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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지하철서 방독면 쓴뒤 '탕탕'…연기 속 "도망쳐라" 비명만(종합) 2022-04-13 07:03:19
뉴욕타임스(NYT)에 "열차가 멈추더니 갑자기 앞쪽 칸에서 사람들이 '달려, 빨리 가'라고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이윽고 사람들이 우리 칸을 지나쳐 전력으로 달려갔다"라며 자신도 딸을 안아들고 서둘러 대피했다고 밝혔다. 36번가역 승강장에 있던 시민들은 도착한 열차에서 뿌연 연기와 함께 피투성이 승객들이...
2022 '스트리트 전기차 파이터' 2021-12-28 15:36:40
특유의 SUV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앞쪽 램프를 주간 주행등과 헤드램프로 나눠 미래형 전기차 이미지를 적용했다.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는 403㎞이며, 급속 충전 시 충전량 80%까지 1시간이 걸린다. 신형 볼트EV는 휠베이스(축간 거리)가 기존 볼트EV보다 75㎜ 긴 2675㎜로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1회 충전 시...
바둑 둘 때 제일 바쁜건 '미간 쪽 뇌' 2021-11-17 17:23:02
뇌 앞쪽 가운데서도 눈썹 위 안쪽을 말한다. 별개로 1342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에서도 48명을 실험할 때와 같은 결과가 나왔다. 연구팀 관계자는 “눈앞의 이익을 떠나 두세 수를 앞서 보는 전략적 사고를 할 때의 과정을 뇌과학적으로 밝혔다”며 “후속으로 복내측 전전두엽의 기능 상실이 조현병 등과 같은...
"서울 수요자도 '한화 포레나 제주 중문'에 관심 높아요" 2021-10-02 16:44:22
3칸과 거실 전면향 배치) 혁신 평면(일부 타입)의 중대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유성 측은 지상 34대, 지하 193대 등 넉넉한 주차공간도 주된 특징으로 꼽았다. 입주민 생활 패턴을 반영해 테라스형 발코니(일부 가구), 계절창고, 알파룸, 드레스룸 등 세대별 특화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김기훈 유성 기획팀 이사는 "단지...
"전기차 충전 불편하네"…차종별로 '전후좌우 제각각' 충전구 위치 2021-10-01 06:45:43
플랫폼을 공유하는 아우디 e-트론과 타이칸은 앞쪽 흙받이(휀더) 좌우에 각각 완속 및 급속 전용 충전구가 자리하고 있다. 볼트 EV의 경우는 운전석 휀더 쪽에 충전구가 위치했다. 이처럼 차종에 따라 각기 다른 충전구 방향을 충전기가 일일이 맞추기 어려운 구조라 충전 불편이 가중되는 게 문제다. 국내에선 전기차의 긴...
"핑크배지 달면 뭐하나요"…지하철 탄 임산부의 하소연 2021-04-23 14:50:00
앞쪽에 달고 임산부석 앞에 서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임산부석에는 다른 이가 앉아 있는 상태였다. A씨는 "차라리 임산부석이 없어지면 사람들 간 갈등도 사라지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고 토로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산부석이 한 칸에 한 줄을 다 차지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비워둡시다", "배지...
선 넘은 벤츠 차주…'2칸 주차' 해놓고 "손대면 죽는다" 2021-04-18 17:54:54
칸에 걸쳐 주차한 뒤 자신의 차를 건드리지 말라는 협박성 메시지를 남긴 것을 두고 황당하다는 누리꾼들 반응이 쏟아졌다. 지난 17일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 ‘보배드림’ 게시판에는 ‘저의 주차장에는 이런 사람이 삽니다.’ 제목의 글과 함께 인증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건물 지하주차장으로 보이는 곳에 흰색 벤츠...
폭스바겐, 안전 및 역동성 갖춘 ID.4 섀시 공개 2020-11-27 12:22:52
제품 중 최초로 스티어링 시스템이 휠 중심 보다 앞쪽에 배치했다. 이로 인해 고속 코너링 시에도 높은 안정성을 보장한다. 후륜은 새롭게 개발된 정교한 5-링크 서스펜션을 넣었는데 차체와 유기적으로 연결된 서브프레임을 결합했다. ?제공한다. dcc와 능동형 스티어링은 에코, 컴포트 및 개별 드라이빙...
슈퍼카도 전기차 시대…포르쉐 타이칸 '더 짜릿한 질주' 2020-11-24 15:36:48
전기차 ‘타이칸’을 선보였다. 포르쉐의 목표는 친환경 흐름에 맞춰 전기차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내연기관차의 주행 성능과 느낌을 그대로 이어가는 것이다. 전기차로 넘어가더라도 슈퍼카 특유의 강점을 포기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포르쉐 디자인 ‘DNA’ 탑재타이칸은 디자인 면에서 기존 내연기관차와 크게 다르지...
[언택트 人터뷰]"우라칸 STO는 공도에서 즐기는 람보르기니" 2020-11-19 10:34:51
엔진 냉각을 개선하면서 다운포스를 만든다. 또, 차체 앞쪽을 10㎜, 뒤쪽을 16㎜씩 늘려 훨씬 더 넓어 보이는 외관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새로워진 디자인의 도어 패널, 뒤 보닛에 위치해 고속 코너링에서도 완벽한 안정감을 주는 샤크 핀(shark fin)을 장착했다. 이밖에 블루 라우페이 및 아란치오 캘리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