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개장 1년만에 1천만명 방문 2024-10-01 06:00:02
한다. 누적 방문객 100만명을 넘은 팝업 명소 '아트리움 광장(실내)'과 '분수 광장(실외)'에는 자사 브랜드를 소개하려는 패션, 주얼리(장신구), 뷰티업체들의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고 롯데는 전했다. 롯데는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성공을 발판으로 현지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베트남 호찌민의...
위스키도 팔고 명품백도 파는 요즘 미술경매 2024-07-30 17:42:31
일상에서도 향유하게 되면서 미술품 수집에 취미를 가진 젊은 층이 고급 와인에 빠지는 경우도 많다”고 했다. 실제로 크리스티, 소더비, 필립스옥션 등 글로벌 경매사들은 럭셔리 주얼리나 하이엔드 시계 등으로도 매출을 일으키고 있다. 크리스티는 자사에서 명품 브랜드 가방을 구매하거나 응찰한 고객 38%가 미술품 등...
갤러리아 대전에 '루이비통 맨즈'…신세계와 격돌 2024-07-26 17:41:40
5월에는 비수도권 백화점 최초로 영국의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그라프 매장을 열었다. 3월에는 기존보다 면적을 세 배 넓힌 초대형 롤렉스 매장을 재개장했다. 이달 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튜더 매장을 리뉴얼하고, 9월 중순에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프랑스 명품 셀린느가 새로 들어온다. 충청권 매출 1위 백...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규모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 잔디광장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하반기에도 베트남 쇼핑몰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크기의 야외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의 잔디광장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올 하반기에도 베트남 쇼핑몰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팝업을 개최할 계획이다. 다음 달 삼성스토어를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팝업을 잇달아 선보였다. 샤넬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 진행했으며 메이크업쇼와 포토존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접목해 베트남 고객의 발길을 끌었다. 팝업 누적...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827㎡(250평) 규모의 실내 아트리움 광장과 1천653㎡(500평) 규모의 야외 분수 광장에서 현지 최초의 초대형 팝업을 잇달아 선보였다. 샤넬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 진행했으며 메이크업쇼와 포토존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접목해 베트남 고객의 발길을 끌었다. 팝업 누적...
BMW코리아, '2024 엑설런스 라운지' 마쳐 2024-05-29 09:10:03
디자이너 이석우의 아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을 선보였다. 또한 주말인 25일과...
"BMW 오너라면 이 정도는 돼야"…'엑설런스 클럽' 뭐길래 2024-05-27 13:51:15
‘아트 클래스’ △티 소믈리에 김영아의 ‘티 클래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의 ‘뷰티 클래스’ △프로골퍼 유소연의 ‘골프 클래스’ △주얼리스트 박다희의 ‘주얼리 클래스’ △프렌치 감성의 가죽공방 B:브런치스튜디오의 ‘레더 클래스’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클래스를...
"경박해" 혹평 받은 에르메스…결국 '신의 한수' 대반전 [김세린의 디자인 카페] 2024-04-13 19:21:10
색'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미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TIFANNY & CO)'의 '티파니 블루' 색처럼, 많은 이들이 에르메스의 로고가 찍힌 오렌지 박스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니 말입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의 로망이자 명품 브랜드로 독보적인 역사를 쓴 에르메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