차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5년 연속 1위 :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로 영유아, 임산부 사이서 인지도 확실 : 키즈, 틴에이저 등 타겟팅 라인 확장 : 면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