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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오일 울산공장, '무재해 900만 人時' 달성 2021-09-29 17:16:07
△최고경영진의 안전 최우선 경영 철학 △울산공장에 구축된 최적의 안전관리 시스템 △임직원과 협력업체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 등에 힘입어 무재해 최장 기록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에쓰오일은 후세인 알카타니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최고경영진이 참석하는 안전 타운홀 미팅을 분기별로 열고, SNS를 통해 안전...
삼성물산·에쓰오일 '사우디 수소동맹' 2021-09-17 16:09:56
위한 핵심설비로 꼽힌다. 에쓰오일은 향후 사업성을 검토해 수소연료전지사업 투자 규모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전국 주유소 2000여 개를 활용한 복합수소충전소 도입도 검토하고 있다. 후세인 알카타니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에프씨아이 지분 확보는 수소경제 전반을 향한 투자의 시작”이라며 “정부에서...
에쓰오일, 15년째 독거노인에 추석선물 2021-09-15 17:52:21
성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송편나눔’ 전달식을 열고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900가구에 5000만원 상당의 추석 선물을 전달했다. 후세인 알카타니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오른쪽 두 번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작은 정성이 추석 명절을 외롭게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에쓰오일, 2억8000만원 장학금 전달 2021-07-22 17:50:30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카타니·왼쪽 두 번째)은 한국아동복지협회와 함께 22일 서울 마포 본사 사옥에서 보육원 청소년의 학업 자립을 돕기 위한 ‘2021 S-OIL 드림(Dream)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이공계 전문대생과 고등학생 115명에 대한 장학금, 여아 보육원 시설인 선덕원 후원금 등 총 2억8000만원을...
에쓰오일 울산공장, 무재해 800만 人時 2021-07-15 17:03:02
등을 주요 안전 지표로 쓴다. 후세인 알카타니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울산공장 직원들과 만난 자리에서 안전정책 수립, 안전문화 정착 등을 위해 애쓴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무재해 사업장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에쓰오일은 현장 안전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최근 카메라가 장착된 웨어러블 헬멧을...
에쓰오일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 2021-04-29 17:34:02
알카타니·사진)은 29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전달식’을 열고 함께 일하는 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 에쓰오일은 만 39세 미만인 전국 푸드트럭 창업자를 대상으로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공고해 서류 및 현장 심사를 거쳐 모두 52개 팀을 선발했다. 각 팀에는 1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에쓰오일도 수소 에너지 사업 뛰어들었다 2021-03-07 17:31:59
후세인 알카타니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수소 사업이 향후 회사의 지속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정부에서 추진하는 탄소 저감 노력에도 적극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이날 방주완 부사장을 신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강민수 부사장을 감사본부장으로 선임하는 임원인사를 했다....
"암살승인 사우디 왕세자에 면죄부 안돼" 미국서 비판적 목소리 2021-02-28 06:29:40
알카타니를 재판에 회부해야 한다"면서 "빈살만 왕세자가 동원한 범죄기구를 해체하지 않으면 희생자가 더 생길 것"이라고 덧붙였다. 밥 메넨데즈 상원 외교위원장은 성명을 내고 보고서 공개는 치켜세우면서도 "동시에 나는 이것이 악랄한 범죄에서 빈살만 왕세자가 한 역할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지우려는 행정부의...
에쓰오일, 설 맞이 선물 전달 2021-02-04 17:21:41
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카타니·사진)은 4일 서울 영등포 광야교회 노숙자 무료 급식센터에 떡국 떡이 담긴 ‘설날맞이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에쓰오일은 2007년부터 ‘사랑의 떡국나누기’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 2021-01-28 19:53:56
후세인 알카타니·사진)이 28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에쓰오일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하는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