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디스코, 中 공략 본격화…텐센트 공동창립자와 합작법인 설립 2013-11-13 14:26:33
통해 ‘애드라떼’, ‘라떼스크린’ 등 자사 게임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정리칭이 투자한 70여 게임업체들의 국내 독점 퍼블리싱을 진행할 계획이다.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예전부터 중국 게임업체와 협력하며 퍼블리싱 사업에 진출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던 만큼, 이번 협력을 계기로 보다 전략적이고...
'애드라떼' 앱디스코, 지스타 2013서 '겜친' 선보인다 2013-10-31 14:43:24
자사의 대표적 서비스인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소개한다. 또한 두 플랫폼을 활용한 앱디스코의 게임 퍼블리싱 비즈니스에 대해 게임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의 소셜 게임 플랫폼인 '겜친'도 함께 시연한다. '겜친'은...
신개념 모바일 검색 포털 '지니팡' 출시 2013-10-14 10:23:49
있다.사용자 입장을 고려한 시스템도 애드라떼, 캐시슬라이드 등과 같은 리워드 앱과 차별성을 보인다. 별도의 광고를 보거나 앱을 다운받아야만 적립금 쌓였던 기존 리워드 앱과 달리 ‘지니팡’은 쇼핑과 정보검색과 쇼핑만으로 적립금을 쌓을 수 있어 사용자들 사이에서 돈버는 어플 추천앱으로 자주 거론된다. 인라이플...
이제는 '돈버는 어플'로 경매도 즐긴다 2013-09-24 10:56:01
있다. 대표적인 리워드 어플에는 애드라떼가 있다. 애드라떼는 어플에 접속한 뒤, 리스트에 있는 광고 중 자신이 시청하고자 하는 광고나 이벤트를 선택해서 시청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는 방식이다. 광고의 종류나 이벤트 가입 여부, 어플 다운로드 여부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의 액수가 달라진다.캐시슬라이드도 인기...
스마트시대, 대학가 新풍속도 "발품 팔지 않고 앱으로" 2013-09-11 07:48:17
시간 틈틈이 손쉽게 용돈벌이 '애드라떼'모바일 리워드 광고 업체 앱디스코의 ‘애드라떼’는 광고를 보고 퀴즈 풀기, 유튜브 등 동영상 시청, 앱을 내려 받으면 적립금을 지급하는 형식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앱이다. 보면 적립을 받는 광고는 한 편당 30초 정도로 길이가 짧은 데 비해, 적립금은 100~5000원 사이로...
라떼스타일, 클라라와 함께 '반값등록금 지원' 이벤트 2013-09-09 14:03:38
‘라떼스타일’에 있는 상품을 자세히 보기만 해도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상품을 구매 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한번 더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금 제도를 운영해 애드라떼, 메디라떼, 뷰티라떼 등 기존 라떼 시리즈가 가지고 있는 리워드 기능을 강화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관련기사 비, 김태희...
모바일 게임 '다같이 삼국지', 동시접속자 2000명 육박 2013-08-28 08:23:11
애드라떼’에 소개된 즉시 동시접속자가 2000명에 육박, 사용자 폭주로 한 때 서버가 마비되기도 했다. 앱디스코와 우션은 마비 직후 한 시간 안에 서버를 정상화 하는 한편, 모든 사용자에게 게임 캐시를 지급했다.지난해 국내 흥행작인 ‘풍운삼국’ 개발 드림팀의 재결합 야심작인 ‘다같이 삼국지’가 ‘풍운삼국’보다...
대한민국 수제버거 브랜드 크라제버거(Kraze Burgers)! 118년 전통의 이탈리아 커피 명가 `라바짜(Lavazza)`와 전략적 제휴 2013-08-26 20:40:44
커피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녹차라떼, 카라멜마끼아또, 핫/아이스초코를, 버블티 메뉴는 타로, 레드빈, 민트초코, 딸기, 망고, 요거트 등 12개 메뉴를 구비하고 있으며, 크라제버거와 라바짜 커피, 버블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된 가격의 1~3인용 세트메뉴도 구성하여 고객 여러분께 다양한 선택의...
앱디스코, 우션과 '다같이삼국지' 공동퍼블리싱 2013-08-20 18:40:51
서비스로 900만 회원을 보유한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 등을 활용해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떼포인트를 게임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앱디스코는 '라떼스크린'과 '애드라떼'라는 모바일 광고...
앱디스코, 中 게임사와 '다같이 삼국지' 공동 퍼블리싱 2013-08-20 10:06:25
광고 서비스로 900만 회원을 보유한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 등을 활용해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떼포인트를 게임 유저들에게 지급하는 등 특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우션과 파트너십을 통한 공동 퍼블리싱은 스타트업인 앱디스코가 게임...