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텔아비브서 행인 배낭 폭발…하마스, 배후 자처(종합) 2024-08-19 20:54:45
서안 출신 팔레스타인 주민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당국은 용의자가 의도한 시간보다 폭발장치가 빨리 터져버렸을 가능성이 무게를 두고 있다고 와이넷은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현지 라디오에 "테러를 시도하려고 했을 가능성이 99%"라며 "이 테러리스트가 근처 시나고그(유대교 회당)나 쇼핑센터로 가려 했을 수도...
"가세연, 구제역에게 광고 요청"…쯔양 촉발 '녹취 폭로전' 2024-07-13 13:14:37
김 대표는 "우리가 규모가 있으니 회당 150으로 되냐"고 물어봤고, 구제역은 "그러면 회당 150으로 물어보고 연락드리겠다"고 말하며 대화를 마무리했다. 가세연은 앞서 렉카 유튜버 구제역, 전국진, 카라큘라의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며 이들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하려 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했다. 이들이 공개한...
경기도, 하루만에 DMZ 관광지 여행 'DMZ 기적소리' 10월까지 운행 2024-07-11 09:35:47
오는 10월까지 매주 화요일 주 1회, 총 15회 운영된다. 회당 30명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참여 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올해 5월부터 7월 중순까지 4회차에 걸쳐 총 127명이 참여했으며 만족도는 98.5%로 성황리 운영 중이다. 조창범 도 평화협력국장은 “캠프 그리브스 확대 개방...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1회당 평균 방문객은 3만명이 넘는다. 작년 말 개최한 샤넬 뷰티 팝업에는 10만명이 몰렸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음달 '삼성스토어 팝업'을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등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을 기본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한 곳에서...
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한국식 팝업' 인기몰이 2024-07-08 06:00:00
1회당 평균 방문객은 3만명이 넘는다. 작년 말 개최한 샤넬 뷰티 팝업에는 10만명이 몰렸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음달 '삼성스토어 팝업'을 시작으로 BMW, 스와로브스키, 샤넬 등 가전과 자동차, 주얼리 팝업도 선보인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을 기본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까지 한 곳에서...
러 다게스탄, 테러 우려에 니캅 착용 일시 금지 2024-07-03 18:38:12
러시아 서남부 다게스탄 자치공화국이 안보상 이유를 근거로 니캅(눈을 제외한 전신을 가리는 이슬람권 여성 복장) 착용을 일시 금지하기로 했다. 리아노보스티 통신에 따르면 다게스탄 공화국의 이슬람 종교조직 무프티야트는 3일(현지시간) 텔레그램을 통해 "확인된 위협이 제거되고 새로운 신학적 결론이 날 때까지 니캅...
"지난해 시장 규모만 7조원"…中 휩쓴 '숏폼 드라마' 상륙 2024-07-01 17:06:00
명확하다. 보통 50~100화로 구성된다. 기존 드라마의 회당 제작비가 20억원인 데 비해 숏폼 드라마는 50부작 기준 1억~1억5000만원에 만든다. 이용자가 매화 재생할 때마다 비용을 내는 게 일반적이다. 보통 작품 전체를 감상하면 1만원 넘게 낸다. 넷플릭스 등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1개월 구독료에 육박하는...
"운송비 올려달라" 레미콘 차주들 또 파업 '으름장' 2024-06-23 17:40:28
총파업에 들어갈 예정이었지만, 회당 6만3000원인 운송비를 6000원 인상하는 데 합의했다. 문제는 수도권이다. 수도권 레미콘 공장은 전체 수요의 약 45%를 책임지고 있다. 수도권은 2022년 대규모 파업 당시 2년간 24.5% 인상안에 합의해 현재 회차당 운송비가 6만9700원(장거리 운송 사업자에게는 거리수당 추가)이다....
원작보다 잘 나간다…"속이 뻥" 요즘 MZ들 푹 빠진 영상 2024-06-11 13:00:01
올라온 영상의 러닝타임은 회당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이상이다. 유튜브에서 리액션 영상을 즐겨본다는 김도하 씨(27)는 "본편이 너무 길어 영상을 다 보는 게 부담스러워서 (프로그램을 더 이상) 보지 않게 됐다"며 "유튜브에 올라오는 리액션 영상은 부담 없이 볼 수 있어 좋고 오히려 리액션 영상을 보다가 본편으로...
시청률 고작 5% 뿐인데…'선업튀' 포상휴가 이유 있었다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6-08 22:20:01
'선재 업고 튀어' 정도 규모의 드라마는 평균적으로 회당 제작비가 10억원 안팎이라고 예측했다. 16회로 제작된 '선재 업고 튀어'의 경우 총제작비가 200억원이 안 된다는 예상이 우세한 만큼 '선재 업고 튀어'가 "터졌다"는 기대감이 여기저기서 흘러나오고 있다. 촬영에 앞서 플랫폼이 결정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